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 오빠를 너무 좋아하는 다다 (ft. 다정한 고양이 커플)

by 맹이들맘 2024. 5. 28.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쉽게 곁을 주지 않는 다다가

유일하게 어릴 때부터 먼저 다가가서

애교를 부리는건 호야였다.

 

지금은 호야 다음으로 

나를 좋아해(?)준다 ㅋㅋㅋㅋㅋ

 

아닌척하면서 슬쩍 옆에와서

궁댕이를 붙이고 앉아있는 다다다 ㅎ

 

여튼!!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하는데~

 

어느 늦은 밤..

다들 잠이 든 시간에 

아이들 방석에서 웬 고냥이 두 마리가

꽁냥꽁냥하고 있다 ㅎ

 

터래기방석에서_다정하게_껴안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냥이_다다_커플
다정한 냥냥이커플

호야가 방석에서 자고 있었는데

다다가 가서 옆에 자리를 잡은 거다 ㅎ

 

근데 우리 호야 ㅋㅋㅋ

다정하게 옆에 있는 다다의 목에 

앞발을 두르고 안고 있다 ㅎㅎ

 

다다는 호야가 안아주니

너무 좋고 평안하고..ㅋㅋ

호야는 다다가 옆에 있어서 좋은가보다.

얼굴을 다다 품에 파묻는다 ㅎㅎ

하... 귀여운 냥냥이들 같으니 ㅋㅋ

 

이런 장면을 보는 것 자체가 힐링이다.

 

터래기방석에서_다정하게_껴안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냥이_다다_커플_1

호야는 다다 품에 얼굴을 묻고 자고 있고

 

터래기방석에서_다정하게_껴안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냥이_다다_커플_2

다다는 그런 호야 옆에서

TV를 보고 있다 ㅋㅋㅋ

 

평안한 밤이었다 ㅎㅎ

 

반응형

 

다른 날 ㅋ

 

침대위에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호야_배를_베고_누워있는_삼색이냥이_다다

호야가 침대 위에서 자고 있었는데

다다가 슬쩍 가더니 ㅋ

호야 배를 베고 누웠다 ㅎ

 

침대위에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호야_배를_베고_누워있는_삼색이냥이_다다_1

호야가 저리도 좋을까 ㅋ

 

기지개켜는_호야와_옆에_찰싹_붙어_있는_다다

호야가 기지개를 쭉 켜자

 

누워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그옆에_찰싹_붙어_있는_삼색이냥이_다다_커플

다다는 호야 옆에 가서 찰싹 붙어 앉는다 ㅋ

 

누워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그옆에_찰싹_붙어_있는_삼색이냥이_다다_커플_1

앞발 곱게 접고 ㅋㅋㅋ

 

누워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그옆에_찰싹_붙어_있는_삼색이냥이_다다_커플_2

호야 옆에서 떨어지지 않는 다다다 ㅋ

 

 

또 다른 날..

 

캣미로_루프탑에_올라가서_얼굴을_빼꼼_내밀고_있는_다다

읭? 다다가 캣미로 루프탑에서

머리를 빼꼼 내밀고 있다?ㅋㅋ

다다는 저기를 잘 올라가지 않는데 웬일이래..

하면서 가봤더니...

 

캣미로_루프탑_안에_같이_있는_다정한_고양이_커플_호야와_다다

그럼 그렇지 ㅋㅋㅋ

 

캣미로_루프탑_안에_같이_있는_다정한_고양이_커플_호야와_다다_1

호야가 자고 있었나 보다 ㅋㅋ

요즘 호야는 이 자리를 애용하고 있다.

 

여기 자리가.. 

호야 혼자 들어가면 꽉 들어차는 

1 묘용인데 ㅋㅋㅋ

거길 비집고 들어가서 같이 있다 ㅎㅎ

 

엄마를_보고_나오려는_치즈냥이_호야

내가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으니

호야가 또 나온다 ㅎㅎ

'다다한테 미움받기 싫으니까 들어가' 하고

머리를 밀어 넣고 서둘러 자리를 비켜줬다 ㅋㅋ

 

우리 다다는 정말 호야가 너무 좋은가보다 ㅎ

 

 

 

호야 오빠가 너무 좋은 다다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아기 때 구조되어 와서 모든 환경이 낯설 때... 다른 아이들은 낯선 냄새난다며 하악질 할 때 호야는 유일하게 다다 옆에서 다다를 챙겨줬었다. 그래서인지 그때부

monglove04.tistory.com

 

어머어머어머!! (feat. 호야와 다다 커플)

우리 집에는 냥냥이 커플이 2 커플 있다. 첫 번째 커플은 치즈냥이 호야랑 삼색이 다다다. 우리 집의 공식 1호 냥냥이 커플이다. 두 번째 커플은 치즈냥이 막둥이랑 삼색이 요미다. 우리 집의 공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지난 저녁... 터래기방석에 다다랑 호야 커플이 나란히 올라가 있었다. 다다랑 호야는 우리 집 1호 냥냥이 커플이다 ㅋ 다다가 호야를 많이 좋아한다 ㅋ 다다가 구조 됐을때.. 다른 아이들은 다다

monglove04.tistory.com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