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미 병원 다녀 온 날 기록 (feat. 기본검진, 이빨 진료)

by 맹이들맘 2024. 8. 17.

다른 아이들이 병원을 다녀오고..

한 두 달 다시 정비해서 다른 아이들

병원을 데려가려고 했지만...

 

요미가 이렇게 물을 마시기 힘들어했다.

 

안 그러다가 이삼일전부터 눈에 띄게 아파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부랴부랴 병원을 예약하고...

오늘 병원을 다녀왔다.

 

병원가는_차_안_요미

자는 요미를 납치(?)해서

이동장에 넣은 뒤... 바로 출발.

자다가 봉변당한 요미는 죽어라 우는 중..ㅠ

 

계속 우는 요미

정말 크~~ 게 계~~ 속 울었다 ㅎ

병원에 도착해서 엘베를 타고 

올라갈 때도 울었으니...

남집사는 요미 목쉴까 봐 걱정..

 

병원가는_차_안_요미_1

이렇게 밖이 환하게 밝을 땐 좀 덜 울고,,

터널에 들어가면 난리가 났다.

 

병원가는_차_안_요미_2

40여분을 달래 가며...

 

병원에_도착한_삼색냥이_요미

병원 도착.

 

요미_달래는_남집사요미_달래는_남집사_1
요미 달래는 남집사

호흡도 너무 빠르고 코도 빨갛고

너무 긴장하고 스트레스받아서

개구호흡 할까 봐 걱정...

남집사는 요미 달래느라 진땀 뺐다.

 

병원에_도착한_삼색냥이_요미_1

요미 털이.... 많이 빠진다.

요미는 유독 털이 많이 빠진다.

빗으면 그렇게 많이 나오지 않는 것 같은데

유독 쓰다듬으면 빠진다...

눈곱도 많이 생기고..ㅎㅎ

 

아침에 세수하고 눈곱 떼고 왔는데

그래도 또 눈곱이...ㅋㅋ

여튼..!!

 

반응형

 

조금 기다리고 요미는 검사하러 들어가고

나는 이상하게... 긴장이 더 되어서

두근두근두근..

아이들 검사하러 들어갈 때나

결과 기다릴 때는 진짜 긴장이 된다.

 

검사_끝내고_온_요미검사_끝내고_온_요미_1

요미가 좀 많이 긴장상태라

선생님이 보시고 진정을 해야 할 것 같음

진정을 해달라고 했다.

 

선생님께서

최대한 빨리 검사를 해보겠다 하셨고

요미가 생각보다 빨리 검사를 마치고 나왔다.

 

검사_끝내고_온_요미_2검사_끝내고_온_요미_3

검사를 마치고 나온 요미는

냥냥거리면서 이동장밖으로 나오더니

두리번두리번 거리며 탐색을 했다 ㅋ

 

그리곤 이동장 안으로 들여보냈더니

검사 전보다는 얌전하게 이동장안에 자리 잡고 있었다.

 

요미 검사결과를 들으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내 심장은 튀어나올 듯 뛰었다 ㅠ

 

결과부터 말하자면..

요미는 혈액검사상 별 이상이 없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됐다.

 

요미_혈액검사_결과_1
요미 혈액검사

방금 결과를 보면서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요미 생일이 1899년으로 되어 있어서

깔깔깔 웃으면서 요미 기네스북에 올라야겠다며 ㅋㅋ

 

병원에서 아이 생일을 모를 때 입력하지 않아서

그렇게 표시가 된다고 하셨다 ㅋ

 

방금 요미 태어난 해를 알려드렸고

수정해 주신다고 했다 ㅎㅎㅎ

 

요미는 2018년 5월쯤 태어난 아이다.

 

요미_혈액검사_결과_2요미_혈액검사_결과_3
요미 혈액검사

 

요미는 혈액검사, 정밀복부초음파,

방사선, 간, 신장, 심장검사, 항체가검사를 했고 

다 별 이상이 없었다.

범백은 빵빵해서 추가접종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다.

 

요미_엑스레이

근데 엑스레이상... 토끼똥이 차 있었다..

음.. 요미가 토끼똥을 누긴 했었는데

유산균을 먹이면서 좀 괜찮아지긴 했다가

며칠 유산균을 못 먹였더니 다시 토끼똥이...

 

그리고 요미가 탈수가 있다고 했다.

 

탈수 있다는 말에 살짝 놀라긴 했다 ㅠㅠ

 

그리고 요미 이빨이 많이 아플 것 같다셨다.

아이는 아직 어린데 이빨 나이는 8살쯤 되는것같다며..

 

위생상태가 좋지 않아 보인다길래..

지난 3년간 주 5회 한 번도 빠지지 않고 

9마리를 다 양치를 시켰다고 말씀드렸더니...

놀라셨다... ㅠㅠ

양치를 많이 시키는 편인데... 하시며..

 

여튼 치석이 많이 쌓여있다셔서

3일 뒤.. 스케일링을 하기로 했다.

 

집으로_돌아가는_차_안_요미

집으로 돌아오는 길..

병원으로 갈 때랑은 다르게

조금은 차분했고 바깥구경도 했다.

 

집으로_돌아가는_차_안_요미_1

하지만 여전히 터널을 들어가면

울었다 ㅎ

 

요미_병원_검사_비용
검사항목&금액

 

집으로 돌아온 요미는..

 

소파_뒤로_숨은_요미

날 보더니 후다다닥 소파 뒤로 숨어버렸다(?)

 

아니...

자고 있는 요미를 납치한 사람은 남집산데..

왜 날 보고 그렇게 놀라는 건데...ㅋㅋ

 

소파_뒤에서_나오는_요미

한참을 꼬셔서 밖으로 나오는 요미.

 

화장실방_입구에서_그루밍하는_요미화장실방_입구에서_그루밍하는_요미_1
요미 그림자가 너무 귀여운 ㅋㅋㅋ

그리곤 나와 머얼~~~리 떨어져서

화장실 입구에서 그루밍하는 요미 ㅋㅋ

 

안방으로_들어온_요미

한참 시간이 지난 뒤..

슬그머니 안방으로 들어오더니

 

침대_위로_올라간_요미

침대 위로 올라갔다 ㅋ

 

궁대팡팡_요구하는_요미궁대팡팡_요구하는_요미_1

그리곤 또 얼마의 시간이 지난 후..

지금은 옆에 와서 냥냥거리며

궁디팡팡 요구중..ㅋㅋㅋ

 

 

 

두리 스케일링과 발치하러 병원다녀온 기록(feat. 고양이 스케일링과 발치)

지난 7월 2일 두리의 스케일링을 했다.지금부터 스케일링과 발치 이후 두리의 상태를 기록해두려고 한다. 병원에 가는 중인 두리.두리는 이날 진정제를 먹이지 않았는데(스케일링할 때 마취를

monglove04.tistory.com

 

루디랑 호야 병원 다녀온 기록

지난 7월 13일 루디랑 호야가 병원에 다녀왔다. 원래 루디 이빨때문에 이것저것 검사도 할 겸겸사겸사 병원에 가려고 했었는데 병원 가기 며칠 전...초록색 응아를 발견해서..혹시 또 호야가 좋

monglove04.tistory.com

 

루디의 스케일링과 발치하러 병원 다녀온 기록 (feat. 고양이 스케일링)

24년 7월 27일 토요일.. 드디어 그날이 됐다. 이 날은 루디가 스케일링 및 발치를 하는 날이다. 마침 남집사가 집에 있는 토요일이라.. 루디를 데리고 병원으로 Go! 최소 8시간은 금식을 해야 해서..

monglove04.tistory.com

 

사랑이 병원 다녀온 기록 (feat. 림프절 커짐, 치아흡수병변)

지난 2021년에 아홉 아이들의 건강검진을 했었다. 사랑이는 그 이후로... 병원을 안간것 같다. 튼튼한 아이기도 했었고 별다른 이상 없이 잘 지내줬었기때문이다. 이번에 갔을 땐 잊어버렸었지만

monglove04.tistory.com

 

두리랑 막둥이 병원 다녀온 기록

24년 6월 22일 토요일...젖소냥이 두리와 치즈냥이 막둥이 두 마리를 데리고 병원 다녀온 기록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막둥이랑 두리는 둘다 이빨이 좋지 않다.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막둥이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