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작은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이동장

by 맹이들맘 2024. 5. 21.

우리 집엔 대부분 큰 아이들을 위한

큰 이동장이다.

그래서 간혹 작은 아이들이 들어가면

자리가 너무 많이 남는다.

 

크면 좋지 않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고양이들은 자기들 몸에 꼭 맞는 사이즈에

안정감을 느낀다고 알고있다.

 

너무 비좁지도, 그렇다고 너무 넓지도 않은 사이즈가 좋다.

 

새_이동장_안에_있는_치즈냥이_호야

이번에 sns 아는 분을 통해

가성비가 좋고 튼튼한 이동장을

소개받았다.

 

 

새 이동장이 왔다. 고양이들 총출동!

주문했던 새 이동장들이 왔다. 아이들도 많고 전에 쓰던 이동장이 불안한 면도 있어서 튼튼한 이동장으로 알아보고 주문했다. 자기때문에 산걸 아는건지.. 호야가 제일 먼저 와본다 ㅋ 우리집

monglove04.tistory.com

큰 아이들 이동장은 ▲ ▲ ▲ ▲

이렇게 구비해 뒀으므로 ㅋㅋ

작은 S사이즈를 2개 구매했다.

 

새_이동장_안에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코인사하는_루디

우리 집 아이들은

사랑이, 호야, 막둥이를 빼면

무게가 많이 나가는 아이들은 없다.

작거나 보통인 아이들이다.

 

하나를 조립하자마자

덩치가 큰 호야가 들어간다 ㅋㅋ

 

새_이동장_이중잠금장치

이 이동장은 이중잠금장치가 되어있다.

위아래 뚜껑을 조립한 뒤 한 번 더 잠금을 해서

안전에 신경을 쓴 모습이다.

 

이동장은 안전확인이 두 번 세 번도 부족하다.

 

새_이동장_안에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그리고 이 이동장은

위로 뚜껑을 열 수 있게 되어있다.

 

새_이동장_안에_있는_치즈냥이_호야_2

호야는 나올 생각이 없다 ㅋㅋㅋ

호야가 들어가도 엎드려 있다면 좁은 공간은 아니다.

 

다만.. 손잡이가 호야 무게를 

버텨낼 수 있을지를 알 수가 없다.

그러므로 호야는 튼튼한 이동장을 사용해야 한다.

 

호야가 들어갔을 때 

이동장 위 손잡이로 잡지 않고

이동장 자체를 안고 들고 다닌다면

호야에게도 그다지 비좁은 공간은 아닌 것 같다.

 

새_박스에_관심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보통은 건이가 새 박스를 

제일 먼저 점령하지만 ㅋㅋ

지금은 루나가 박스를 먼저 노린다 ㅎ

 

신상박스에_들어가는_루나와_그걸_보고_있는_올블랙_건이

루나가 새 박스로 쏙 들어가고 ㅋㅋ

 

신상박스에_들어간_루나와_들어가려는_건이

한발 늦은 건이 ㅋㅋ

 

새_이동장_안에_있는_호야와_멀리서_투닥거리는_건이와_루나

쪼~기 뒤에서는

건이랑 루나의 '니가 들어가네 내가 들어가네'

투닥거리던지말던지 ㅋㅋㅋ

호야는 새 이동장이 너무 좋은가보다 ㅋ

 

새_이동장_안에_있는_호야와_멀리서_투닥거리는_건이와_루나_1

이동장 안에서 투닥거리는

건이랑 루나를 바라보는 호야 냥통수 ㅋㅋ

 

작은냥냥이들을_위한_새_이동장

우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동장중

제일 아담하다.

 

작은냥냥이들을_위한_새_이동장_1

조립을 다 한 후에

앞문을 당겨도 보고 흔들어도 보고

이렇게 보면 튼튼한 것 같다.

 

새_이동장과_멀리_박스위에_앉아_있는_루나

뚜껑이 열리는 스타일이라 그 부분이

약할까 봐 살짝 걱정이 되긴 한다.

(그래서 가벼운 아이들만 들어가야 함)

 

새_이동장_안에_들어간_건이

문을 열어두니 또 쏙 들어가는 건이 ㅋ

 

새_이동장_안에_들어간_건이_1

건이에겐 안성맞춤이다.

루디, 건이, 요미, 두리는 무난하게 사용할 것 같다.

 

루나도 음... 무게로는 가능할 건데

길이가 길어서 흠.. 들어가 봐야 알겠다.

 

다다는 애매한데..

가능할 것 같긴 한데...

예민한 아이라 이동장 안에 넣어볼 수가 없다 ㅎㅎㅎ

 

새 이동장에 들어가있는 건이

건이는 새 이동장이 맘에 드나 보다 ㅎ

나올 생각이 없다 ㅎ

 

새_이동장_안에_들어간_건이_2

이제 좀 나와봐라 ㅋㅋ

다른 애도 들어가 봐야지 ㅋㅋㅋ

 

새삥 참 좋아하는 건이 ㅋㅋ

 

새_이동장에_들어간_아비시니안_루나

음.. 루나는 키가 크긴 한데

이렇게 들어간걸 보니 가능은 하겠다 ㅎ

 

고양이들이 이동장 안에 들어가서

집밖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보통.. 엎드려 있지 꼿꼿하게 앉아 있는 

아이들이 잘 없다.

(루나는... 그럴 가능성도 있지만 ㅋㅋ)

 

시상박스에_들어가_있는_젖소냥이_두리

새 이동장이 궁금해서 기웃거리던 두리는

이동장이 자리가 없는 관계로 ㅋㅋ

남는 박스 안에 들어가 있다 ㅎ

 

새_이동장에_들어간_아비시니안_루나_1

음~ 됐네 ㅋ

루나도 사용가능하겠다.

 

신상박스에_들어가고_있는_막둥이_궁댕이

박스 안에 들어가겠다는 막둥이의 궁댕이 ㅋ

 

새로운_이동장

하나 더 조립해서 

상태 확인도 하고 아이들도 들어가 있으라고

나머지 하나 더 조립.

 

새로운_이동장의_이중잠금장치

상단 하단을 연결하는 방식.

근데 거기다가 안전잠금장치가

하나 더 있다는 거.

 

구입한_새로운_이동장_2개

두 개 다 상태 확인 끝.

아이들을 넣고 안전하게

집 안에서 왔다 갔다 해봐야겠다.

 

새_이동장에_또_들어가는_건이

건이 또 입장 ㅎㅎ

 

새_이동장이_궁금한_젖소냥이_두리

두리는 궁금하지만 들어갈 용기는 없나 보다.

 

새_이동장에_또_들어가는_건이_1

새거 좋아하는 건이는

새 이동장 접수 완료 ㅋ

 

새_박스도_접수한_black_cat_건이

새 박스도 접수 완료 ㅋㅋ

 

새_이동장_안에_들어가_있는_건이와_새_이동장이_궁금한_막둥이_그리고_뒤에서_그루밍중인_호야

겁 많은 막둥이도 

슬쩍 와서 냄새 맡아본다 ㅎ

들어가 보지는 못하는 막둥이다 ㅎ

 

이번에_구입한_다묘가정_작은_고양이들을_위한_이동장

앞으로 부서지지 말고

안전하게 튼튼하게 잘 지내보자 이동장!

 

 

 

우리아이들의 이동장. 내가 써보니 안전하지 않은 이동장. 고양이들에게 꼭 필요한 안전한 이동

오늘은 세계 고양이의 날 8월 8일이다. 그래서 고양이들에게 꼭 필요한 이동장에 대해 써보려고 한다. 우리 아홉냥이들의 이동장을 내가 느낀대로 풀어보겠다. 고양이들에게 이동장은 아주 중요

monglove04.tistory.com

 

신상박스는 못참지 ㅋㅋ (feat. 건이)

택배상자들을 언박싱하는 날 제일 신나는 아이 ㅋㅋ 그렇다. 건이는 신상박스는 못참는다 ㅋㅋ 신상박스는 그냥 내버려둘수 없다 ㅋㅋㅋ 쌓인 택배 박스를 뜯고 있으면 제일 먼저 옆에 와서 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