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한테 아주 딱 맞는 인형쿠션 (feat. 루나)

by 맹이들맘 2024. 1. 29.

호야는 어딘가에 기대서 눕거나 기대어 있는 걸 좋아한다.

나한테도 많이 기대고 내가 없을땐 요즘은 주로 인형쿠션을 이용한다.

 

인형쿠션_위에_앞발을_곱게_접고_기대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호야_뒤에_라마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우리 호야 어디보냥~

 

인형 쿠션에 기대고 있는 호야와 호야 뒤에 보이는 루나

 

라마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안비시니안_루나
라마 인형에 기대서자고 있는 루나

 

지금까지는 루나가 인형을 활용하는 포스팅을 많이 했었다.

 

 

귀여운 애들한테 둘러 쌓인 더 귀여운 애 (feat. 루나)

ㅋㅋㅋ 우리 집에 인형들이 좀 늘었다 ㅋㅋ 아이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하라고 몇 개를 더 사둔 것이다. 그래서 인형들 한 무리가 있는데... 그 속에 뭔가 더 귀여운 아이가 얼굴을 폭 파묻고 자

monglove04.tistory.com

 

루나는 인형쿠션들을 아주 활용을 잘한다.

 

근데 루나 못지않게 호야도 쿠션이나 인형쿠션을 활용을 많이 한다.

 

인형을_하나씩_차지_하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아비시니안_루나
인형을 하나씩 차지하고 있는 고양이들

 

이 날도 처음엔 루나가 인형에 기대서 자는 게 귀여워 사진을 찍다가...

옆을 봤는데 호야가 더 귀엽게 인형에 기대고 있는 게 아닌가 ㅋㅋㅋㅋ

 

판다인형에_앞발과_얼굴을_올려두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인형에 기대서 자고 있는 호야와 루나

 

판다 인형에 앞발을 곱게 접고 엄마를 보고 있던 호야가 잠이 든다.

핑크 코와 뒷발 젤리가 너무 귀엽다 ㅎ

너무 높지 않은 인형 쿠션을 산건 진짜 잘한 듯.

 

판다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호야
쿠션 위에서 너무 이쁘게 자고 있는 호야

 

앞발 곱게 모으고 턱 받치고 자고 있는 호야는 너무 사랑스럽다.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이런 호야 보고 있으면 미소가 지어지는 마법 ㅋ

 

이게 바로 고양이힐링이 아닐까!

피곤한 월요일.. 호야 보고 힐링하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