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한 방에 옹기종기 모여서 자는 고양이들 (feat. 9마리네 힐링타임)

by 맹이들맘 2024. 9. 8.

이 사진들은 지난주에 찍어놨던 사진인데

이제야 올린다 ㅎ

 

냥냥이들이 낮잠 자는 시간...

나는 집에 있을 때는 이 시간에

한 번씩 자고 있는 냥냥이들을 둘러본다.

 

이 날도..

고요한 방안을 슬쩍 둘러보는데 ㅋ

 

한방에_옹기종기_모여서_자는_9마리_고양이들
누가 고양이고 누가 인형이냥 ㅋ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서 자고 있는 거다 ㅋ

 

기특하게도 엄마자리는 남겨두고 있다 ㅋㅋㅋㅋㅋ

 

왼쪽부터... 막둥이, 건이, 호야,

사랑이 루나, 루디, 그리고 해먹 위에는 요미가 ㅋ

 

두 마리가 없다 ㅋㅋ

그래서 찾아보기로 한다.

 

쪼~~기 침대 아래쪽에 이불이 

불룩한 게... 보통은 건이가 들어가 있는데

건이는 지금 위에서 자고 있는 걸 보니...

두린거같다 ㅋㅋㅋ

 

이불_아래에_들어가서_자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
이불 아래로 기어들어가 있는 두리

이불을 살짝 들춰보니 ㅋㅋ

역시나 두리가 편하게 자고 있었다 ㅋ

 

그럼 이제 한 마리 남았다 ㅋㅋ

우리 다다는~~

 

스크래쳐_안에서_자고_있던_삼색냥이_다다스크래쳐_안에서_자고_있던_삼색냥이_다다_1
스크래쳐 안에서 자고 있던 다다

스크래쳐 안에서 자고 있다 ㅎ

 

이렇게 안방에 9마리가 모두 자고 있는 날이었다.

 

별 다툼없이 잘 지내주는 냥냥이들이

항상 고맙다!

 

 

 

 

오늘 냥냥이들 각자 낮잠 자는 위치

오늘도 여전히 아홉 냥이네는 평안하다.이 평안한 시간..냥냥이들이 낮잠자는 시간 ㅎㅎㅎ 낮잠 자고 있는 우리 냥냥이들의 위치를 체크해봤다 ㅎ 굳이 체크할 필요는 없지만..코~ 하고 있는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낮잠 자는 냥냥이들 훔쳐보기 ㅎ

정말 오랜만에..낮잠 자는 냥냥이들을 훔쳐봤다 ㅋㅋ 늘 보는 거지만 사진에 담을 때는 또 그 느낌이 다르다. 이 날은.. 지난 화요일.오랜만의 맑은 날이었다. 건이가 베개 위에서 앞발을 쭉

monglove04.tistory.com

 

평화로운 오후 낮잠 자는 아홉마리 냥냥이들

요 며칠 계속 비도 오고 안개도 짙고 낮에도 흐린 날이 이어지고 있다. 사람도 그렇지만 고양이들도 날이 흐리거나 비가 오면 좀 더 깊게 오래 자는 것 같다. 이런저런 이슈들이 다 지나고.. 오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