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캣글라스 먹는 다다와 사랑이 (feat. 바구니 안 건이와 엄마껌딱지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3. 17.

죽은 줄로만 알았던 캣글라스가 창밖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었다.

그전에 먹고 있던 '바로 먹는 캣글라스'는 아이들이 어느 정도 먹은 데다 

시간이 좀 지나서 버린 상태였다.

 

캣글라스_먹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저녁에 환기시키느라 창문을 열어뒀더니...ㅋㅋ

다다가 많이 자란 캣글라스를 발견했나 보다 ㅋㅋ

 

캣글라스_먹는_삼색이고양이_다다_1

캣글라스를 많이 좋아하는 다다가 제일 먼저 한입!!

 

다다는 캣글라스 덕후!!

그래서 많이 먹고 토하는 경우.

그래서 내가 볼때는 좀 말리긴 하지만 내가 못 보는 밤사이에 잔뜩 먹고 토할 때가 있다.

 

 

캣글라스 먹는 다다와 사랑이

다다가 캣글라스를 먹길래 카메라를 켰는데 사랑이도 캣글라스를 먹으러 왔다.

 

무럭무럭_자란_캣글라스

ㅎㅎㅎ 잘못된 줄로만 알았던 캣글라스가 무성하게 자랐다 ㅎㅎ

 

 

캣글라스 키우기 ㅠㅠ (feat. 그루루 귀리 재배세트)

음... 우리 아이들 캣글라스를 좀 먹여야 할 때인 것 같아서 캣글라스를 주문했다. 물론 내돈내산이다. 나는 식물잼뱅이다. 동물은 나름 잘 키운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진짜... 식물은 정말 키우기

monglove04.tistory.com

진짜 포기하고 있었는데 ㅎㅎ

창밖에 두니까 결국 자라긴자란다!

꽤 오래 걸리긴 했지만..ㅎㅎ

 

캣글라스_먹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사랑이도 내가 키운(?,, 저절로 크긴 했지만) 캣글라스를 잘 먹는다.

 

사랑이의 캣글라스 먹방

적극적으로 캣글라스 먹방을 보여주는 사랑이 ㅎ

 

캣글라스 먹는 사랑이와 화면 욕심있는 막둥이 ㅋㅋ

내가 캣글라스 먹는 사랑이를 찍고 있으니 막둥이가 슬며시 나타났다.

그리곤.. 화면을 가려버림 ㅋㅋㅋ

 

엄마만_보는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 뭐하냥~

우리 막둥이는 캣글라스에 별 관심이 없다.

우리 막둥이의 관심은 오로지 엄마 ㅋㅋ

 

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많이 먹었다냥~

캣글라스 실컷 먹은 사랑이 ㅎ

 

엄마가_만들어준_바구니_안에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우리 건이도 캣글라스에는 별 관심이 없다.

우리 건이는 캣글라스보다는 엄마가 만들어놓은 바구니에 관심을 ㅋㅋ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에 들어가 있는 건이

착하게도... 우리 건이는 내가 만들어놓은 것들을 잘 써주는 편이다 ㅋ

다른 아이들은 저 바구니에 들어가지 않는데 우리 건이는 간혹 바구니에 들어가서 쉰다.

 

올블랙코트에_라임색_눈동자를_가진_흑표범처럼_멋진_건이
흑표범같이 멋진 건이

멋쟁이 건이...ㅋㅋ

흑표범 같다!!

 

삼색이냥이_요미_올블랙냥이_건이_카오스냥이_사랑이_삼색이냥이_다다
엄마 빨리 들어가라냥~

이쁜이들 ㅋㅋ

요미는 창문 열어놓으면 항상 꼭대기 올라가서 창밖을 보거나 그루밍을 한다.

우리 사랑이는 캣글라스 듬뿍 먹었고 건이는 바구니에서 쉬는 중이다.

아무래도 우리 다다는 ㅋㅋ 

엄마가 빨리 방에 들어가길 바라는 눈치다. 내가 들어가고 나면 캣글라스 먹으려고 ㅎㅎㅎ

 

 

 

 

바로 먹는 캣글라스 (feat. 내가 심었던 귀리 씨앗이 살았다!)

오늘은 급하게 구입을 했던 바로 먹는 캣글라스 이야기다. 나는 며칠 전 내가 직접 심었던... 캣글라스가 죽었다고 생각했다.. 그 이야기는 나중에.. 여튼 그래서 급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키워

monglove04.tistory.com

 

삼색이 고양이 다다의 캣글라스 먹방!

음....얼마전에 캣글라스를 샀다. (내돈내산) 요즘은 참 좋더라... 주문해서 받으면 바로 먹을 수 있게 키워서 보내준다 ㅎㅎ 캣글라스도, 캣닢도 다 키워봤지만.. 역시 난 식물이랑은 잘 안맞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