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랑 나란히 걷는 쫑알쫑알 수다냥이 건이 (ft. 집안산책)

by 맹이들맘 2024. 5. 23.

우리 건이는 

나랑 같이 잘 걷는다 ㅋ

근데 내 눈을 보면서 걷기 때문에

가끔 물건에 부딪히기도 한다.

그만큼 눈을 잘 맞추고 쫑알대기도 참 많이 쫑알댄다 ㅋㅋ

 

엄마랑_눈맞추고_나란히_걷는_수다냥이_black_cat_건이

며칠 전인데..ㅋㅋ

집안은 좀 추워서 수면바지 입.....ㅎㅎㅎ

 

화장실방 청소를 하는데 

건이가 와서 쫑알댄다 ㅋ

 

엄마랑_눈맞추고_나란히_걷는_수다냥이_black_cat_건이_1

청소를 끝내고 방에서 나가려니

눈빛을 발하는 건 ㅋㅋ

 

건이는 화장실 청소 때뿐만이 아니라

내가 화장실을 갔을 때도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아이다 ㅎ

 

그리고 내가 문을 열고 나오면

뭐라 뭐라 쫑알대면서 눈을 맞추고

같이 걷는다 ㅋㅋ

 

집안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다 ㅋ

걷는 시간이 좀 더 늘어나게 ㅋ

 

엄마랑_눈맞추고_나란히_걷는_수다냥이_black_cat_건이_2

'건아 갈까?' 하고 걷기 시작한 우리 둘 ㅋ

 

완전 수다스런 건이 ㅋ

우리 건이는 걸으면서

엄마한테 쫑알대랴~ 엄마 눈 맞추랴~

앞으로 걸어가랴~ 참 바쁜 냥냥이다 ㅋ

 

냥냥이랑 눈 맞추면서 나란히 걷는 거

얼마나 기분 좋은 일인지!!

겪어본 집사들만 알 거다 ㅋ

 

산책을 하지 않는 고양이들은

집안에서 집사랑 이렇게 다정하게

집안산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심지어 잠시도 조용하지 않다 ㅋㅋ

쫑알쫑알쫑알 수다냥이다 ㅋ

매일매일 붙어 있는데도 뭐가 그렇게

할 말이 많은지 ㅋㅋ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이다 ㅎ

 

 

 

건아 우리 같이 걸을까?

예전에 찍어뒀던 건이 영상이 있다. 건이랑 나란히 걸으면서 수다 떠는 영상인데 ㅋㅋ 볼 건 영상밖에 없어서... 쭉 미뤄지다가.. 지금 올리려고 한다. 건이가 나한테 다가왔다. 그리곤 눈빛교환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건이는 엄마랑 걸을 때 엄마 눈을 보면서 쫑알쫑알 대면서 같이 걷는다 ㅋ 오늘도 오전 내내 따라다니길래 카메라를 켰다 ㅋ 엄마한테 쫑알쫑알대면서 같이 걷는 건 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하는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고양이랑 말이 많은 수다냥이랑!

오늘은... 다른 아이들은 다 자고 있는데 날 따라 다니고 있는 건이랑 사랑이를 찍게 됐다. 영상 중간에 "멋쟁이?" 하니까 딱 쳐다보는게 킬포 ㅋㅋ 엄마 보면서 걷는 건이 ㅋㅋ 사랑이 찍고 있는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