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우리 집 고양이들은 신상을 좋아하는게 분명하다

by 맹이들맘 2024. 9. 12.

지난 마카롱하우스를 들일 때..

너무 헤져서 아이들이 스크래칭을 할 수 없고

그냥 베드와 디딤용으로만 사용하던

하이라운드 스크래쳐와 수직스크래쳐들을

같이 교체했다.

 

 

고양이 리터 박스라 쓰고 마카롱 하우스라고 읽는다

음... 또 질렀다.이번엔... 마카롱 하우스(?)다.ㅋㅋㅋㅋㅋ 사진을 보다시피 분명 박스에는고양이 화장실이라고 적혀있다 ㅎㅎ근데 나는 이걸 하우스용으로 산거다. SNS에 인친 분께서 다묘가정

monglove04.tistory.com

▲ ▲ ▲ ▲ ▲ ▲ ▲ ▲ ▲ ▲ ▲ ▲

마카롱 하우스 이야기는 요기 ㅋㅋ

 

나는 스크래쳐는 보통 할인할 때

왕창 사서 재어두는 편이다.

(스크래쳐가 진짜... 생각보다 많이 비싸다 ㅠ)

 

그래서 지난번에 쟁여뒀던..

하이그라운드랑 공룡스크래쳐를 꺼냈다.

 

하이그라운드 스크래쳐는 하나가

남아 있었고...

공룡 스크래쳐는 2개가 남아있었다.

 

나머지 수직스크래쳐와 공룡스크래쳐는

다른 분들께 나눔을 했었다.

 

여튼!!

 

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발라당_기분좋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혀빼꼼 사랑이

남아 있던 하이그라운드 스크래쳐

하나를 교체해서 뒀더니..

 

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발라당_기분좋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1

우리 사랑이 ㅋㅋㅋ

냉큼 와서 누워버린다 ㅋㅋ

 

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발라당_기분좋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2

하나밖에 없어서 하나만 교체했는데

확실히 새거랑 쓰던거랑 차이가...

 

새 스크래쳐가 마음에 든 사랑이가

위에 누워서 발라당발라당~ 

뒹굴뒹굴~ ㅋㅋ 요리조리 신이 났다 ㅋㅋ

 

기지개도 쭈욱 켰다가 엄마랑 아이컨택하다가

다시 발라당발라당 ㅋ

 

하이라운드 스크래쳐 아래에는

건이가 쏘옥 들어가 있다 ㅋ

 

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발라당_기분좋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3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발라당_기분좋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4

요기조리 발라당발라당 ㅋ

기부니가 좋은 사랑이다.

 

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발라당_기분좋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5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발라당_기분좋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6

앞에서 보고 있자니 ㅋㅋ

사랑이 몸통도 그렇고...

동글동글하니.. 호이짜호이짜~하는

음성지원이 되는듯하다 ㅋㅋ

 

새_스크래쳐_하이라운드_스크래쳐_안에_들어가서_자리잡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위에서 사랑이가 발라당발라당

난리를 치든 말든 ㅋㅋ

 

새_스크래쳐_하이라운드_스크래쳐_안에_들어가서_자리잡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우리 멋쟁이 건이는

스크래쳐 안에서 편안하게 주무신다 ㅋ

 

새_하이라운드_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누워_있는_쩍벌냥_사랑이

근데 사랑아..

니 좀 너무 쩍벌인 듯...

그래도 딸래민데 말이다 ㅋㅋㅋㅋ

 

너무 편안한 우리사랑이 ㅋㅋ

 

 

얼마 후..

 

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있는_아비시니안_루디와_스크래쳐_안에서_나오는_건이

이제는 루디가 와서 자리를 잡았다.

루디는 웬만해서는 이 자리에 잘 오지 않는데

어지간히 맘에 드나 보다.

 

건이는 이제서야 슬며시

스크래쳐 안에서 나와보는 중 ㅋㅋ

 

새_스크래쳐_위에서_엄마랑_아이컨택_중인_루디

스크래쳐를 바꾼 후

루디는 수시로 여기 와서 스크래칭을 한다.

루디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들이 여기에 올라가서

신나게 스크래칭을 한다 ㅎ

 

조만간... 또 스크래쳐를 대대적으로

싹 바꿔야 할 듯하다 ㅠ

 

우리_집에서_제일_쪼꼬미인_루디

우리 집에서 제일 작은 쪼꼬미 루디.

엄청 가벼웠었는데...

그래도 스케일링&발치를 한 후에는

내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좀 묵직해진 듯 ㅎㅎ

 

 

루디의 스케일링과 발치하러 병원 다녀온 기록 (feat. 고양이 스케일링)

24년 7월 27일 토요일..드디어 그날이 됐다. 이 날은 루디가 스케일링 및 발치를 하는 날이다. 마침 남집사가 집에 있는 토요일이라..루디를 데리고 병원으로 Go! 최소 8시간은 금식을 해야 해서.

monglove04.tistory.com

▲ ▲ ▲ ▲ ▲ ▲ ▲ ▲ ▲ ▲ ▲

루디 스케일링 이야기는 요기

 

새_스크래쳐_안에서_그루밍중인_젖소냥이_두리

루디가 위에 있을 동안에는

두리가 스크래쳐 안에서 그루밍을 하고

쉬고 있다.

 

새_스크래쳐_위에서_잠을_청하는_루디

잠시 잠을 청하는 루디.

 

새_스크래쳐_위에_자리잡은_올블랙고양이_건이

루디가 자리를 이동하자

이제는 건이가 와서 자리를 차지했다.

 

새_스크래쳐_위에서_그루밍중인_건이

그리곤 느긋하게 그루밍을 ㅋㅋ

물론 아이들이 처음 스크래쳐 위에

올라오면 제일 먼저 정해진 순서처럼..

스크래칭을 먼저 하고 ㅋ

그러고 난 후 자리를 잡고 쉬거나 잔다.

 

한꺼번에 다 같이 바꿨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하나만 딱 바꾸니까 

냥냥이들이 신상을 참 좋아한다는 게

딱 티가 난다 ㅋㅋ

 

근데 하이라운드 스크래쳐는

아이들이 주로 스크래칭을 하는 윗부분은

많이 상해서 쓰지 못하지만...

버릴 때 보면 스크래쳐 안은 거의 새거라..

아깝긴 했다..

 

다음에는 옆으로 눕혀서

하우스용으로 써봐야겠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 (feat. 오케이펫코리아)

우리집에서 고양이들이 사용하고 있던 스크래쳐들을 대대적으로 교체했다. 아직 바꿔야할 스크래쳐도 많지만 많이 쓴 스크래쳐들을 먼저 교체했다. 물론 내 돈으로 내가 산 스크래쳐들이다. 앞

monglove04.tistory.com

 

우리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하이라운드 스크래쳐 (feat. 고양이 스크래쳐 추천)

오늘은 우리 냥냥이들이 좋아하는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얼마 전 안방 침대 옆 막둥이가 침대로 쓰던 차차스크래쳐와 호야가 침대 올라갈 때 딛고 올라가던 디딤돌 역할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