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잠꼬대 심하게 하던 막둥이 (feat.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4. 4. 25.

막둥이가 잠꼬대를 심하게 했다 ㅎ

이건 방금 일어난 일이다.

실시간 상황이다 ㅋㅋ

 

베개_위에서_냥모나이트로_자는_치즈냥이_막둥이

막둥이가 베개 위에서 자다가

잠꼬대를 심하게 했다.

 

그냥 꼼지락꼼지락 뭐 이런 게 아니라

'우아앙~~' '우왕~' 이렇게 소리를 지르는것이 아닌가 ㅎㅎ

 

엄마랑_눈_마주친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엄마도 들었냥?

나는 침대 앞에서 일하다가 

순간 침대 쪽으로 고개를 돌렸고 ㅋㅋ

막둥이 옆에서 자고 있던 사랑이랑 눈이 딱 마주쳤다 ㅋㅋ

 

'너도 들었냥 ㅋㅋㅋㅋㅋ'

 

비몽사몽 막둥이 ㅋ 

내가 슬쩍 일어나서 핸드폰 카메라를

켜고 들이댈 때까지만 해도 막둥이는 여전히 꿈을 꾸는 중이었다.

 

근데 딱 비디오버튼을 누르는 순간

눈을 뜬것이다 ㅎㅎ

 

에이~ 아깝....ㅋㅋㅋ

 

꿈에서 누구한테 그렇게

승질을 내고 있었던 건지 원 ㅋㅋㅋ

너 누구랑 싸우고 있었냐 ㅋㅋㅋ

 

베개_위에서_엄마랑_아이컨택하면서_애교부리는_치즈냥이_막둥이

눈을 뜨고 정신을 차린 막둥이는

 

베개_위에서_엄마랑_아이컨택하면서_애교부리는_치즈냥이_막둥이_1

엄마가 자길 보고 있는 게 기분이 좋은가보다.

 

엄마손에 머리를 부비부비~ 그릉그릉~ 애교부리는 막둥이

막둥이가 귀여워 머리에 손을 갖다 대니

저 큰 대구리를 손에 부비부비~~ ㅋㅋㅋ

너무 사랑스럽다 ㅋ

 

무릎_위에_앉아서_고개를_돌려_눈맞추는_막둥이_삐용

내가 다시 일하느라 자리에 앉자

 

무릎_위에_앉아서_고개를_돌려_눈맞추는_막둥이_삐용_1

따라내려 와서 무릎에 앉아서는

요로~~~~케 돌아보며 눈맞추는 막둥이 ㅎ

 

무릎_위에서_꾹꾹이하는_막둥이

그러다 자세를 바꾸고 

이렇게 앉아서 꾹꾹이를 한다.

 

한동안 꾹꾹이를 하던 막둥이는

추웠는지 침대 위로 다시 올라가서 자는데..

지금도 꿈을 꾸나보다.

수염이 실룩실룩 바쁘다 ㅋ

 

우리 막둥이 행복한 꿈만 꾸길! 

 

 

 

잘때도 엄마바라기 막둥이 (feat. 호야 그리고 집사의 주접)

우리 집 고양이들은 엄마바라기다. 엄마바라기, 엄마껌딱지,,,, ㅋ 안 그런 척 츤데레같은 다다도 있지만 결국엔 내옆에 와 있다. (ㅋㅋㅋ 자랑질 ㅋㅋㅋ) 그 엄마바라기들 중 아들냥냥이들이 특

monglove04.tistory.com

 

요즘 유행하는 춤 챌린지와 같은 포즈를 하는 막둥이

어느 날... 우리 막둥이가 내 눈앞에서 요즘 유행하는 몸 챌린지의 마지막 안무랑 너무 똑같은 포즈를 취하는거다!! 단순히 포즈만이 아니라.. 스크래쳐에 올라가자마자 머리를 스크래쳐에 붙이

monglove04.tistory.com

 

냐~ 좀 비켜줄래? (feat. 막둥이)

오늘은 요즘 우리 막둥이의 만행(?) ㅋㅋ 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ㅋㅋㅋ 요즘 우리 막둥이는 내가 컴퓨터를 하려고 책상만 펴면 이렇게 올라앉아서 내려가지 않는다. 오늘은 건이도 책상 앞에

monglove04.tistory.com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 심통난 표정ㅋ

오늘은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를 떼어놓느라 창문 해먹에 올려뒀는데 심통난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ㅋ 우리 막둥이 오늘 넘 이쁨..ㅎㅎ 건이랑 투닥거린건 어떻게 된거냐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