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들 고양이들의 인형쿠션 사랑 (feat. 건이 막둥이 호야)

by 맹이들맘 2024. 1. 16.

이러니 내가 폭신폭신 말랑말랑한 쿠션들을 보면 살수밖에!!

인형 쿠션이나 라마 인형 같은 인형들을 잘 활용하고 좋아하는 아이는 대분 루나였다.

 

 

귀여운 애들한테 둘러 쌓인 더 귀여운 애 (feat. 루나)

ㅋㅋㅋ 우리 집에 인형들이 좀 늘었다 ㅋㅋ 아이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하라고 몇 개를 더 사둔 것이다. 그래서 인형들 한 무리가 있는데... 그 속에 뭔가 더 귀여운 아이가 얼굴을 폭 파묻고 자

monglove04.tistory.com

 

그런데 오늘은 아들고양이들이다 ㅋㅋ

아들 고양이들이 인형을 하나씩 끌어안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모아봤다!

 

우선 우리 멋쟁이 건이!

 

팬더_인형_쿠션에_기대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는 인형을 잘 사용하진 않는다.

주로 베개 위에서 냥모나이트로 자는걸 좋아하는데 웬일인지 이 날은 팬더인형에 기대서 자고 있었다.

 

팬더_인형_쿠션에_기대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건이는 덩치가 작아서 팬더 인형 팔에 기대는 게 딱 맞다.

 

그다음 치즈형제들.

 

인형_쿠션_하나씩_기대고_있는_치즈냥이들_막둥이와_호야

 

치즈형제들 중 호야는 쿠션을 잘 쓰는 아인데 요즘은 우리 막둥이도 인형 쿠션을 사용한다.

 

 

팬더_인형_쿠션에_기대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팬더 인형에 기대고 있던 우리 막둥이 ㅋㅋ

 

팬더_인형_쿠션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팬더 인형 옆구리를 야무지게 베고 자고 있는 막둥이

 

커다란 대구리와 커다란 젤리, 커다란 솜방맹이 어느 것 하나 귀엽지 않은 게 없다 ㅋ

모도 찡긋하면서 자고 있다 ㅋㅋ

 

핑크_별님_인형_위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우리 호야는 핑크 별님 쿠션을 베고 자고 있다.

 

핑크_별님_쿠션_위에서_자고_있는_너무_귀여운_치즈냥이_호야
핑크 별님 쿠션을 야무지게 베고 자고 있는 호야

 

모든 고양이가 다 그렇긴하지만 어쩜 우리 호야는 이렇게 다 귀엽냐..

 

팬더_인형에_기대고_있는_막둥이

 

잠이 깬 막둥이 ㅋㅋㅋ

잘생김!

 

팬더_인형에_기대고_있는_호야
엄마 앞으로 와서 팬더에 기댄 호야

 

우리 호야는 약간 ㅋㅋㅋ

귀부인 초상화 그릴때 포즈 같은 ㅋㅋ

내가 자리를 비집고 들어가서 누웠더니 내 앞으로 와서 팬더쿠션에 기댄다.

 

호야는 이 팬더 인형 쿠션에 꾹꾹이도 한다 ㅋㅋ

 

팬더_인형에_기대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밤에 찍으려니 사진이 자꾸 흔들려서 몇 개 건지지 못했다.

근데 이사진도 너무 귀엽 ㅋㅋㅋ

통통한 솜방맹이가 상당히 매력적이다.. ㅋㅋ

그에 비해 얼굴은 상당히 샤프한 ㅋㅋ

 

인형들_사이에서_자는_치즈냥이_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요즘... 인형들 사이에서 자는 걸 좋아한다.

 

인형들_사이에서_자는_치즈냥이_막둥이_1

 

이렇게 인형으로 동그랗게 자리를 만들어주면 그 안에 쏙 들어가서 잔다 ㅋㅋ

 

침대옆_스크래쳐_위로_자리를_옮겨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그러다가 더우면 침대 옆 스크래쳐로 내려와서 잔다.

 

인형 쿠션들은 정말 사길 잘했단 생각이든다.

사놓으면 바로 쓰는 아이는 잘 없겠지만 늘 그 자리에 있으면 결국은 쓰게 되더라.

 

완전 폭신폭신 말랑말랑한 쿠션을 사는 게 꿀팁!

사람을 위한 게 아니고 냥냥이를 위한 거기 때문에 ㅋㅋ

 

 

 

 

올해도 어김없이 앞발 찜질하는 요미 (feat. 허술한 앞발 찜질)

요미가 새해부터 앞발 찜질을 하고 있다. 우리 요미는... 발끝이 찬 건지..ㅋㅋ 유독 앞발을 담요 아래나 쿠션 아래에 넣고 뜨끈하게 찜질을 즐긴다. 이 날은... 새로 들여놓은 인형쿠션 아래에 앞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