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정한 냄새 폴폴 풍기는 치즈냥이들의 아침 (feat. 호야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3. 9.

 

오늘은 아침부터 다정한 냄새 폴폴 풍기는 치즈냥이들 이야기이다.

 

막둥이에게_그루밍해주는_호야_다정한_치즈냥이들
일어나자마자 막둥이 세수시키는 호야 ㅋㅋ

 

아침부터 다정한 냄새가 폴폴 풍겨서 눈을 떴다 ㅋ

 

막둥이에게_그루밍해주는_호야_다정한_치즈냥이들_1
막둥이는 호야품에 얼굴을 폭 묻고 있다 ㅋ

 

내가 핑크색 동그란 베개를 안고 자고 있었는데 호야가 그 베개에 기대고 있었다.

그런데 조금 있다가 막둥이가 호야에게 머리를 들이밀면서 돌진했다 ㅋㅋ

 

그리곤 폭 안겼다...ㅋㅋㅋ

 

그랬더니 우리 호야가 막둥이를 정성스레 그루밍해준다.

 

막둥이를 정성스레 그루밍해주는 호야

막둥이를 정성스레 그루밍하는 호야와 그런 호야 품에 얼굴을 폭 묻고 있는 막둥이 ㅎ

너무 사랑스러운 장면이다.

 

아침에 눈을 떴는데 이런 장면을 보게 된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막둥이도 그루밍해주다가 자기도 그루밍하다가 바쁜 호야 ㅋ

 

핑크 베개 위에 다소곳하게 앞발을 모으고 있는 호야 ㅋㅋ

한참 막둥이를 그루밍해 주다가 또 자기도 그루밍하다가 막둥이가 보이니까 또 막둥이를 그루밍하다가 ㅋㅋㅋ

 

막둥이에게_그루밍해주는_호야_다정한_치즈냥이들_2
그루밍받는 막둥이와 그루밍해주는 호야

 

그 이후로도 막둥이는 호야에게 한참을 그루밍을 받았다.

 

치즈냥이_형제_막둥이와_호야
베개위에 앞발 다소곳

 

한참 뒤... 베개 위에 다소곳하게 앞발을 모으고 있던 호야는

 

젤리_그루밍하는_치즈냥이_호야와_호야_옆에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젤리_그루밍하는_치즈냥이_호야와_호야_옆에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1
코찡긋거리며 젤리 그루밍하는 호야

 

코까지 찡긋해가며 젤리를 열심히 닦기 시작했다.

 

냥냥이는 자고로 깔끔해야 한다냥~

 

젤리를 열심히 그루밍 중인 호야.

젤리를 쫙 펴고 그루밍을 하다가 또 젤리를 꼬옥 쥐고 그루밍을 한다 ㅠ_ㅠ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_)

 

그리곤 세수도 열심히 한다 ㅎ

세수하려고 젤리를 그렇게 열심히 닦았나 보다 ㅋㅋ

 

앞발_그루밍하는_치즈냥이_호야앞발_그루밍하는_치즈냥이_호야_1
얼굴 닦았던 앞발도 그루밍하고

 

세수하느라 얼굴이랑 귀 뒤를 닦았던 앞발도 깨끗하게 닦고

 

세수를 꼼꼼히도 하는 호야

다시 세수를 아주 꼼꼼하게 하는 호야다.

먼저 앞발로 눈곱을 닦아주고 (열심히 눈곱을 닦아내지만 안닦이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

 

'귀 뒤부터 앞발로 쓸어서 닦아주고 오른쪽 앞발로 세수하고 반대편은 왼쪽 앞발로 닦아줘야한다냥!!

얼굴 닦은 앞발은 깨끗하게 그루밍해야한다냥~~'

 

앞발로_세수하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앞발로 얼굴도 닦고

 

그렇게 한참을 세수하고 닦고 세수하고를 반복하다가

 

갑자기...

 

앞발을_든_채로_창밖을_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창밖을 감상하는 여유

 

창밖을 감상하는 여유까지 ㅋㅋ

앞발을 고대~로 들고 창밖을 보고 있었...ㅋㅋㅋㅋ

 

쿨하게_뒤돌아가는_치즈냥이_호야
쿨한 호야

 

그렇게 막둥이를 세수시키고 자기도 세수를 끝낸 호야는 쿨하게 뒤돌아갔다.

 

 

 

 

응석쟁이 막둥이를 그루밍해 주는 형아 호야

막둥이가 호야한테 응석 부리고 있다 ㅋㅋ '형아~~' 칭얼칭얼 ㅋㅋㅋㅋ 나는 아이들의 이런 행동들을 칭얼댄다, 치댄다라고 표현한다. 보고 있으면.. 응석 부린다는 표현이 딱 떠오른다 ㅋㅋ 막

monglove04.tistory.com

 

형아한테 폭 안겨서 자고 있는 막둥이와 깊은 잠에 빠진 호야 도촬하기

오늘 아침이었다. 눈을 뜨고 스트레칭 후에.. 몸을 일으키고 딱 본 광경이 이 흐뭇한 광경이다 ㅋㅋ 나는 또 씨익...웃으면서 카메라를 켰다 ㅋㅋㅋ 눈을 뜨자마자 이쁜 냥냥이들 모습을 찍을 수

monglove04.tistory.com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우리집에서 덩치가 가장 큰 아이들 막둥이와 호야가 스크래쳐 하나에 나란히 앉아 있다. 우리집에는 아들고양이가 세마리 있는데 유독 이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그래서 호야랑 건, 혹은 호야랑

monglove04.tistory.com

 

남자는 핑크지! (feat. 다정한 치즈냥이 형제 막둥이와 호야)

겨울 내내 봄까지 뒀던 터래기방석을 세탁하려고 벗겨놓고.. 핑크색 커버를 씌웠다. 털이 없어도 폭신한 방석에 잘 올라가 있는 호야. 역시... 핑크도 잘 어울린다. 얼마 후...ㅋㅋ 우리집에서 덩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치즈냥이들 (feat.호야랑 막둥이 형제)

지난밤.. 화장대에 앉아 있는데... 옆 침대에서 치즈형제들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보통은 호야가 다른 아이들과 집사들을 그루밍해주는데.. 아주 가끔 동생들한테 그루밍을 받을 때가 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