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그렇게 좋냥 ㅋ(feat. 호야랑 다다 고양이 커플)

by 맹이들맘 2024. 7. 24.

ㅋㅋㅋㅋㅋ

첫 사진을 보고 살짝 놀랄 수도 있다.

하지만 이건 헤드락을 걸고 있는게 아니다 ㅋ

 

삼색냥이_다다를_그루밍_해주는_치즈냥이_호야
다다는 믿기지 않겠지만.. 너무 행복한 표정이다 ㅋㅋㅋ

호야가 다다를 품에 안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다.

 

이건..

호야가 다다한테 가서 목을 끌어안고 

그루밍을 하는것이 아니다 ㅋㅋ

 

반응형

 

호야가 자느라 누워 있는데

다다가 구석을 비집고 들어가서

호야한테 저렇게 안긴거다 ㅋㅋㅋ

 

호야랑_다다_다정한_고양이_커플
호야 오빠 팔에 폭 기대고 있는 다다

다다가 품에 와서 안기니까

그루밍을 해주는 착한 호야 ㅎ

 

호야랑_다다_다정한_고양이_커플_1

그리곤 엄마한번 쳐다보고 

그대~로 엄마한테 직진하려길래...

(호야 너 그냥 오면,,

엄마 다다한테 미움받아..)

 

호야랑_다다_다정한_고양이_커플_2

오려는 호야를 급하게 말리고

슬쩍 다다 눈치를 살폈는데..

 

호야가 일어나서 나왔다면

다다한테 미움을 살뻔했다 ㅋㅋㅋ

 

다다한테_기대서_누운_호야

내가 극히 만류한 덕에..

호야는 다다한테 기대서 잠을 청했고

 

다다한테_기대서_누운_호야_1

다다는 아주 만족하며 씨익 웃고 있을것이다.

 

보이지 않나? 

다다의 내적 스마일.....ㅋㅋ

 

 

 

호야 오빠가 너무 좋은 다다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아기 때 구조되어 와서 모든 환경이 낯설 때... 다른 아이들은 낯선 냄새난다며 하악질 할 때 호야는 유일하게 다다 옆에서 다다를 챙겨줬었다. 그래서인지 그때부

monglove04.tistory.com

 

호야 오빠를 너무 좋아하는 다다 (ft. 다정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쉽게 곁을 주지 않는 다다가유일하게 어릴 때부터 먼저 다가가서애교를 부리는건 호야였다. 지금은 호야 다음으로 나를 좋아해(?)준다 ㅋㅋㅋㅋㅋ 아닌척하면서

monglove04.tistory.com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