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너무 사랑스러운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3. 15.

햇살이 좋은 어느 날..
막둥이가 귀여운 인형들에 둘러싸여서 캣닢 쿠션을
저 귀여운 솜방맹이로 꼬옥 붙잡고 있다.
 
정말 힐링이 될 수밖에 없는 이쁜 사진이다.
햇살까지 좋아서 완벽했던..
 

침대위_인형들에_둘러_쌓여서_캣닢_쿠션_잡고_엄마랑_아이컨택하면서_뒷발팡팡중인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랑 아이컨택은 필수 ㅎ

 
요렇게 누워서 캣닢을 꼬옥 붙잡고선 
뒷발팡팡팡 ㅋㅋ
 

침대위_인형들에_둘러_쌓여서_캣닢_쿠션_잡고_뒷발팡팡중인_치즈냥이_막둥이
뒷발팡팡..

 
저러고 뒷발팡팡 하는 영상을 못 찍은 게 진짜..ㅠㅠ...
 

너무 퓨어한 막둥이 ㅎ

몸집은 큰 아이가 하는 행동은 아기 같다.
아기처럼 철푸덕 앉아서는 저 큰 솜방맹이로 캣닢쿠션을 톡톡 ㅋㅋ
 
햇살도 좋고 우리 막둥이도 너무 좋고..
우리 막둥이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힐링되는 기분이다.
 
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다 보면 힐링이 되는 건 마찬가진데
막둥이는 덩치에 비해 아기 같아서 그런지... ㅋㅋ 
좀 더 천진난만해 보인다.
 

침대위에서_햇살_받으며_아기처럼_철푸덕_앉아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랑 눈만 마주치면 '으아앙~'하면서 다가오는 막둥이.
일하고 있으면 늘 내 눈앞에 서서 눈 맞추면서 '으아아~' 하는 막둥이 ㅎ
 

침대위에서_햇살_받으며_아기처럼_철푸덕_앉아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1

 
엄마한테만 오면 그릉그릉그릉 ㅋㅋㅋ
엄마가 '애기야~' 부르기만 해도 그릉그릉그릉 ㅎ
덩치도 크면서 맨날 엄마무릎 위에 앉아야 하는 아기 ㅎㅎ
 
글을 쓰는 지금도 무릎에 앉아서 올려다보며 눈 맞추는 중 ㅎ
이런 아이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
 

철푸덕_앉아서_창밖_구경중인_막둥이
아기처럼 털썩 주저앉아 있는 막둥이

애기처럼 철푸덕 앉아서  바깥구경 하는 막둥이다.
 

철푸덕_앉아서_창밖_구경중인_막둥이_1
막둥이 옆모습

옆모습도 귀엽고 ㅎㅎ
 

치즈냥이_막둥이_얼굴
막둥이 앞통수 ㅋㅋ

앞모습도 귀여운데 진짜.. 하는 짓은 더 귀여운 ㅎㅎ
 

치즈냥이_막둥이_삐용_냥통수
막둥이 냥통수

'막둥이 엄마 좀 보세요~' 했더니 ㅋ
무릎에 앉아버리는 막둥이 냥통수!
 
덩치가 커도 유일하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냥냥이들 ㅋ
물론 작고 앙증맞은 아깽이들도 넘 사랑스럽고 귀엽지만..
냥냥이들을 반려하는 집사님들은 알듯.
덩치가 큰~~ 냥냥이들이 얼마나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ㅎ
 
그냥..
'아~~ 너무 행복하다'라는 생각이 절로 나게 하는 막둥이다.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 심통난 표정ㅋ

오늘은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를 떼어놓느라 창문 해먹에 올려뒀는데 심통난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ㅋ 우리 막둥이 오늘 넘 이쁨..ㅎㅎ 건이랑 투닥거린건 어떻게 된거냐면..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와 사랑이의 간식 먹방 ㅋ

오늘은 막둥이랑 사랑이의 짜 먹는 간식 먹방 영상이 올라간다 ㅋ 얼마 전 시댁 모임에서.. 형님이 이뻐하는 길냥이가 있어서 간식을 사서 줬는데 입도 안대더라며... 우리 집에는 아이들이 많으

monglove04.tistory.com

이불을 교체했더니 막둥이가 더 귀여워졌다 ㅋ (feat. 다다 건 요미 호야 루나 루디)

음.. 날이 좋은 오전. 어제 아침에 전체적으로 이불을 교체했다. 부분적으로 깔아 둔 무릎담요들이나 베개나 쿠션 커버들은 수시로 교체한다. 이 날은 전체적으로 다 교체를 한 날이다. 전체적으

monglove04.tistory.com

엄마만 볼거다냥~ (feat. 무릎냥이 막둥이)

내가 거실에서 오랜만에 TV를 보느라 TV앞에 앉아 있으니 막둥이가 따라와서 옆에 자리를 잡았다. 근데 마침 햇살이 비추고... 우리 막둥이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거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monglove04.tistory.com

무릎냥이 막둥이의 등빨 ㅋㅋ

오늘은 우리 집의 귀여운 막둥이 삐용이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를 할까 한다 ㅋ 보다시피.. 우리 막둥이는 우리 집에서 제일 덩치가 큰 냥냥이다. 막둥이지만 덩치가 커서 자이언트베이비란 별명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