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소심하고 예민한 얼룩고양이들 ㅋ(feat. 사랑이 다다)

by 맹이들맘 2024. 2. 29.

요즘 몸이 으슬으슬할 때가 있고 냥냥이들도 눈이 좋지 않은 아이들도 있어서 

방바닥 온도를 1~2도 더 높여서 뜨끈하게 하고 있다.

 

원래도 뜨끈한 방바닥에 잘 널브러지는 냥냥이들인데 요즘은 나도 널브러지고 싶을 만큼 바닥이 진짜 뜨끈뜨끈하다 ㅋ

 

오늘은 마침 예민한 얼룩이들이 방바닥에 널브러져 있길래 사진을 찍어봤다 ㅋ

 

뜨끈한_방바닥에_널브러져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방바닥에 널브러진 사랑이

 

먼저 우리 사랑이는 ㅋㅋ

널브러지는게 아침 인사이기 때문에 ㅋㅋ

 

뜨끈한_방바닥에_널브러져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1
뒹굴뒹굴

 

마침 아침인데 또 마침 바닥이 뜨끈뜨끈 좋아서 널브러진 채 뒹굴뒹굴하고 있는 모습이다 ㅋ

영상을 찍을랬는데 눈치 빠른 사랑이가 일어나 버렸다 ㅋ

그나마 사진을 건져서 다행 ㅎ

 

 

뜨끈한_방바닥에_쩍벌_자세로_널브러져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쩍벌냥이 다다 ㅋㅋ

 

다음은 우리 다다 ㅋ

다다는 요즘 보일러가 지나가는 바닥 어디든 널브러진 모습을 자주 보게 된다 ㅎ

 

뜨끈한_방바닥에_쩍벌_자세로_널브러져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_1
엄마랑 아이컨택 ㅋㅋ

 

예전에는 보지 못했을 ㅋㅋㅋ

너무 편하고 자연스러운 널브러짐 ㅋㅋ

나랑 눈이 마주치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도 뒷발 쩍벌도 꿈쩍 않는다 ㅋ

 

보통은 저렇게 편하게 있을때 

내가 다가가면 슬쩍 일어나서 가버리는데 ㅋㅋ

요즘은 정말 편해진 다다다.

 

요즘은 아침에 영양제 먹일때 많이 도망가지도 않는다 ㅎ

 

 

사진을 찍는데도 도망가지 않길래 영상을 켰다.

뭐... 끝까지 제대로 한번을 쳐다봐주진 않았지만 그래도 ㅋㅋ

저 쩍벌 뒷발까지 고대로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

포즈랑 행동도 귀엽지만 도망가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게 기특하다.

 

음... 어떤 기분이냐면..

내가 있으면 절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지 않던 다다가 내가 화장실을 치우고 있어도 신경 안 쓰고 볼일을 볼 때의 기쁜 마음과 기특함? ㅋㅋㅋ

집에 낯가리는 냥냥이가 있는 집사님들은 공감하실 이야기 ㅎ

 

여튼~ 오늘은

그나마 집에서 제일 예민하고 소심한 두 얼룩고양이가 편하게 널브러져 있는 걸 보니 기부니가 좋아진 집사다 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다정한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의 아침인사

우리 사랑이의 아침인사는 보다시피 ㅋㅋ 발라당이다! 아침에 내가 제시간에 침대에서 일어나면 어느새 이렇게 바닥에서 발라당~하고 누워있다 ㅋ 너무 이쁜 우리 사랑이 ㅎ 이렇게 바닥이 널

monglove04.tistory.com

 

드러눕길 좋아하는 우리 사랑이. 고양이 발라당발라당.

우리 사랑이는 드러눕길 좋아한다. 원래도 그랬지만 요즘은.. 우선 집사를 마주치면 발라당부터 하고본다 ㅋ 주로 기분이 좋거나 집사한테 원하는게(주로 간식!) 있을때 발라당을 선보인다. 침

monglove04.tistory.com

 

엄마를 깜짝 놀라게 한 다다. 그 이유는? (feat.다다가 좋아하는 것들)

다다는 요즘 늘 따뜻한 보일러가 지나가는 자리에 드러누워 있는다. 지금까지는 침대옆에 드러누워 있었다면.... 지금은 ..이렇게 ㅋㅋㅋㅋ 안방 방문 앞에 드러누워 있다 ㅋ 어느 날... 딱 봤는

monglove04.tistory.com

 

삼색이 고양이 다다의 겨울 최고 핫플레이스는!

요 며칠 기온이 영하로도 내려가고 엄청 추웠는데... 어제오늘은 그나마 날이좀 풀린 듯하다. 우리 다다는... 건사료를 안 먹기로 유명했던 우리 다다는.. 4년 동안 습식캔만 먹던 우리 다다는..

monglove04.tistory.com

 

방구석 찜질냥이들 ㅋ

어제오늘 기온이 영하권이다. 남부지방은 웬만해서는 이렇게 기온이 떨어지지 않는데... 어제오늘은 영하 7,8도까지 떨어져 아주 추운 날이 계속되고 있다 아침 청소시간에 환기를 시킨 후.. (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