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여기가 명당인가보오 ㅋㅋㅋ(feat. 사랑이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4. 24.

사랑이가 웬일로 인형들 사이에 파묻혀있다 ㅋ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사랑이가 이제서야 인형들의 편안함을 느꼈나 보다 ㅎㅎ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1

라마인형 아래에 앞발을 파묻고 ㅋㅋ

얼굴도 인형들 사이에 파묻고 있다.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와_아비시니안_루나

애저녁에 인형들의 편안함을 알아버린 루나는

사랑이땜에 인형들 옆으로 밀려나있다 ㅎ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2

얘 원래 이런 성격이 아닌데 ㅋㅋㅋ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_자고_있는_사랑이

하... 너무 귀엽다 ㅋㅋㅋ

이런 귀여움 내눈으로만 보고 넘겨버릴수 없는 집사.

 

열심히 여러방향으로 사진을 찍어댔다 ㅋㅋ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서_슬쩍_엄마를_쳐다보는_사랑이
몸은 움직이지 않고 눈동자만 데굴데굴 ㅋㅋ

그랬더니 ㅋㅋㅋㅋ

슬쩍 눈을 떠서 확인하는 사랑이 ㅋ

 

원래라면...

이정도했음 침대아래로 내려가버려도 

진작 내려가버렸을텐데... 인형들이 너무 좋은가보다 ㅋ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3

눈동자만 굴리고 움직이질 않는다 ㅋㅋ

얘 진짜 이런성격아닌데 ㅋㅋㅋ

 

인형사이에 폭 파묻혀 자고 있는 사랑이

늦바람이 무섭다고...ㅋㅋㅋ

영상을 찍으면서 말을 걸어도 

눈알만 데굴데굴 ㅋㅋㅋㅋ

움직이지 않는다 ㅋㅋ

나는 이 상황이 너무 웃기고 귀엽다 ㅋㅋ

 

인형들_사이에_파묻혀_자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4

한참을 웃으면서 사진을 요리조리 찍고 난 후에야...

 

인형들_사이에서_부시시_일어나는_사랑이

꼼짝 않던 사랑이가 슬며시 고개를 든다.

 

인형들_사이에서_부시시_일어나는_사랑이_1

그리곤... ㅋㅋ

뭔가 맘에 들지 않는 표정을 짓더니..ㅋㅋㅋ

 

인형들_사이에서_부시시_일어나는_사랑이_2

귀여운 인형들 사이에서 일어서는 사랑이 ㅋ

 

기지개를_쭉_켜는_사랑이기지개를_쭉_켜는_사랑이_1

그리곤 쭈우욱~~~ 시원하게 기지개를 켠다.

 

기지개를_쭉_켜는_사랑이_2

옆을 슬쩍 보길래...

이제 인형들사이에서 나오려나 했더니

 

다시_뒤돌아서_인형들_사이에_자리잡고_누운_사랑이

뒤돌아 다시 인형들사이에 몸을 파묻는다 ㅋ

사랑이 성격에 이정도면 찐이다 ㅋㅋ

 

사랑이는 그 이후로도 한참을

귀여운 인형들 사이에 파묻혀서 자다가 나왔다.

 

 

인형들_사이에서_라마인형을_베고_누워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그리고 그날 저녁...ㅋㅋ

사랑이가 나간 자리에는 이제 막둥이가 들어갔다.

 

인형들_사이에서_라마인형을_베고_누워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1

그리곤 저 큰 덩치를 인형들 사이에 파묻고

편안하게 쉬고 있다.

 

몸무게는 사랑이나 막둥이나 비슷 ㅋㅋ

 

막둥이 포즈가 내가 쿠션을 베고

누워 있을때랑 비슷하다 ㅋ

 

 

인형들에_둘러쌓여서_라마인형_베고_누워있는_막둥이의_귀여운_냥통수와_뒷모습

앞에서, 옆에서, 뒤에서 찍어대도

움직이지 않는다.

움직일수 없는 편안함? ㅋㅋ

 

자이언트베이비_치즈냥이_막둥이의_귀여운_냥통수

덕분에 우리 자이언트막둥이 

귀여운 냥통수도 찍고 ㅋ

 

인형들_사이_명당자리에_누워있는_막둥이

당분간은 이 자리가

한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는 명당자리가 될 것 같다 ㅋ

 

집사님들... 냥냥이들에게

쿠션을 선물하셔라.

최대한 폭신폭신 말랑말랑 부드러운 인형쿠션을

사두면... 시간이 지날수록 냥냥이들이 더 잘 사용한다 ㅎ

 

 

 

이불을 교체했더니 막둥이가 더 귀여워졌다 ㅋ (feat. 다다 건 요미 호야 루나 루디)

음.. 날이 좋은 오전. 어제 아침에 전체적으로 이불을 교체했다. 부분적으로 깔아 둔 무릎담요들이나 베개나 쿠션 커버들은 수시로 교체한다. 이 날은 전체적으로 다 교체를 한 날이다. 전체적으

monglove04.tistory.com

 

호야한테 아주 딱 맞는 인형쿠션 (feat. 루나)

호야는 어딘가에 기대서 눕거나 기대어 있는 걸 좋아한다. 나한테도 많이 기대고 내가 없을땐 요즘은 주로 인형쿠션을 이용한다. 인형 쿠션에 기대고 있는 호야와 호야 뒤에 보이는 루나 지금까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애들한테 둘러 쌓인 더 귀여운 애 (feat. 루나)

ㅋㅋㅋ 우리 집에 인형들이 좀 늘었다 ㅋㅋ 아이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하라고 몇 개를 더 사둔 것이다. 그래서 인형들 한 무리가 있는데... 그 속에 뭔가 더 귀여운 아이가 얼굴을 폭 파묻고 자

monglove04.tistory.com

 

호야한테 아주 딱 맞는 인형쿠션 (feat. 루나)

호야는 어딘가에 기대서 눕거나 기대어 있는 걸 좋아한다. 나한테도 많이 기대고 내가 없을땐 요즘은 주로 인형쿠션을 이용한다. 인형 쿠션에 기대고 있는 호야와 호야 뒤에 보이는 루나 지금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