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방구석 찜질하던 사랑이의 재밌는 포즈

by 맹이들맘 2024. 3. 7.

오늘은 방구석 찜질 핫플레이스에서 찜질하던 사랑이의 재미있는 포즈와 귀여운 표정을 찍었다.

 

사랑이는 사진이나 영상을 찍기 쉬운 아이는 아니다.

늘 숨어 지냈었고 (요즘은 밝은 아이로 바뀌고 있지만 ㅋ)

사진이나 영상을 찍으려면 눈치채고 일어나가버리기 때문에 쉽지 않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아주 짧다 ㅋㅋㅋ

영상도 찍기 전에 도망가버림 ㅋㅋ

 

 

해가 좋은 어느 날 아침..

침대 옆라인 끄트머리에 얼룩이 다리가 조금 보였다 ㅋㅋ

 

'사랑이구나!' 하고 그 끄트머리 사진부터 찍었어야는데..

도망가버릴까 봐 서둘러 가서 사진부터 촤라락 찍었다 ㅋ

 

뜨끈한_방구석_핫플레이스에서_찜질하던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벽에 눌린 머리가 귀여운 사랑이 ㅋㅋ

 

사랑이가 방구석 핫플레이스에서 쭈욱 뻗어서 찜질을 하고 있었다.

급한 맘에 사진부터 촤라라락 찍기 시작했더니 

 

뜨끈한_방구석_핫플레이스에서_찜질하다가_기지개_켜는_사랑이
쫘악 편 솜방맹이(앞발)이 너무 귀엽..ㅠㅠ

 

사진 찍는걸 눈치챈 사랑이는 쭈우우욱~~~ 기지개를 켰다.

라인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있는 힘껏 쫙 편 솜방맹이도 너무 귀엽고 ㅋㅋ

 

뜨끈한_바닥에서_찜질하다가_일어나는_중인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눈풀어라잉~

 

기지개를 켠 사랑이가 일어나더니..

(승질내고 가버릴줄 알았는데...)

 

재밌는_포즈를_선보이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이 포즈는 어떻냥~

'이 포즈는 어떻냥~ ㅋㅋ' 하듯 ㅋㅋ

상당히 귀엽고 재밌는 포즈를 보인다 ㅋ

 

짙은 모색과 에메랄드색 눈동자가 너무 잘 어울리는 사랑이.

 

흑곰 같냥 ㅋㅋㅋ

우리 사랑이가 이렇게 엉뚱하고 귀엽다 ㅋㅋ

 

 

 

 

골골송 부르는 무릎냥이 사랑이

사랑이가 오랜만에 무릎냥이가 되었다 ㅎ 사랑이는 아주 소심하고 예민하지만 안정된 시기에는 애교도 많고 밝고 냥청미가 가득한 허당이다 ㅎ 스스로 안정이 된 시기에는 무릎에도 잘 올라오

monglove04.tistory.com

 

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소심하고 예민한 얼룩고양이들 ㅋ(feat. 사랑이 다다)

요즘 몸이 으슬으슬할 때가 있고 냥냥이들도 눈이 좋지 않은 아이들도 있어서 방바닥 온도를 1~2도 더 높여서 뜨끈하게 하고 있다. 원래도 뜨끈한 방바닥에 잘 널브러지는 냥냥이들인데 요즘은

monglove04.tistory.com

 

우리 집 냥냥이들 음료수 미아모아 바이탈 드링크 참치 (feat. 사랑이 막둥이)

오늘은 우리 집 냥냥이들의 음료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한다. 우리 집에선 냥냥이들의 음료수라고 불리는 미아모아 바이탈 드링크 참치를 먹이고 있다. 바이탈 드링크는 닭, 오리, 참치 3가

monglove04.tistory.com

 

사랑이가 엄마를 깨우는 방법 2가지

1. 열심히 꾹꾹이 하기 사랑이가 엄마를 깨우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꾹꾹이다 ㅋ 간간히 엄마랑 눈도 맞추면서 간간히 엄마도 부르면서 ㅎㅎ 열심히 꾹꾹이를 한다. 원래는 베개나 쿠션을 깔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