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 심통난 표정ㅋ

by 맹이들맘 2024. 3. 5.

오늘은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를 떼어놓느라 창문 해먹에 올려뒀는데

심통난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ㅋ

 

창문_해먹_위에서_너무_이쁜_치즈냥이_막둥이
너무 이쁜 막둥이

 

우리 막둥이 오늘 넘 이쁨..ㅎㅎ

 

창문_해먹_위에서_심통이_난듯한_표정의_막둥이
심통난듯 보이는 막둥이 ㅋㅋㅋ

 

건이랑 투닥거린건 어떻게 된거냐면..

 

해가 좋은 며칠 전 아침..

침대 아래쪽에 보이진 않는데 뭔가 투닥거리는 소리가 사부작사부작 났다.

 

창문_해먹_위에서_너무_이쁜_치즈냥이_막둥이_1
계속 건이쪽을 내려다보는 막둥이 ㅋㅋ

 

뭔가... 싶어서 살짝 내려다봤더니 ㅋㅋㅋ

 

스크래쳐_위에_앉아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스크래쳐를 차지하 건이 ㅎ

 

건이가 이 스크래쳐에 먼저 올라가서 자리를 잡고 있었고 

막둥이가 여기에 올라가고 싶었는지 건이한테 내려오라고 시비를 걸었나 보다.

 

건이는 당연히 안내려갈거라 버티고 막둥이는 내려오라 건이 앞에서 투닥거린듯하다 ㅋㅋ

 

그래서 서로 더 감정 상하기 전에 막둥이를 번쩍 들어 안고 창문 해먹 위로 올려줬다 ㅎ

막둥이는 뭔가 맘에 안드는 듯 맘에 드는듯 ㅋㅋㅋ

표정이 오묘했지만 이쁘다....ㅋㅋㅋ

 

해먹_위에_있는_막둥이의_앞발
두툼한 솜방맹이

 

냥냥이들이 싸움이 나기 전 보통은 투닥거림이나 소리를 낸다.

그런 전조증상들이 보이면 바로 떨어트려놓는 게 좋다.

크게 싸움이 번지기 전에 아이들을 떨어트려놓으면 아이들이 서로에게 감정이 안 좋아지는 걸 방지할 수 있다.

 

심통난_표정의_치즈냥이_막둥이
잔뜩 심통난 막둥이 ㅋㅋ

 

그래서 해먹 위로 엄마한테 들려서 올라간 막둥이 ㅋㅋㅋ

근데 표정이 심통이 나있다 ㅋㅋ

 

창문 해먹 위에 너무 이쁜 막둥이

 

해먹 위에 너무 이쁘게 있는 막둥이가 사랑스러워서..

이마를 문질문질했더니 ㅋㅋ 눈을 꼬옥 감고 엄마 손길을 느끼는 막둥이다.

 

해먹_위에서_아래를_내려다보는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가 이쁘다이쁘다 했더니 마음이 살짝 풀린 막둥이 ㅋㅋ

해먹 위에서 아래에 냥냥이들을 내려다보고 있다.

 

꿈뻑꿈뻑 눈키스하는 막둥이 ㅋ

 

침대 아래를 한참 보고 있던 막둥이가 고개를 들어 엄마랑 눈을 맞추더니 ㅋ

꿈뻑꿈뻑 눈키스를 한다 ㅋ

 

창문_해먹_위에서_엄마랑_눈맞춤하는_치즈냥이_막둥이
아직 화가 덜풀렸네? ㅋㅋ

 

그리곤 엄마랑 눈 맞춤 ㅎ

 

건이를_내려다보는_막둥이

 

우리 막둥이 앞발도 너무 귀엽게 내리고 있다 ㅋㅋ

 

해먹_위에서_건이를_내려다보는_막둥이

 

근데 아직 살짝 분함이 가시지 않는지 ㅋㅋ 

건이를 노려... 보는 건 아니고 내려다보고 있다 ㅋㅋ

 

스크래쳐_위에_자리잡고_자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는 그러던지말던지 ㅋㅋㅋ

편안하게 자리 잡고 자고 있다.

 

창문_해먹_위에_있는_막둥이와_막둥이_아래에_있는_형아_누나_고양이들

 

막둥이 발아래에 형아누나들이 다 있다 ㅋ

침대 위에 루나도 있고 사랑이도 있으면 보통은 막둥이한테 해먹자리가 가지 않는다.

루나가 올라가거나 아님 사랑이가 올라가는데 엄마 덕에 형아 누나들을 다 제치고 해먹을 차지한 막둥이다.

 

요즘 우리 막둥이..

몸집 제법 커졌다고 ㅋㅋ 아니.. 머리가 제법 컸다고 ㅋㅋ

형아 누나들한테 지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들이 종종 보인다.

 

이제는 루나가 혼내도 쭈굴쭈굴하지 않고 같이 노려본다 ㅋㅋ

하지만 그럴 땐 누나한테 그러는 거 아니라고 막둥이를 혼낸다.

막둥이는 덩치가 크고 골격이 좋기 때문에 싸움이 나면 크게 날 것 같아서 미리 예방하는 것 ㅎㅎ

 

 

 

 

다정한(?) 건이와 막둥이

건이랑 막둥이가 스크래쳐 하나에 다정하게 자리 잡고 있다. 스크래쳐 하나에 나눠 누워서 졸고있는 고양이들. 우리 집의 쪼꼬미 건이와 덩치가 제일 큰 자이언트베이비 막둥이가 나란히 한 스

monglove04.tistory.com

 

이불을 교체했더니 막둥이가 더 귀여워졌다 ㅋ (feat. 다다 건 요미 호야 루나 루디)

음.. 날이 좋은 오전. 어제 아침에 전체적으로 이불을 교체했다. 부분적으로 깔아 둔 무릎담요들이나 베개나 쿠션 커버들은 수시로 교체한다. 이 날은 전체적으로 다 교체를 한 날이다. 전체적으

monglove04.tistory.com

 

엄마만 볼거다냥~ (feat. 무릎냥이 막둥이)

내가 거실에서 오랜만에 TV를 보느라 TV앞에 앉아 있으니 막둥이가 따라와서 옆에 자리를 잡았다. 근데 마침 햇살이 비추고... 우리 막둥이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거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monglove04.tistory.com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잘 때 너무 귀엽다. 근데 오늘은 우리 막둥이 위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1. 침대 붙잡고 자는 막둥이 막둥이는... 머리를 어딘가에 붙이고 자는걸 좋아하는 것 같다.

monglove04.tistory.com

 

왕 큰 만큼 왕 귀엽다 ㅋㅋㅋ (feat.집사 홀리는 엉뚱한 매력 막둥이)

오늘은 막둥이의 짧지만 강한 포즈를 올려 보려고 한다 ㅋ 혼자보기 아까웠다 ㅋㅋㅋ 막둥이가 소파에서 그루밍을 하고 있었다. 근데 내가...."삐삐?" 하고 불렀더니 ㅋㅋㅋ "녜..?" 하면서 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