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핑크 자동차에 꼬리가 생겼다!! (feat. 다다)

by 맹이들맘 2024. 3. 1.

앜ㅋㅋㅋㅋㅋㅋ

핑크 자동차에 꼬리가 생겼다 ㅋㅋㅋㅋ

쪼~기 앞쪽에는 귀여운 꼬리도 뾰족 나와있다 ㅋ

 

스크래쳐_안에_다다가_들어가_있어서_핑크_자동차_스크래쳐에_꼬리가_생기것처럼_보임
핑크 자동차에 꼬리가 생겼다!!

 

이거 옆에서 보면 상당히 귀엽겠는걸 ㅋㅋㅋ

생각하면서 우선 머리쪽을 봤다 ㅋ

 

스크래쳐_안에서_엄마_올려다보는_다다

 

위에서 찍으니 다다가 고개를 빼꼼 내밀고 본다 ㅋ

 

스크래쳐_안에_들어가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앜ㅋㅋㅋ 귀여워 ㅋㅋ

너 오늘 왜 거기 그렇게 귀엽게 들어가있냥 ㅋㅋㅋ

 

핑크색 자동차 스크래쳐에 들어가서 엄마를 빤히 보는 다다

 

핑크 자동차 스크래쳐 안에서 엄마를 빤히 쳐다보는 다다 ㅋ

 

핑크_스크래쳐_안에_있는_삼색이_다다_옆모습
빼꼼 나온 꼬리와 머리 ㅋㅋ

 

ㅋㅋㅋ 옆에서 보면 

자동차에 꼬리랑 머리가 달려 있는것 같다 ㅋㅋ

 

다른 아이들은 가운데 동그란 구멍에 머리를 빼꼼 내미는데 ㅋㅋ

 

스크래쳐_안에_있는_다다_얼굴_클로즈업

 

옆에서 보는거랑 앞에서 보는 거랑 느낌이 다르다.

옆에서 보면 머리 달리고 꼬리 달린 자동차 ㅋㅋㅋ완전 만환데 ㅋㅋ 

 

스크래쳐_안에_엎드려서_엄마랑_아이컨택_중인_삼색이고양이_다다
너무 이쁘게 엄마랑 아이컨택중인 다다

 

앞에서 보니까 이렇게 이쁘다? 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다다는 귀여움과 미모를 다 가졌다!

 

 

 

 

인형아님 주의 (feat. 젖소냥이 두리)

쪼~~~기에 귀여운 장면이 포착됐다. 우리 두리 핑크색 부릉부릉이 타고 놀러 가는 중인가 보다 ㅋ 어쩜 이렇게 딱 요 자리에 고개를 내밀고 이렇게 가만히 있는지 ㅋㅋㅋ 이건 따로 멘트할 게 없

monglove04.tistory.com

 

건이가 어딘가에 들어가 있는 사진 모음 (feat. 호야)

문득 고개를 들었는데... 멋쟁이 아들이... 보였다! 캣타워 위에서.. 좀 더 디테일하게 이야길 하자면.. 엄마가 만들어준 손뜨개 바구니 안에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다. 뭔가 분위기 있는 이냥냥이.

monglove04.tistory.com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붕붕이 스크래쳐를 산지 얼마 안되었을 때였다. 막둥이 요미 커플이 붕붕이 스크래쳐를 타고 있었다 ㅋㅋ 막둥이랑 요미는 우리집 공식 냥냥2호 커플이다. 냥냥1호 커플은 호야랑 다다다 ㅋ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