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즘 유행하는 춤 챌린지와 같은 포즈를 하는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4. 5.

어느 날...

우리 막둥이가 내 눈앞에서

요즘 유행하는 몸 챌린지의 마지막 안무랑

너무 똑같은 포즈를 취하는거다!!

엄마앞에서_애교부리는_치즈냥이_막둥이_삐용

단순히 포즈만이 아니라..

스크래쳐에 올라가자마자

머리를 스크래쳐에 붙이고

궁댕이가 스르르 내려가면서

끝까지 엄마랑 아이컨택하는 거!!

그거!! 다들 아는 요즘 그 춤 마지막!!!

그거를 막둥이가 하는 것이다!!

 

엄마_무릎위에서_엄마를_올려다보고_눈맞추는_치즈냥이_막둥이_삐용

사실 그 챌린지를 볼 때마다

'음~ 고양이 같군'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 귀여운 놈이 그걸 한다!!

 

오오!! 카메라 카메라!!

이러면서 부산스럽게 핸드폰 영상을 켰다.

 

역시 고앵이는 고앵이!

그렇게 섹쉬하게 잘하던 

'몸' 챌린지랑 똑같이 하던 포즈...

카메라 들었다고 방향이 바뀌어버리고 ㅋㅋ

 

'ㅇ ㅑ~ 방향이 틀렸잖아~

아까처럼 해보라고 아까처럼!!' ㅋㅋ

 

진짜 카메라 영상을 켜기 전까지

'몸'챌린지의 마지막 포즈를 그대~~ 로 하던 막둥이다...

 

얼굴을 스크래쳐에 대고

궁댕이가 스르르 미끄러져 내려가는 포즈!!

 

아 진짜 똑같았는데!!

그래서 다시 시켜봤다 ㅋㅋ

 

또 말은 잘들어요 ㅋㅋㅋ

'막둥이~ 올라가봐' 했더니

폴짝 뛰어올라서는...

몸 챌린지 안무의 마지막 장면을

우리 막둥이답게 담백하고 귀엽게 표현한다...

 

아니라고..ㅠㅠ

니 아까는 진짜 챌린지하는분들이랑

견주어도 (거짓말살짝 보태서...) 뒤처지지 않았었는데!!

 

내가 다음에는 꼭!!!

제대로 찍고 말겠다!!

 

진짜 똑같았단 말이다!!

(나 누구한테 화내니 ㅋㅋㅋ)

 

 

 

 

냐~ 좀 비켜줄래? (feat. 막둥이)

오늘은 요즘 우리 막둥이의 만행(?) ㅋㅋ 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ㅋㅋㅋ 요즘 우리 막둥이는 내가 컴퓨터를 하려고 책상만 펴면 이렇게 올라앉아서 내려가지 않는다. 오늘은 건이도 책상 앞에

monglove04.tistory.com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너무 사랑스러운 막둥이

햇살이 좋은 어느 날.. 막둥이가 귀여운 인형들에 둘러싸여서 캣닢 쿠션을 저 귀여운 솜방맹이로 꼬옥 붙잡고 있다. 정말 힐링이 될 수밖에 없는 이쁜 사진이다. 햇살까지 좋아서 완벽했던.. 요

monglove04.tistory.com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 심통난 표정ㅋ

오늘은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를 떼어놓느라 창문 해먹에 올려뒀는데 심통난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ㅋ 우리 막둥이 오늘 넘 이쁨..ㅎㅎ 건이랑 투닥거린건 어떻게 된거냐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