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둥이와 사랑이의 간식 먹방 ㅋ

by 맹이들맘 2024. 2. 18.

오늘은 막둥이랑 사랑이의 짜 먹는 간식 먹방 영상이 올라간다 ㅋ

 

얼마 전 시댁 모임에서..

형님이 이뻐하는 길냥이가 있어서 간식을 사서 줬는데 입도 안대더라며...

우리 집에는 아이들이 많으니 먹는 아이가 있지 않을까 하시며 주셨던 간식이다.

 

형님네는 강아지만 2마리 키우고 계신데 산책을 하며 길아이를 한 마리 만나게 됐다고 하셨다

그 냥냥이는 신기하게 강아지들이랑도 사이가 나쁘지 않고 쓰다듬을 수도 있다며 너무 이뻐하셨다 ㅎ

그래서 그 아이 주려고 샀던 간식이었다 ㅋ

 

형님이 이뻐하는 그 길아이는 아파트에서 관리를 잘 받고 있는 냥냥이라고 했다.

 

짜먹는_간식_코_찡긋거리며_받아_먹는_치즈냥이_막둥이

 

간식을 뜯었더니 다른 아이들은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았는데 우리 막둥이가 잘 먹는 거다 ㅋㅋ

 

코 찡긋거리며 간식을 잘 받아먹는 막둥이

 

냥냥이들 간식 이렇게 받아먹을 때 코 찡긋 거리는 거 너무 귀엽다 ㅋ

우리 막둥이가 간식을 맛있게 짭짭거리며 먹고 있었다.

 

막둥이가 먹는 간식을 보고 머리 들이미는 사랑이

 

ㅋㅋㅋ 그 소리를 듣고.. 우리 집 먹신 ㅋㅋㅋ

사랑이가 오더니 머리를 들이민다 ㅋ

 

사랑이는 먹는 것에 욕심이 지나치게 많은 아이다.

그래서 제어하지 않으면 정신줄을 놔버리기 때문에 ㅋㅋ 우선 사랑이는 먹이기 전에 '기다려'를 한번 외쳐줘야 한다 ㅋ

그러면 앉아서 기다리면서 진정을 하는 스타일 ㅋ

 

사이좋게 간식을 나눠먹는 막둥이와 사랑이

 

그리곤 간식을 머리를 맞대고 사이좋게(?) 받아먹고 있다 ㅋ

우리 사랑이는 간식을 이렇게 다른 아이랑 나눠먹을 땐 내 손에 앞발을 올려두고 먹는다 ㅋ

 

딱히 먹고 싶지 않은 간식이어도 다른 아이가 먹고 있으면 일단 내 손에 앞발부터 올리고 본다 ㅋㅋ

 

저 짜 먹는 간식은 막둥이가 거의 다 먹었고 사랑이는 막상 입에 대주면 깨작거렸다 ㅋㅋ

그냥 다른 아이가 먹으니까 욕심냈던 사랑이다 ㅋ

 

 

 

 

고양이들이 환장하는 짜먹는 간식이 있다! (feat. 건이랑 다다가 먹어주는 짜먹는 간식!)

음.....우리집에는 간식이란 건 어떤 종류든 입에도 대지 않는 다다가 있고,, 캔은 맘에 드는 것만 먹고 짜먹는 간식은 잘 먹지 않는 건이가 있고, 짜먹는 간식이란 아예 입에 대지 않는 두리가 있

monglove04.tistory.com

 

간식앞에서 기다릴줄 아는 '기다려'하는 고양이 사랑이 (feat.건이랑 막둥이)

우리집에는..먹는것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리는 냥냥이가 한마리 있다. 그렇다.. 바로 먹이를 노리고 가재눈을 한채 트릿으로 직진 중인 사랑이다 ㅋ 사랑이는 냠냐미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