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 오빠가 너무 좋은 다다

by 맹이들맘 2024. 3. 3.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아기 때 구조되어 와서 모든 환경이 낯설 때...

다른 아이들은 낯선 냄새난다며 하악질 할 때 호야는 유일하게

다다 옆에서 다다를 챙겨줬었다.

 

그래서인지 그때부터 다다는 늘 호야에게만 옆자리를 내어줬다.

 

삼색이고양이_다다를_그루밍해주는_치즈냥이_호야

 

그게 지금까지 쭈욱 이어져오는 중 ㅋ

호야가 자리에 누워 있으니까 다다가 슬며시 다가가더니

몸을 쭈욱~~~ 뻗으며 호야 앞에 늘어져 누웠다 ㅋ

 

다다를 다정하게 그루밍해주는 호야

 

호야 오빠 앞에 가서 누운 다다가 호야를 먼저 살짝 그루밍을 하니까

호야가 다정하게 다다를 그루밍 해준다 ㅎ

 

알로그루밍이다.

알로그루밍은 사이가 좋은 냥냥이들이 서로 그루밍하기 힘든 얼굴, 이마 등을 그루밍해주는 걸 말한다.

 

호야 오빠가 너무 좋은 다다 ㅋㅋ

호야한테 점점 더 다가가서 포옥 안긴다 ㅎ

 

치즈냥이_호야가_너무_좋은_삼색이고양이_다다

 

나는 호야 오빠가 제일 좋다냥~

 

다정하게_나란히_누워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고양이_다다

 

잠시 뒤.. ㅋㅋ

호야가 베개에서 내려와서

자리를 잡고 누웠더니 이젠 호야 옆에 나란히 자리를 잡았다.

 

다정한_호야_다다_커플과_주변에서_자고_있는_고양이들

 

호야 껌딱지 다다 ㅋ

 

다정한_호야_다다_커플과_주변에서_자고_있는_고양이들_1
지금 이 사진에서 호야 오빠 옆이라 다다가 제일 행복 ㅋㅋ

 

호야 다다 커플 주위에 냥냥이들이 골고루 누워있다.

원래 호야가 있던 베개에는 요미가 자고 있고 베개랑 베개 사이엔 건이가 껴있다.

그리고 다다가 침대 위에 있는 게 살짝 맘에 안 드는 루나는 ㅋㅋ 

등을 돌리고 자리 잡고 있는데 뒷모습이 '나 삐졌음' 이렇게 써놓은 것 같다 ㅋ

 

다정한_호야와_다다_고양이_커플
다정한 호야와 다다

 

너무 다정하게 찍힌 호야랑 다다

 

기지개_켜는_치즈냥이_호야와_엄마를_쳐다보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엄마 눈치끗흐르.....

 

다다가 살짝 나한테 눈치껏 하라는 눈빛을 보낸다고 생각될 때쯤

호야가 기지개를 켜고 일어나려고 한다 ㅋㅋ

 

헉... 호야가 일어나기 전에 자리를 빠져나와야 다다한테 미움을 받지 않을 것 같다 ㅋ

 

그루밍해주는_치즈냥이_호야와_그런_호야한테_폭_안겨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어쩜 저렇게 좋을까 ㅋ

 

휴... 다행히도 호야가 기지개를 켠 다음

다다 그루밍을 해준다 ㅎㅎ

 

다른 날.. ㅋ

 

담요_하나에_다정하게_누워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고양이_다다
담요 하나에 다정하게 누워 있는 호야랑 다다

 

호야 다다 커플이 또 나란히 누워있다 ㅎ

담요 하나에 같이 올라가 있다 ㅎ

 

삼색이고양이_다다
너무 이쁜 다다 ㅋ

 

호야 옆에 딱 붙어서 누워 있는 다다.

어떻게든 호야 오빠 옆에만 있으면 편안하고 안전한가보다.

 

너무_귀여운_치즈냥이_호야
너무 귀여운 호야 ㅎ

 

침대 아래쪽에 자리 잡고 자는 호야.

너무 순둥순둥 착하고 착한 우리 호야 ㅎ

 

담요_하나에_다정하게_누워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고양이_다다_1
사이좋은 고양이 커플

 

호야 오빠랑 있으면 어디든 좋은 다다다.

다다는 우리 집에서 호야를 제일 좋아하고 그다음은 날 좋아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

 

가끔... 너무 쫓아다닐 땐 호야가 살짝 피할 때도 있는 것 같지만..

아직은 완벽하게 마음 둘 곳 없어 보이는 다다에게는 호야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어머어머어머!! (feat. 호야와 다다 커플)

우리 집에는 냥냥이 커플이 2 커플 있다. 첫 번째 커플은 치즈냥이 호야랑 삼색이 다다다. 우리 집의 공식 1호 냥냥이 커플이다. 두 번째 커플은 치즈냥이 막둥이랑 삼색이 요미다. 우리 집의 공

monglove04.tistory.com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쿠션 하나를 나눠쓰는 다정한 고양이 커플 호야랑 다다 (feat.집사는 잘곳을 잃고 방황을..)

다다는 내가 침대 위에 있으면 루나가 못 쫓아낸다는걸 안다. 그래서 내가 침대위에 있으면 침대 위로 올라온다. 호야는 늘 있던 자기 자리에 누워 있었고 내가 옆자리에 누워 있었다. 그런데 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