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정한 건이 두리 남매 (feat. 찜질하는 요미)

by 맹이들맘 2024. 2. 13.

오늘은 다정한 건이 두리 남매 이야기다.

뭐.. 다들 그렇겠지만 친남매 사이는 막 살갑고 다정하고 그렇지 않다.

 

창문_해먹에_다정하게_같이_올라가_있는_올블랙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

 

한 배에서 난 건이랑 두리도 마찬가지다.

 

창문_해먹에_다정하게_같이_올라가_있는_올블랙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_1

 

어릴 때... 두리가 건이의 땅콩을 콱 물어서 구멍을 내기 전까지는 그래도 뭐...

평범한 사이정도는 됐었던 것 같은데 그 사건 이후로 건이는 두리에게는 좀 예민해졌다.

 

창문_해먹에_다정하게_같이_올라가_있는_올블랙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_2

 

예민하다는 게 막 하악질 하고 솜방망이질을 하고 그런 건 아니고 호야나 나한테 하는 것처럼 막 부비부비를 하거나

끌어안고 자거나 그런일이 거의 없다는 거다.

 

올블랙고양이_건이

 

생후 2개월쯤에 그런 사건이 있은 후... 몸집이 커지고 나서는 주로 건이가 두리를 괴롭(?)혔다.

괴롭히는 것도 음... 놀자고 뒷다리를 깨물면서 따라다니는 것.

 

젖소냥이_두리

 

고양이들이 뒷다리를 살짝살짝 깨물면서 따라다니는 건 ' 우리 놀자아~ '라는 뜻이라고..ㅋㅋ

근데 두리는 건이랑 노는 건 달가워하지 않았다. 

 

창문_해먹에_다정하게_같이_올라가_있는_올블랙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_3

 

그래서 둘 사이는 그저 대면대면한 정도였는데..ㅋㅋ

 

이 날은 둘이서 사이좋게 한 해먹에 올라가 있는 게 아닌가 ㅋㅋ

 

창문_해먹에_다정하게_같이_올라가_있는_올블랙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_4

 

심지어 두리가 건이한테 폭 기대서 자고 있었다 ㅋ

 

창문_해먹에_다정하게_같이_올라가_있는_올블랙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_5

 

너무 예쁜 친남매 ㅋㅋ

 

 

베개_위에서_올블랙_건이를_끌어_안고_자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

 

또 하루는 베개에서 이렇게 두리가 건이를 꼭 안고 자고 있었다.

 

베개_위에서_올블랙_건이를_끌어_안고_자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_1

 

ㅋㅋㅋ 진짜 끌어안고 있다 ㅋ

역시 지지고 볶아도 피는 물보다 진한가 보다 ㅋㅋ

 

두리도 화낼 때는 하악질도 하고 그러는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이렇게 다정하게 끌어안고 잔다 ㅎ

 

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

 

엄마가 자꾸 사진을 찍어서 불편한 두리가 일어나고..

근데 오른쪽 구석에 뭔가 익숙한 앞다리가? ㅋㅋ

 

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_남매와_판다인형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_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

 

건이 두리 남매는 잠이 깼고..

우리 요미는 ㅋㅋ 귀여운 판다인형 아래에 앞발 넣고 찜질 중이다 ㅋ

 

 

 

건이 두리 남매-투닥거렸다가 다정했다가.. (feat. 요미와 루나)

오늘은 건이랑 두리 이야기다. 건이랑 두리는 한 배에서 난 찐 남매다. 건이랑 두리를 보고 있으면 사람이랑 다를 게 없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 사람 남매들처럼... 투닥거렸다가도 어느새 다정

monglove04.tistory.com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새해 들어 처음이었다. 제대로 투닥거리면서 놀고 있었고 오늘아침! 그걸 찍을수 있었다 ㅋ 둘다 털 세우고 열심히 노는중 ㅋㅋㅋ 건이의 싸이렌 소리가 들려서 안방에 들어가보니 이미 한바탕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은 남매고양이 건이랑 두리

이번에 만든 상자놀이터는 꽤 오래 사용이 되고 있다. 상자안에 있는 두리에게 들어가서 장난을 거는 건이 요즘은 대부분 두리가 안에서 놀거나 밤에 잠도 이 안에서 잘 때도 있다. 두리가 상자

monglove04.tistory.com

 

올해도 어김없이 앞발 찜질하는 요미 (feat. 허술한 앞발 찜질)

요미가 새해부터 앞발 찜질을 하고 있다. 우리 요미는... 발끝이 찬 건지..ㅋㅋ 유독 앞발을 담요 아래나 쿠션 아래에 넣고 뜨끈하게 찜질을 즐긴다. 이 날은... 새로 들여놓은 인형쿠션 아래에 앞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에는 7월에도 전기장판으로 앞발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가 있다

그렇다... 바로 우리 요미다. 요미는 원래 찜질을 좋아하는 아인데 지금은 날이 더워서 전기장판을 켜지 않아 찜질을 못하고 있었다. 그런데 몇 주째 비가 오고 있는 요즘 습도가 너무 높아서 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