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디에게는 한없이 서윗한 서열 1위 루나

by 맹이들맘 2024. 2. 28.

 

우리 집 서열 1위 루나는 얄짤없는 아이다.

투닥거림의 현장에는 쏜살같이 달려가서 솜방맹이를 휘두르면서 욕(하악질)을 하는 아이이고 

집 현관 밖에서 소리가 들리면 으르렁거리면서 집을 지키는 믿음직한 아이다.

 

 

집 지키는 으르렁 고양이 루나 (feat. 용맹한 고양이 루나와 쫄보 고양이 막둥이)

우리 집엔... 집을 지키는 고양이가 있다. 바로 서열 1위 루나다. 괜히 서열 1위가 아니다 ㅋㅋ 지난 비 오는 화요일... 냥냥이들은 모두 자는 낮잠시간이었다. 루나도 역시나 다른 아이들과 함께

monglove04.tistory.com

 

그런 루나가  유독 루디에게는 서윗하다ㅋㅋ

아기때 같이 입양되어 쭉 같이 자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하다.

 

누워서_가늘게_눈을_뜨고_루나를_바라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와_루디_앞에_앉아서_루디를_바라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누워 있는 루디와 앉아 있는 루나

 

이 날도 누워 있는 루디 앞에 루나가 앉아서 서로 바라보고 있었다.

 

누워서_가늘게_눈을_뜨고_루나를_바라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와_루디_앞에_앉아서_고개를_돌리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루나를 보고 있는 루디와 고개를 돌려 눈을 피하는 루나

 

아마도 해먹 위에 올라가고 싶은데 루디가 점프지점에 누워 있어서 가만히 보고 있었던 것 같은데..

눈을 가늘게 뜨고 루나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던 루디가 루나에게 솜방맹이를 쭈욱 뻗었다.

 

루디가 시비걸자 해먹위로 피신하는 루나 ㅋ

 

다른 아이였다면 바로 하악질을 해버렸을테지만 루나는 자기한테 솜방맹이를 쭉 뻗는 루디를 살짝 피해서 해먹 위로 올라가 버렸다.

 

루나는 어릴 때부터 같이 자란 루디를 철없는 여동생쯤으로 생각해서 루디가 하는 행동들을 대부분 다 받아주고 져주는 것 같다.

루나는 루디에게는 참 서윗하다 ㅋㅋㅋ

 

물론! 항상 루나가 루디에게 서윗한건 아니다.

군기를 잡아야 할 때는 잡는다 ㅋㅋ

 

군기를 잡을 땐 제대로 ㅋ

 

루나와 루디의 투닥거림에 서로 다른 반응의 냥냥이들 ㅋㅋ

햇살 좋은 날 아침.. 안방에 냥냥이들이 냥글냥글 모여있다. (나는 이런 냥글냥글을 보면 흐뭇해진다 ㅎ) 근데 가운데 호야가 너무 귀엽게 베개에 올라앉아 있길래.. 호야를 찍어보려고 다시왔다

monglove04.tistory.com

 

근데 우리 집의 다른 냥냥이들도 루디를 철없는 누나 언니로 생각하는 것 같다 ㅋ

그래서 우리 루디가 온갖 짜증을 부리고 다녀도 아무도 신경 안 쓰는 것 같다 ㅋ

타격감이 1도 없기 때문이다..ㅋㅋㅋ

 

타격감이 1도 없는 솜방맹이질 ㅋㅋㅋ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를 혼쭐내고 있는 고양이 루디. 용감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8년간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사망하는 바람에.. 급하게 새드라이기를 샀다. 근데 내가 잠깐.. 용감한 우리 루디를 잊고 있었다... 새로운 가전제품을 들일땐 루디에게 신고식을 해야한다.. 근데 내

monglove04.tistory.com

 

지나가다 만난 루디가 '냐앙~' 하면서 짜증을 내면 아이들은 대부분... '또 웨저뤠에~' 이런 표정으로 지나간다 ㅋㅋ

 

 

 

 

자는 모습도 똑닮은 다정한 아비시니안 자매 루나와 루디

오늘은 포스팅에 잘 오르지 않는 첫째와 둘째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루나와 루디는 우리 집에 제일 처음 온 자매냥이다. 처음부터 같이 자라서인지 다른 아이들에겐 까칠해도 둘은 잘 지내는

monglove04.tistory.com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거실을 봤더니... 글쎄... 루나랑 루디가 거실 전기장판 위에 이러고 있었다... 아니.. 너무 귀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진짜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 왜 이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