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때문에 밤샌 막둥이ㅋ (feat. 건이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4. 7. 21.

오늘 아침은 정말 오랜만의 푸른 하늘이었다.

나는 지난밤.. 오랜만에 드라마 정주행하느라 

밤을 샜고 ㅋㅋㅋ 

그런 나를 보며 막둥이도 밤잠을 설쳤다.

 

내가 안 자도 그냥 자면 될 텐데..

옆에서 이렇게 누워서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앞발로 얼굴을 툭툭 쳐보다가 냥냥거리다가 ㅋㅋ

자꾸만 왔다 갔다 하다가 막둥이도 밤을 샜다 ㅋ

 

마치 그만 자자는 듯..ㅋㅋ

자꾸만 옆에서 우왕좌왕해대던 막둥이 ㅋ

 

베개에_기대서_졸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날이 밝아올 때쯤 잠이 살짝 들었고

두세 시간쯤 지났나....

살짝 눈을 떴는데 ㅋㅋㅋ

막둥이가 이러곤 날 쳐다보고 졸고 있었다 ㅋㅋㅋ

 

 

베개에_기대서_졸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1

베개 귀퉁이에 얼굴을 기대고

엄마랑 아이컨택 중인 막둥이 ㅋㅋ

막둥이도 살짝 잠이 들었다가 찰칵 소리에 

슬며시 눈을 뜬 상황 ㅎ

 

엄마_때문에_밤샌_치즈냥이_막둥이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사진을 찍느라..

손이 나온 줄도 몰랐다...

 

자꾸 사진을 찍어대자 고개를 든 막둥이 ㅋ

 

푸른 하늘과 막둥이와 사랑이& 건이

오랜만의 푸른 하늘과 고양이가

참 잘 어울린다 생각했다.

 

골골골 골골송을 부르며 엄마를 쳐다보고 있는

막둥이를 찍고 있는데 ㅎ

 

저 멀리서 사랑이가 쳐다보고 있길래

손인사 한번 해보고 ㅋㅋ

 

베개_위에서_쭉_뻗고_자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뒷태

우리 건이는 옆에서 

편하게 쭈욱 뻗고 자는 중이다.

 

자는 와중에도 꼬리가 동그랗게 말렸다 ㅋ

 

베개_위에서_쭉_뻗고_자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뒷태_1

뒤태도 귀엽다 ㅎ

왜 고양이는 숨만 쉬어도 귀엽고 사랑스러울까..

 

귀여운 젤리를 찍어보려고 했는데 

그 순간 ㅋㅋ

 

자다가_돌아보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막둥이_솜방맹이

홱 돌아보는 건이랑 ㅋㅋㅋㅋㅋ(뜨끔)

막둥이의 두툼한 솜방맹이 ㅋ

 

자다가_돌아보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막둥이_솜방맹이_1

우리 멋쟁이 깨셨어요~~~ㅋㅋ

 

푸른_하늘과_치즈냥이_막둥이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눈이 또롱또롱하게 떠진 막둥이

 

푸른_하늘과_졸린_치즈냥이_막둥이와_베개_위에서_자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뒤태

그러더니 곧.. 졸기 시작한다.

너도 밤을 샜으니..ㅋㅋ

 

내가 못 자게 한 게 아닌데 거참..ㅋㅋ

 

내가 안 자고 드라마를 보고 있을 때

그만 자자고 조르는 막둥이를 보니

잠투정하는 아이 같았다 ㅋㅋ

 

졸린_치즈냥이_막둥이와_올블랙고양이_건이_뒤태

여하튼 지난밤은 나도 막둥이도 밤을 샜고..

우리 막둥이는 지금 꿀잠을 자고 있다 ㅋㅋ

 

오늘은 하늘도 정말 푸르구나~!

 

 

 

 

졸린 막둥이 쓰담쓰담하고 뜯어보기 ㅎ(feat. 막둥이 젤리 킬포)

요 앞 포스팅에선 재밌게 자고 있는루디 공주를 도촬 했었는데 ㅋㅋ 오늘은 졸린 막둥이를 뜯어보려고 한다. 오후 아이들의 낮잠시간.졸린 막둥이가 내 자리 바로 옆에서 비몽사몽 중이다. 

monglove04.tistory.com

 

엄마 불좀 꺼달라냥~ (feat. 막둥이)

요즘은 블로그 글 올리는 게 참 어렵다 ㅎ뭐가 그리 바쁜지 ㅎㅎㅎㅎ시간 날때마다 올리려고 하고 있다! 오늘은 막둥이 짧은 이야기다. 이건 막둥이가 병원 다녀오기 전의 일이다. 내 옆 스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