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귀여움 만렙 요미 (feat. 막둥이 호야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4. 3. 20.

오늘은 귀여움 만렙 요미 이야기다.
오늘은... 영상이 5개인데.. 다 너무 귀여워서 어떤 영상이 가장 귀엽다고 말을 할 수 없다.
하지만 보고 나면 삼색이 요미가 눈에 아른아른할 것이다!
 

박스안에서_엄마_쳐다보고_있는_삼색냥이_요미
박스안에서 대기중인 요미 ㅋ

장난감을 들었다.
근데 늘 장난감을 앞에 대령해야 노는 스타일인 요미가 어쩐 일인지 박스 안에 쏙 들어가서 놀 준비를 하고 있었다.
 
너무 귀여워서 부랴부랴 핸드폰을 들고 왔다.
(집사들은 핸드폰을 손에 붙이고 다녀야는데.. 그걸 또 까먹..ㅋㅋ 꼭 손에 핸드폰 없을 때 겁나 귀여운 상황이 보인다 ㅋㅋ)
 

이건 꼭 봐야하는 요미 귀여움 만렙 영상

이건 너무너무 귀여운 우리 요미의 근접 촬영이다.
장난감을 향한 또롱한 눈동자와 뽕주댕이와 그 아래 살짝 보이는 송곳니가 상당히 귀엽다 ㅋ
 

박스_안에서_신들린듯_노는_삼색이고양이_요미박스_안에서_신들린듯_노는_삼색이고양이_요미_1

음... 이 사진들만 봐도 얼마나 신났는지 대충 짐작이 간다 ㅋㅋ
 

뽕주댕이에 송곳니에 혓바닥 ㅋㅋ

어쩔 수 없다.
이것도 너무 귀여운 영상이다 ㅎㅎ
뽕주댕이랑 송곳니가 한껏 도드라졌다 ㅋㅋ
여기에 귀여운 혓바닥까지!
 

박스안에_있는_삼색이_요미의_너무_이쁜_옆모습
요미 옆모습..... 과 사랑이 ㅋㅋ

옆에서 본 요미도 너무 이쁘다.
보석 같은 눈동자와 쭉 뻗은 수염들이 멋있다.
 

박스안_삼색이_요미의_냥통수
동글동글 요미

나는 고양이들의 냥통수를 참 귀엽다 생각한다.
그래서 요미 냥통수도 찍어보려 노력했다 ㅎ
 

장난감_하나를_보고_있는_박스안_삼색이_요미와_스크래쳐_위의_카오스_사랑이
장난감을 보고 있는 두마리의 고양이 사랑이와 요미

옆모습도 찍어보려 하다가 옆에 사랑이가 대기하고 있는 게 얻어걸렸다 ㅋㅋ
 

박스_위에_있는_장난감을_올려다보는_너무_이쁜_삼색이고양이_요미
너무 이쁜...

오늘 요미 귀여운 모습 대방출이다 ㅋㅋ
쫙 뻗은 수염들이랑 살짝 보이는 송곳니!! 눈동자 ㅠㅠ
완벽하다!
 

박스_사이로_장난감_사냥중인_삼색이_요미
얍!!

집사들은 장난감 움직이는 스킬이 좋아야 한다.
물론 놀아주다 보면 스킬이 는다..ㅋㅋㅋ
살짝 보여주다가 샤샤샥! 숨겨버렸더니 ㅋㅋ 
요미도 민첩하게 사냥감을 잡으려 노력 중이다 ㅋ
 

카메라 똑바로 응시하는 요미

놀다가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한다...
영상으로 보면 정말 너무 이쁘다 ㅎ
 

정말 신나게 노는 요미

정말 오랜만에 아주 신나게 노는 요미다.
늘 한 발짝 떨어져서 보던 요미가 박스 안에서 노니까 다른 아이들이 침범할 수 없다 생각해서인지 아주 신나게 놀고 있다.
 

박스_안에서_박스_아래를_쳐다보는_요미

요미가 장난감을 놓쳤더니...
 

장난감을_물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겟챠!

바로 아래에서 대기하던 막둥이가 스틸 ㅋㅋ
 

장난감을_물고_놓지_않는_치즈냥이_막둥이
놓치지 않을거다냥~

막둥이는 덩치가 큰 만큼 힘도 아주 좋다.
물고 놓지 않는 막둥이 ㅋ
 

박스안에서_신나게_노는_삼색냥이_요미와_기회를_엿보고_있는_카오스_사랑이박스안에서_신나게_노는_삼색냥이_요미와_기회를_엿보고_있는_카오스_사랑이_1
정말 신난 요미와 기회를 엿보는 사랑이

막둥이랑도 한참 놀다가 요미한테 다시 장난감을 살짝 보여줬더니..ㅋㅋㅋ
씐나서 노는 요미 ㅋㅋ
 

앞발을 잘 쓰는 요미

고양이들은 앞발을 잘 쓴다.
발을 갈고리처럼,, 포크레인으로 퍼내듯(?) 발목 스냅을 이용해서 움켜쥘 수 있다 ㅋ
동작도 빠르고 유연하다.
 

정말_귀여운_삼색냥_요미의_냥통수
상당히 귀여운 요미의 냥통수!

앜ㅋㅋㅋㅋ 그렇게 노력하다가
이쁜 냥통수를 드디어 건졌다 ㅋㅋ
냥통수에 살짝 보이는 코랑 살짝 보이는 앞발!
 

엄마_무릎위에_앉아_있는_치즈냥이_호야
엄마 무릎에 앉아서 쉬는 호야

오늘도 맨 처음 사냥놀이의 시작은 호야였다 ㅋ
호야가 놀자고 하도 졸라대서.. 사냥놀이를 시작했는데..
정작 자기는 아이들 놀라고 비켜주고 내 무릎에 앉아서 쉬는..ㅋㅋ
 
근데 호야는 이 강아지풀 막대 장난감보다 버디부 낚싯대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버디부 낚싯대를 흔들면 호야는 겁나게 뛰어다닌다 ㅋ
내일은 낚싯대를 좀 흔들어야겠다.
 
 

 

다묘가정에서 새 장난감을 꺼내면..

그렇다. 다묘가정에서 새 장난감을 꺼내면 냥냥이들이 우르르 모인다 ㅋ 자 보자~~ 누가 빠졌냥~~ 아직 한마리가 안보인다~~ 언능 온나아~~ ㅋㅋ 이제 완전체!! ㅋㅋ 아홉마리 다 모이기 진짜 힘들

monglove04.tistory.com

노는 스타일 다 다른 냥냥이들 (feat. 호야 루디 사랑이 건이 루나)

오랜만에 새로운 장난감을 샀다. 오늘은 노는 스타일이 다 다른 냥냥이들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아주 많은 장난감들을 사봤지만 우리 집 아이들은 오뎅꼬치(이름 자체가 오뎅꼬치다... 어묵

monglove04.tistory.com

순둥이 호야를 맹수로 바꿔버렸던 고양이 낚싯대 '버디부 트윙클 낚싯대' 후기 (내돈내산)

오늘은 웬만한 장난감은 시들해하던 순둥이 호야를 귀여운 아기맹수로 바꿔버렸던 아이들의 장난감을 올려보려고 한다. 물론 내돈내산이다. 이 낚싯대를 산지는 좀 됐다. 이 낚싯대는 인터넷

monglove04.tistory.com

박스 안에서 엄마랑 놀아주는(?) 요미 ㅋㅋ (feat. 가성비 좋은 장난감 상자)

오랜만의 박스 놀이 포스팅이다 ㅋㅋ 박스는 가성비가 좋고 고양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박스에 크고 작은 구멍만 몇 개 뚫어줘도 아주 재미나게 놀 수 있다. 이번에는 이쁜 요미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