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조신하게 베개 베고 자는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4. 8. 26.

요즘 우리 사랑이

이렇게 조신하게 베개 베고 잔다 ㅎ

 

조신하게_베개_베고_자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어느 날..

아이들 낮잠 시간에 침대 위를 봤는데

 

조신하게_베개_베고_자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1

사랑이가 이렇게 눈을 꼬옥 감고

베개를 베고 자고 있는게 아닌가 ㅋ

 

조신하게_베개_베고_자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2

근데 그 모습이 상당히 조신하다 ㅎ

 

눈_꼭_감고_자는_사랑이

엄마가 자꾸 앞에서 사진을 찍어대니

 

실눈_뜨고_보는_사랑이

살짝 실눈을 뜨고 쳐다보더니

 

다시_눈을_꼬옥_감고_자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이내 눈을 다시 꼬옥 감고 잔다 ㅎ

 

베개_베고_자는_사랑이

요즘은 예전보다 더 자주 베개 커버랑

침대 위 담요들을 세탁한다.

 

아이들도 베개 커버를 바꾸면

너무 티나게 좋아한다 ㅎ

 

요즘은... 베개 커버랑 쿠션커버는

4~5일에 1번 세탁을 하고..

 

침대 위 담요들은 주 1회 정도 세탁을 한다.

 

물론 그 전에 아이들이 토하거나

응아가 묻거나??,,, 한다면 그때그때 

바로 세탁을 하고 교체한다.

 

이 날도 아마.. 베개 커버를 바꿨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이가 이렇게

베개를 베고 자지 않았을 거란 집사의 느낌..ㅋㅋ

 

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앞발_솜방맹이

사랑이가 사진 찍는 걸 모른 척 눈감았으니

나는 또... 근접사진을 ㅋㅋ

 

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앞발_솜방맹이_1

내가 좋아하는 솜방맹이를 가까이서 찍고..

 

조신하게_베개_베고_자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3

얼굴을 더 가까이 찍으려고

카메라를 얼굴에 갖다 대는 순간 ㅋㅋ

슬쩍 눈을 뜨는 사랑이 ㅋ

 

웬일로 후다다닥 방정맞게 도망가지 않고

조신하게 눈만 살짝 감았다 떴다 하는 사랑이었다 ㅋ

 

 

 

바다뷰를 보며 자는 사랑이 뒤태 (feat. 냥통수)

날이 엄청 맑고 더웠던 지난 목요일.푸른 하늘을 오랜만에 보니 기분이 좋았다. 아~좋다.. 하며 하늘을 보다 보니뭔가가 보인다..ㅋㅋㅋ 내가 정신 못 차리는 그것!!바로 냥통수!!ㅋㅋㅋ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발라당 뒤집어져 자는 사랑이 배 부비부비하기 (feat. 루나)

일하다가 문득 뒤를 돌아봤다.푸른 하늘이 눈에 들어오고...곧.....ㅋㅋㅋㅋㅋ 사랑이가 아주 편하게 발라당 뒤집어져서 자고 있다 ㅋㅋㅋ 옆에는 루나가 편하게 누워서 자고 있다. 아... 평화

monglove04.tistory.com

 

엄마한테 할말이 많은 수다냥이 사랑이

우리 집 아이들은 대부분내가 이야기하면 대답하듯 냥냥거리지만유독 사랑이는 수다스럽다 ㅋ 하품하느라 익살스러운 표정이 되어버린 사랑이 ㅋ 발라당하고 자고 있길래배를 부비부비했더

monglove04.tistory.com

 

인형을 사이에 두고 너무 이쁘게 자는 건이와 사랑이 (feat. 두리 막둥이)

지난 수요일 오후.침대 위를 보니 귀요미들이 마구 모여있었다. 귀여운 인형들 사이에 더 귀여운 냥냥이들이 같은 포즈로 나란히 인형을 베고 있다. 이렇게 보면 저 노랭이 인형이 건이랑 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