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바다뷰를 보며 자는 사랑이 뒤태 (feat. 냥통수)

by 맹이들맘 2024. 7. 27.

날이 엄청 맑고 더웠던 지난 목요일.

푸른 하늘을 오랜만에 보니 기분이 좋았다.

 

아~좋다.. 하며 하늘을 보다 보니

뭔가가 보인다..ㅋㅋㅋ

 

내가 정신 못 차리는 그것!!

바로 냥통수!!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뷰를_보며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뒤태
너무 귀여운 사랑이 뒤태

저 둥실뭉실한 뒤태는 사랑이다.

아니... 어떻게 실루엣만 보고도 

알아맞히냐고 묻지 마시라...

집사들은 다 안다.

냥냥이들은 목소리도 각각 다 다르다 ㅋㅋㅋ

 

가끔.. 안방에 있는데 애가 울어서

'요미야 울지 마~'라고 하면..

가끔 남집사도 놀란다.

요민거 어떻게 알았냐며....

근데 집사들은 안다.

(남집사 넌 집사 아니냐...? 왜 모르지??)

 

각설하고...ㅋㅋ

 

바다뷰를_보며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뒤태_1

오동통한 뒤태에 매료되어서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댔다.

 

푸른 하늘이랑 사랑이가

너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바다뷰를_보며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뒤태_2

ㅎㅎ 귀엽다 ㅎㅎ

 

바다뷰를_보며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뒤태_3

같은 사진이지만 크기가 달라도

느낌이 다르다 ㅋㅋㅋ

그리고 사랑이는 이미 나를 신경 쓰고 있다 ㅋㅋ

 

바다뷰를_보며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뒤태_4
귀엽다..

귀가 점점 뒤로 움직이고 있다 ㅋㅋ

엄마가 신경 쓰이나 보다.

사랑이 성격에 웬만해선 벌떡 일어나 

가버렸을 텐데...ㅋㅋ

자리도 뷰도 너무 좋은가보다 ㅋㅋ

고집스럽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ㅋㅋㅋ

 

바다뷰를_보며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그렇담 나도 어느 정도하고 물러나줘야지.

사랑이 뷰감상하게 ㅋㅋㅋ

 

바다뷰를_보며_인형에_기대서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1

그래서 위에서 최대한 앞모습이 보이게

찍어놓고...ㅋㅋ 자리를 비켜줬다.

사랑이만의 평화로운 시간을 즐길수있게 ㅋ

 

 

 

기부니가 좋은 사랑이 (feat. 사랑이 궁댕이 하트)

사랑이가 침대 위에 기분 좋게 발라당~ 뒤집어져서 누워있다 ㅎ 사랑이 배털이 많이 자랐다 ㅋㅋ까까머리도 아니고 까까배털인가 ㅋㅋ '사랑아~~''냥?' '우리 사랑이 오늘 기부니가 좋구나~'ㅋ

monglove04.tistory.com

 

사랑이 병원 다녀온 기록 (feat. 2주 뒤)

지난번.. 사랑이가 병원에 다녀온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사랑이 병원 다녀온 기록 (feat. 림프절 커짐, 치아흡수병변)지난 2021년에 아홉 아이들의 건강검진을 했었다. 사랑이는 그 이후로...

monglove04.tistory.com

 

여기가 명당인가보오 ㅋㅋㅋ(feat. 사랑이 막둥이)

사랑이가 웬일로 인형들 사이에 파묻혀있다 ㅋ 사랑이가 이제서야 인형들의 편안함을 느꼈나 보다 ㅎㅎ 라마인형 아래에 앞발을 파묻고 ㅋㅋ얼굴도 인형들 사이에 파묻고 있다. 애저녁에 인

monglove04.tistory.com

 

골골송 부르는 무릎냥이 사랑이

사랑이가 오랜만에 무릎냥이가 되었다 ㅎ 사랑이는 아주 소심하고 예민하지만 안정된 시기에는 애교도 많고 밝고 냥청미가 가득한 허당이다 ㅎ 스스로 안정이 된 시기에는 무릎에도 잘 올라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