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묘가정에서 새 장난감을 꺼내면..

by 맹이들맘 2024. 3. 19.

그렇다.

다묘가정에서 새 장난감을 꺼내면 

냥냥이들이 우르르 모인다 ㅋ

 

아홉마리_고양이들
7마리와 쩌~~기 건이 다리 ㅋ

자 보자~~

누가 빠졌냥~~

 

아홉마리_고양이들_1
8마리!

아직 한마리가 안보인다~~

언능 온나아~~ ㅋㅋ

 

아홉마리_고양이들_2
아홉마리 완전체!

이제 완전체!! ㅋㅋ

아홉마리 다 모이기 진짜 힘들다 ㅋ

 

앞서 포스팅한 내용처럼

 

 

노는 스타일 다 다른 냥냥이들 (feat. 호야 루디 사랑이 건이 루나)

오랜만에 새로운 장난감을 샀다. 오늘은 노는 스타일이 다 다른 냥냥이들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아주 많은 장난감들을 사봤지만 우리 집 아이들은 오뎅꼬치(이름 자체가 오뎅꼬치다... 어묵

monglove04.tistory.com

 

이 장난감 바로 전에 샀던 강아지풀 장난감이 너무... 음.. 퀄리티가 떨어져서 

바로 다음날 새로운 강아지풀 장난감을 주문했었고 역시나 X팡..ㅋㅋㅋ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다.

 

그래서 도착한 새로운 강아지풀, 억새풀 장난감!

이 강아지풀 막대장난감은 방울도 달려있는 데다 막대 부분이 좀 더 튼튼해 보였다.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두발로_잡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앞발로 야무지게 장난감 잡고 있는 다다

이 마법의 강아지풀 막대 장난감은..ㅋㅋ

도도한 우리 다다도 두 발로 서서 기도하게 만들고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잡고_있는_다다

장난감에 집착하게 만들었다 ㅎㅎㅎ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은 더 싼데 더 튼튼하다 ㅋ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잡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

새침한 우리 루디공주도 이 강아지풀 장난감에 푹 빠졌다 ㅎㅎ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잡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_1
놓지 않을거다냥!

이 장난감은 호불호가 없는 듯!!

아파트 냥냥이들한테도 줘봤는데(우리애들꺼 말고!)

아파트 아이들도 완전 좋아한다.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잡으려고_하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놀고 싶은 거 꾹 참고 동생들 놀라고 기다려주던 루나는 

 

아비시니안_루나

자기 차례가 되자 눈이 똘망똘망!!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잡으려고_하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_1

활력이 넘친다 ㅎㅎ

 

루나가_놀고_있는_장난감을_스틸하는_젖소냥이_두리

잠깐 놀고 있는데 장난감에 미친뇨자...

두리가 스틸!

 

그걸 또 그냥 가만히 보고 있다 ㅋㅋ

서열 1위라는 쟈슥이..

역시나 우리 루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 ㅋㅋㅋㅋ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에_집중하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드디어 내 차례냥!

드디어 사랑이 차례 ㅋ

사진만 딱 봐도 완전 집중한 모습이다 ㅋ

 

모든 수염들과 눈동자가 강아지풀 막대장난감에 꽂혀있다 ㅋㅋ

 

장난감을_앞발로_사냥중인_사랑이

사진으로 보면 겁나 멋있는 스윙이지만..

현실은 진짜 허당..ㅋㅋㅋ

맨날 허공에 허우적허우적 ㅋㅋ

얼마나 귀여운지 모른다 ㅎㅎㅎ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에_집중하고_있는_이쁜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너무 이쁜 사랑이

앙다문 입술과 살짝 보이는 송곳니 ㅋ

한 곳만 보는 또롱한 눈동자와 사냥감을 향해 있는 수염들.

그리고 멋진 코트가 너무 멋있는 사랑이!

 

캣미로_안에서_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요조숙녀 요미와 이리 가져오라며 앞발을 들이미는 사랑이

우리 요미는 ㅋㅋ

늘 찾아가서 놀아드려야 하는 스타일 ㅎ

더군다나 아이들이 이렇게 다 모여서 놀고 있을 때 요미는 자리를 살짝 피하는 느낌이다.

멀리 가지는 않는다. 근처에서 구경한다 ㅎ

 

음... 약간 사람으로 치면 북적대는 거 안 좋아하는 스타일?

막상 눈앞에서 장난감을 흔들면 잘 논다.

 

우리 요미 별명이 사차원인데.. 

평소에는 요조숙녀다 ㅋ

가끔 사차원이 되는데..

요조숙녀와 사차원이 번갈아 나타나는 재밌는 아이다 ㅋㅋ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두발로_서서_앞발로_잡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
갓챠!!!

드디어 차례가 되었다.

우리.. 장난감에 미친 뇨자..ㅋㅋㅋㅋ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두발로_서서_앞발로_잡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_1
장난감을 너무 좋아하는 두리

바로 두리다 ㅋㅋㅋㅋ

우리 두리는... 장난감만 보면 살짝 정신줄을 놓는 아이다.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두발로_서서_앞발로_잡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_2

평소엔 너무 얌전하다.

우는 목소리도 병약해 보일만큼..ㅋㅋ

다른 아이들한테도 치이는데... 장난감만 보면 눈을 반짝! 하면서 주변에 누가 있든 상관안한다.

누가 놀고 있든 상관없다.

무조건 장난감으로 돌진하는 스타일이다 ㅋ

 

젖소고양이_두리
장난감한테 하악질하는 두리

씐나게 장난감이랑 놀다가 장난감한테 하악질 하는 아이 ㅋㅋㅋ

장난감 지가 던지고 노는 아이 ㅋㅋ

 

올블랙고양이_건이
멋쟁이 아들 건이

우리 멋쟁이 건이!

건이는 놀 때 장소를 넓게 쓰는 걸 좋아한다.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보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앞발 샤샤샥

건이는 이렇게 한자리에 앉아서 

앞발만 샥샥거리는건 성에 차지 않는 아이다.

 

블랙캣_건이
시큰둥..

집 끝에서 끝으로 우다다다 뛰어다녀야 즐거워하는 스타일 ㅋ

내가 집안에서 뛰어다니면 젤 즐거워하는 아이 둘이 건이랑 두리다.

 

장난감에_집중하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눈땡글 뽕주댕이 ㅋ

지금 딱히 노는 스타일이 건이는 맘에 들지 않는 듯하지만

신상은 좋으니까 관심 집중 ㅋㅋ

 

장난감을_노리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신중하지만 무대뽀스타일의 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막둥이답게!

철딱서니 없이 막 덤빌 것 같지만... 의외로 신중한 스타일!

 

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을_물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사냥놀이를 할 때도 예열하는데 오래 걸리는 스타일인데..

 

장난감을_향해_점프를_하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와_옆에서_그걸_쳐다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날고 있는 막둥이와 그걸 보고 있는 호야 ㅋㅋ

일단 시동이 걸리면 무대뽀스타일 ㅋ

저 큰 덩치로 우당탕탕 뛰어다니고 부딪히고 슬라이드 하고 ㅋㅋ

보고 있으면 참 재밌다 ㅎㅎ

 

집에 들어서자마자 택배 도착한 거 보고 바로 뜯어서 아이들이 모인 거라..

집안 꼴이...ㅎㅎㅎ

근데 뭐.. 다 이렇게 사는 거 아닙니까?... 아.. 아닙니까? ㅎㅎㅎ

 

누워서_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이랑_놀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누워서 자주 노는 스타일의 호야

우리 호야는 ㅎㅎ

이날도 누워서 놀았다.

요즘은 눕지 않고 놀게 하려고 일부러 집안에서 뛰기 시작한 거였는데

효과는 좋았다.

내가 뛰면 호야도 따라 열심히 뛴다.

 

누워서_강아지풀_막대_장난감이랑_놀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근데 이날은 누워서 깨작깨작 노는 호야 ㅋ

 

장난감을_물고_잡고_있는_삼색이냥이_다다
장난감 잡은 다다

까칠하고 도도해서 다른 아이들이랑 잘 어울리지 못하는 다다도

이번에 구입한 강아지풀 막대 장난감으로 신나게 놀았고

 

장난감_냄새를_맡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아비시니안_루디

멋쟁이 건이도

 

장난감_냄새를_맡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아비시니안_루디_1
사이좋게 킁킁

도도한 우리 공주도

 

장난감을_향해_점프하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짬프~~

예열 끝난 우리 막둥이도 ㅋㅋ

(예열 끝나고 막 날아다녔다는 후문이..ㅋㅋ)

 

장난감을_잡기_직전_쫙편_젤리와_장난감으로_뻗어있는_수염들과_집중한_눈동자의_점프하는_중인_치즈냥이_막둥이
잡았.......!! (너무 귀여운 젤리 ㅠ)

신나게 놀았던 장난감이다.

역시 아이들은 비싼 장난감을 많이 사줄 필요는 없는 것 같다.

비싼 장난감은 대부분 아이들이 집사없이 혼자 놀라고 만들어진건데

아이들은 다 필요 없고 집사가 직접 흔들어주는 장난감이 최고다.

 

그리고 우리 집처럼 다묘가정은 장난감이 정말 쉽게 망가지기 때문에..

(빠르면 30분 안에도 망가진다..)

튼튼하고 저렴한 장난감으로 놀아주고 자주 바꿔주는 게 좋은 것 같다.

어차피 빨리 망가지니까 새로운 장난감이 자꾸 생기는 마법...ㅋㅋㅋ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 성공! 다묘집사 소원성취!

우리집은 아이들이 많아서 한컷에 아홉마리를 다 담기가 너무 힘들다는 포스팅을 한게 11일.. 바로 전전 포스팅이다. 아홉마리 고양이를 한컷에 담기는 너무 어렵다. 고양이 아홉마리 각자의 성

monglove04.tistory.com

 

아침 사냥놀이에 기부니가 좋은 루나의 기둥잡고 뒷발팡팡 ㅋㅋ(feat. 루디 호야 건이 막둥이 요

아침에 30분쯤 시간이 있었다. 평소 같았으면 좀 쉬었겠지만.. 요즘 통 못 놀아준 것도 있고 호야가 요즘 너무 잠만 자길래... 게릴라 사냥놀이를 시작했다 ㅋ 호야가 아주 많이 신나했는데... 그

monglove04.tistory.com

 

어설픈 아기맹수 막둥이. 예열 시간이 너무 긴 것으로 밝혀져 ㅋㅋ

오랜만의 사냥놀이가 시작됐다. 오늘의 주인공은 막둥이다 ㅋㅋ 우리 막둥이는 억울해 보이는 눈매와 큰 덩치로 딱 보기에 뭔가... 덩치 큰 바보 같다. 근데 맞다. 덩치 큰 바보.. 하는 행동이 뭔

monglove04.tistory.com

 

순둥이 호야를 맹수로 바꿔버렸던 고양이 낚싯대 '버디부 트윙클 낚싯대' 후기 (내돈내산)

오늘은 웬만한 장난감은 시들해하던 순둥이 호야를 귀여운 아기맹수로 바꿔버렸던 아이들의 장난감을 올려보려고 한다. 물론 내돈내산이다. 이 낚싯대를 산지는 좀 됐다. 이 낚싯대는 인터넷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