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무 예쁜 삼색냥이 요미 (feat. 질투쟁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4. 8. 31.

주말이라 느지막이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 요미 ㅎ

 

창문_해먹_위에서_턱괴고_있는_예쁜_삼색이고양이_요미

뜨거운 햇살아래 

창문 해먹 위에 올라가 있는 삼색냥이 요미

 

창문_해먹_위에서_턱괴고_있는_예쁜_삼색이고양이_요미_1

처음에는 저렇게 턱을 괴고

나를 보고 있었다 ㅎㅎ

저러고 아이컨택을 하고 있는데 너무 귀여웠던 ..ㅠㅠ

 

창문_해먹_위에서_턱괴고_있는_예쁜_삼색이고양이_요미_2

너무 예뻐서 핸드폰 카메라를 켠 순간

루나가 현관밖에서 소리가 들렸는지

으르렁거리며 거실로 나갔고

 

나랑 아이컨택하던 요미도 루나를 쳐다봤다.

 

너무 예쁘게 턱괴고 있는 요미

짙은 파랑색의 하늘이랑

요미가 너무 이뻤다 ㅎ

저 상태에서 아무리 이름을 불러도

한 번을 쳐다봐주지 않는 도도한 요미 ㅋㅋ

 

창문_해먹_위에서_턱괴고_있는_예쁜_삼색이고양이_요미와_질투쟁이_올블랙고양이_건이_등장
질투쟁이 건이 등장 ㅋ

그렇게 요미한테 빠져 있는데

불쑥 검은 그림자가 화면을 가렸다 ㅋㅋㅋㅋ

 

창문_해먹_위에서_턱괴고_있는_예쁜_삼색이고양이_요미와_질투쟁이_올블랙고양이_건이_등장_1

건이 이늠시키 분명

내 바로 옆 베개에서 자고 있었는데 ㅋㅋㅋ

 

요미 이쁘다고 감탄하고 있으니

또 질투가 발동했나보다 ㅋ

 

다른 아이 보고 있으면 

꼭 자기 보라며 앞에 서버리는 건이 ㅋㅋ

 

창문_해먹_위_예쁜_고양이_요미와_푸른하늘

한참 엄마랑 아이컨택하다

루나도 보다가..

창문 해먹 위에서 두루두루 내려다보던 요미.

 

삼색이고양이_요미의_동글동글_귀여운_솜방맹이

동글동글 귀여운 요미 솜방맹이 ㅎ

 

햇살이_내리쬐는_창문_해먹_위에서_편안하게_잠자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이젠 잘건가보다.

 

햇살이_내리쬐는_창문_해먹_위에서_편안하게_잠자는_삼색이고양이_요미_1

낮잠 시간이니.. 잘자 요미 ㅋㅋ

 

요미는 스케일링&발치 이후

이제는 밥도 잘 먹고 짜 먹는 간식도 

아주아주 잘 먹는다.

 

요미가 스케일링&발치 이후

달라진 점은...

날 더 따라다니면서 냥냥거리는 거다.

 

예전에는 좀 시크한데다 

남집사한테 더 냥냥거리는 스타일이었는데

이제는 날 더 따라다니고 눈맞추고 냥냥거린다 ㅎ

 

아니.. 

안그래도 아이들이 많아서

몸이 부족한데 요미까지 엄마냥이가 

되어버리면 아이참~~ 이거 어쩐담 ㅋㅋㅋㅋ

 

남집사 보고 있나.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평소에 요미가 그렇게 냥냥거리면서

아이컨택하고 부비부비를 해도

자기가 부를 때는 안 오고 지가 필요할 때만

온다며 냥냥이들이랑 똑같이 굴면서

도도한척하더니

꼴좋다 흥!

 

 

요미 병원 다녀 온 날 기록 (feat. 기본검진, 이빨 진료)

다른 아이들이 병원을 다녀오고..한 두 달 다시 정비해서 다른 아이들병원을 데려가려고 했지만... 요미가 이렇게 물을 마시기 힘들어했다. 안 그러다가 이삼일전부터 눈에 띄게 아파하는 것

monglove04.tistory.com

 

+업뎃) 요미 스케일링과 발치하러 병원 다녀온 기록

2024년 08월 20일 화요일.요미 스케일링이 예약되어 있었다.  요미 병원 다녀 온 날 기록 (feat. 기본검진, 이빨 진료)다른 아이들이 병원을 다녀오고..한 두 달 다시 정비해서 다른 아이들병원을 데

monglove04.tistory.com

 

하극상 요미를 혼쭐내는 루나 (feat. 선빵 날린 요미)

거실에 앉아 있는데 요미의 사이렌이 들렸다. 그래서 돌아봤더니..또 저러고 있다 쯧.... 요미는 아주 가끔...저 자리에 앉아 있는 루나에게 시비를 건다.  서열 1위에게 덤비는 하찮은 아기맹

monglove04.tistory.com

 

 

건이는 여전히 질투가 많다 (feat. 호야 사랑이 막둥이 요미)

오늘 이야기는.. 두리 이야기부터 연결되는 이야긴데 ㅋㅋ 아이들이 많으니 한 번에 다 적으면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부득이하게 내용을 나눴다. 첫 번째 이야기는 두리였고, 아침부터 기분이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오늘은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들을 담아봤다. 질투대마왕 건. 캣폴위에 있는 사랑이를 찍고 있었더니 질투대마왕인 건이가 슬며시 와서는 슬라이드를 박력있게 긁고 있는 모

monglove04.tistory.com

 

으르렁거리며 집지키는 고양이 루나 (feat.따라쟁이 건)

우리집에는 집 지키는 고양이가 한마리 있다. (으르렁거리는 영상은 제일 마지막 영상!) 그렇다. 바로 루나다! 우리 루나는 현관밖에서 무슨 소리가 들리면... 낮게 '으르릉....'거리면서 높은 곳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