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호야 불렀냥? (feat. 곤히 자고 있는 호야를 깨우면..)

by 맹이들맘 2024. 2. 2.

 

호야가 곤히 자고 있을 때 호야를 계속 불러봤다.

 

호야_시그니처자세_앞발로_눈_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
앞발로 눈을 가리고 자고 있는 호야

 

이 날은... 호야의 시그니처 자세 ㅋㅋ

귀여운 앞발로 눈을 가리고 자고 있는 호야다!

 

얼굴 가리고 자는 호야를 불러봤다.

 

어두운 방 안에서 불을 켜지 않은 채로 찍은 영상이라... 잘 보이지 않지만 ㅋㅋ

얼굴을 가리고 자고 있는 호야를 계속 불러봤다 ㅋ

 

부스스... 고개를 드는 호야 ㅋ

 

잠이_덜깨서_비몽사몽_눈을_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비몽사몽 잠에서 깨지 못하는 호야

 

사진으로 찍으니 이런 표정이 ㅋㅋㅋ

 

 

다른 날..

 

베개_베고_곤히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베개 베고 판다인형에 기대서 곤히 자고 있는 호야

 

호야가 아주 곤히 자고 있다.

 

베개_베고_곤히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편하게 베개를 베고 안고 자고 있는 호야.

뒤에는 판다인형에 기대고 ㅎ

 

베개_베고_곤히_자고_있는_호야_얼굴

 

아기처럼 곤히 자고 있는 치즈냥이 호야.

 

 

곤히 자고 있는 호야를 불러봤다.

 

너무 귀엽게 자고 있으면.... 깨워보고 싶은 게 집사..ㅠ_ㅠ....

 

너무 곤히 자길래....

이름을 계속 불러봤다. "호야~~" "호야 아들~~~" ㅋㅋㅋㅋ

 

그랬더니 기지개를 쭈욱~ 켜면서 일어난다 ㅎㅎ

 

기지개를_쭈욱_켜면서_일어나는_치즈냥이_호야

 

쭈우우우욱~~~ ㅋㅋㅋ

 

엄마_옆_스크래쳐_위에서_엄마_쳐다보고_있는_호야
잠이 덜깬 호야 ㅋㅋ

 

그리곤 엄마 옆으로 내려온다.

그리곤 눈으로 묻는다. "엄마 호야 불렀냥???"

 

엄마 손을 무한 그루밍해주는 호야

 

엄마를 이렇게 빤히 쳐다보던 호야가 곧장 나한테 돌진하려고 한다 ㅎ

얼른 엄마한테 와서 부비부비하면서 그루밍해야 하니까!

 

근데 내가 "내려오지 말고 거기 있어!" 했더니 내려오지는 못하고 안절부절 ㅋㅋ

그래서 손을 가져다줬더니 열심히 그루밍하는 호야다.

 

엄마옆_스크래쳐에_자리_잡은_치즈냥이_호야

 

한참 그루밍한 후에도 내가 못 내려오게 했더니... 

 

엄마옆_스크래쳐에_자리_잡고_엄마랑_눈맞추는_치즈냥이_호야
말 잘 듣는 호야

 

스크래쳐 위에 자리를 잡고 엄마랑 눈맞춤을 하는 호야다.

 

곤히 자고 있는 호야를 불러서 깨우면... 

엄마한테 곧장 직진한다 ㅋ

 

 

 

베개랑 침대 패드랑 담요 바꿔줬더니 고양이들이.. (feat. 호야 루나 사랑이 건이)

베개랑 침대 패드, 담요를 바꾸면 냥냥이들이 더 좋아한다 ㅎ 우리 집은 집에 깔아놓은 침대 패드, 아이들 담요, 사람 담요, 베개 커버 등을 자주 교체한다. 아이들이 많기도 하고 또 내가 알러지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호야 시그니처 포즈 (feat.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베개+방수커버 추천)

오늘은 오랜만에 호야의 시그니처 포즈와 우리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개를 추천하려고 한다. 이 자리가 호야한테 참 편안해 보인다. 호야가 이 자리에 잘 때 종종 시그니처자세 '눈 가리고 자

monglove04.tistory.com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오늘은.. 우리 귀염댕이 호야의 몇 가지 자는 포즈를 모아봤다. 주변 도구 활용하는 호야 여기는 분명... 내 자리다.. 내가 잘때 베개에 쿠션을 포개서 자는데 내가 자리에 없을 땐 아이들이 종종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돌아온 호야의 가득찬 냥모나이트 (feat.너무 귀여움 주의)

오랜만에 호야의 가득찬 귀여운 냥모나이트를 볼수 있었다. 동to the 그to the 롸미 스크래쳐에서 호야가 자고 있다. 어쩜 이렇게 귀엽게 잘수 있는건지.. 고양이는 그저 자는데도 어쩜 이렇게 사랑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