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신상박스는 못참지 ㅋㅋ (feat. 건이)

by 맹이들맘 2024. 2. 27.

택배상자들을 언박싱하는 날 제일 신나는 아이 ㅋㅋ

 

그렇다.

건이는 신상박스는 못참는다 ㅋㅋ

신상박스는 그냥 내버려둘수 없다 ㅋㅋㅋ

 

직사각형_박스_안에서_눈만_빼꼼_보이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 찾아보라냥~

 

쌓인 택배 박스를 뜯고 있으면 제일 먼저 옆에 와서 대기하는 건이 ㅋㅋ

그러다가 박스가 나오자마자 바로 들어가 본다 ㅋ

그리곤 이렇게 귀엽게 ㅋㅋㅋ 

 

신상박스_안에서_신난_올블랙고양이_건이신상박스_안에서_신난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잇힝~ 신난다냥 ㅋㅋㅋ

 

신나서 한껏 누워버린 귀 ㅋㅋㅋ

 

 

신상박스_안에서_얌전히_자리잡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오! 건이가 박스에 들어가 있다!

 

때론 얌전하게 ㅋㅋㅋ

박스를 뜯고 남집사가 그대로 위에 뒀나보다 ㅋㅋ

마침 반신욕기 위에 스크래쳐도 잠시 없던때라 ㅋㅋ

건이한테 안성맞춤이었다 ㅎ

 

귀만_보이는_박스안_올블랙고양이_건이
박스 아래에서부터 위이잉~~~

 

너무 얌전하게 우아한 고냥이인냥 앉아있길래...ㅋㅋㅋ

박스 아래에서부터 '위이잉~~~~'소리를 내며 찍었다. 

뭐... 가끔 건이랑 하는 놀이인데 이 날은 건이가 아무 반응을 안 해줘서 집사 머쓱..

 

신상박스_안에서_얌전히_자리잡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엄마 뭐하냥?

 

보통 흥이 났을땐 내가 그러면 동공부자 되어서는 눈똥골똥골 해가지고 완전 호기심 만땅 눈빛을 쏴야하는데 말이지..

 

신상박스_안에_얌전히_자리잡고_엄마랑_아이컨택중인_올블랙고양이_건이
엄마를 바보로 만들어버리는 건이 눈빛...

 

너어~~~무 침착하게 미동도 없이... 이러고 쳐다보니.. 머쓱해진 집사는 '으응.. 우리 건이 멋지다~~' 하면서 돌아섰다는..

 

 

신상박스_위에_앉아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최근 생긴 신상박스

 

가끔은 고집스럽게 요구하는 ㅋㅋㅋ

 

신상박스_위에_앉아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신상박스가 마음에 든 건이

 

들어온 선물 상자를 정리하고 저렇게 뒀나 보다. 

(또 남집사가....)

근데 깨알같이 건이가 자기자리라고 자리 잡고 앉아있다.

 

신상박스_위에_앉아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2
박스 안에 앉아 있는 건이

 

 

이 상자가 없을때 건이는 간식 시간이 되면 

 

 

건이가 엄마를 보며 애절하게 우는 이유는?!

음... 멀리서 건이가 나랑 눈이 딱 마주치곤 냉큼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곤 울기 시작... ㅋㅋㅋㅋ '냐아~~~~' 그러자 다른 아이들도 모여들었다 ㅋ 그리곤 나랑 눈을 맞추고 피하지 않는다

monglove04.tistory.com

 

항상 이 자리에 올라가서 간식을 달라고 졸랐다.

뭐 물론.. 간식 시간이 아니어도 자기가 간식이 먹고 싶거나 내가 주방에 가는 것 같으면 바로 저기로 올라가서 대기 + 눈빛 쏘기 + 냐아~~~~~~~ ㅋㅋㅋ

 

이랬던 건이가 ㅋㅋ

 

신상박스_위에_앉아서_엄마랑_아이컨택중인_올블랙고양이_건이
박스안에서 눈으로 이야기중인 건이 ㅋㅋㅋ 내가 원하는걸 모르겠냥?

 

이 박스가 생기고는 이젠 여기서 간식을 요구하고 있다 ㅋ

당분간은 여기서 건이를 자주 볼듯하다 ㅋ

 

나는 박스를 바로바로 버리지 않는다.

냥냥이들이 실컷 가지고 논 후 지겨워할때쯤 정리를..ㅋ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음~ 오랜만에 냥냥이들 택배를 정리했다. 먼저 제일 작았던 상자부터 뜯고 정리 중이었는데 ㅋㅋ 건이가 냉큼 들어가 앉아서는 이렇게 앙콤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monglove04.tistory.com

 

신상박스가 많이 생겨 신난 고양이들.(심쿵사진 있음)

또 그동안 모아뒀던 택배 박스 개봉작업을 했다. 역시나 우리 신상박스남 건이가 제일먼저 박스를 찜했다. 계산중인 건이 ㅋ 옆에 박스는 조금 좁고 높아서 어떻게 들어갈지 계산하는 중 ㅋㅋ

monglove04.tistory.com

 

예술적감각이 뛰어난 고양이 올블랙 건이와 코트 무늬가 뛰어난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오늘은 올블랙 건이와 카오스 사랑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한다. 잠시 침대에 누웠다가 일어나니 우리 카오스 사랑이가 옆에 널부러져 있었다. 사랑이가 침대에 이렇게 편하게 널부러져 있

monglove04.tistory.com

 

건이의 취미. 박스를 사랑하는 고양이.

건이의 별명중에 하나는 '신상박스남'이다. 신상박스가 생기면 무조건 먼저 들어가봐야 하는 아이다. 이 박스는 건이에게 딱맞다. 맞춤형 박스같다. 하지만 건이에게 박스의 크기는 별 상관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