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가 너무 반가운 다다 ㅋ (feat. 호야)

by 맹이들맘 2024. 3. 13.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리 다다는.. 아주 도도하고 까칠한 아이였다 ㅋ

쌩 야생 냥냥이에서 지금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사연 많은 아이 ㅋㅋ

 

벌써 8살이다..ㅎ

내 곁에 스스로 와서 눕기까지 2년 반이 걸렸던 아이..

 

그랬던 다다가 ㅋㅋ 

이제 내가 집에 들어오면...

 

방석에서 자고 있던 다다 엄마 발견 ㅋ

앗! 엄마다!!!

 

엄마 앞으로 쪼르르 와서 털썩 누워버리는 다다

그리곤 내 앞으로 뛰어와서 털썩 누워버린다 ㅋㅋ

한쪽 발은 발톱으로 러그에 고정시켜 두고 ㅋ

 

기지개 켜고 하품하는 중

이렇게 내 앞에 보란 듯 딱 누워서는 내가 쓰담쓰담해줄 때까지 기다린다 ㅋ

 

엄마가 너무 반가운 다다 ㅋㅋ

엄마만 보면 앞에 와서 털썩 누워버리는 다다 ㅋㅋ

이 날도 집에 온 엄마가 너무 반가운 다다는 앞에 와서 발라당 누웠고 

그런 다다가 너무 이뻐서 궁디팡팡!!

 

다다는 저렇게 내 앞에 누워 있을 때는 누워서 발톱으로 바닥을 찍고 누워서 다닌다ㅋㅋㅋ

바닥에 발톱 꽂고 누워서 기어 다니는 다다 ㅋㅋㅋㅋ

 

엄마한테 궁팡받는 자세

찰진 궁디팡팡을 하다가 멈추고 가만히 있어봤다 ㅋ

 

왜 궁디팡팡 안 하냐며 ㅋㅋ 

왜 이쁘다이쁘다 안 하냐며 쳐다보는 다다 ㅋ

똑바로 쳐다보지도 않는다.. ㅋㅋ 

무쟈게 도도한 뇨자 같은 아이 ㅋㅋ

 

궁디팡팡이 아주 찰진 ㅋㅋㅋ

억지로라도 아침마다 오메가 3랑 유산균을 먹인 보람이 있다.

살도 오르고 털도 윤기가 반지르르 ㅋ

 

엄마가 반가운거 맞다 ㅋㅋ

ㅋㅋㅋ 어쩜 포즈가 그렇게 똑같냐 ㅋㅋ

내가 집에 들어와서 반가울 때도,

내가 그냥 거실에 앉아 있을 때도,

내 앞에 와서는 이렇게 털썩 눕는다 ㅋ

 

다른 아이들은 와서 머리부터 들이미는데 다다는 등이랑 궁댕이부터 들이민다 ㅋ

근데 아이들이 취약한 등이랑 궁댕이를 나한테 맡긴다는 건 믿는다는 거니까 뭐..

 

딱히 말하지 않아도 이제는 다다가 날 믿는다는 걸 나도 안다 ㅎ

 

나도나도~~

'다다만 이뻐하지 말고 나도 이뻐하라냥!!'

호야가 다다랑 나 사이에 서버렸다 ㅋㅋㅋ

 

이 와중에 다다는 등뒤의 상황이 궁금했던..ㅋㅋㅋㅋ

눈이 어디까지 돌아가냐 ㅋㅋㅋㅋ 머리뒤에 붙겠다 ㅋㅋㅋㅋ

 

결국 나는 호야를 쓰담하기 시작했고 다다는... 저런 표정으로 나를 한번 본 뒤 가버렸다.

'니가 싸랑하는 호야 오빠가 쓰담하라는데 엄만들 어쩌겠니 ㅋㅋㅋ'

 

우리 다다는 요즘에도 아침에 영양제 먹일 때 긴장을 잔뜩 한다.

도망을 갈까 말까 머리 굴리는 소리가 나한테도 들릴 지경이다.

그렇게 긴장하지만 그걸 참고 엄마가 입을 벌려서 영양제를 먹이는데도 잘 참아낸다.

무서워서 발톱으로 이불을 꽉 붙잡고 있지만 엄마한테는 발톱을 내지 않는 착한 냥냥이다.

 

우리 아이들 담당 선생님께 여쭤봤었다.

다다 같은 아이들은 영양제 먹이는 잠깐도 스트레스받아하는 것 같은데 계속 먹여도 괜찮을까요?...라고..

선생님은 웃으시면서.. 먹여도 괜찮다고 ㅋㅋ 먹으라셨다.

그래 뭐... 그래봐야 오메가 3랑 유산균 먹이고 양치 잠깐 하는 뭐... 1분도 안 되는 시간인데 뭐..ㅋㅋ

 

쌩야생이었던 우리 다다... 8년을 같이 살면서 탈도 많고 사연도 많았지만 ㅋㅋ

지금은 손으로 입에 영양제 넣어주는 사이 됐다~~~

 

 

 

 

발라당발라당 발매트가 너무 좋은 다다 ㅋㅋ (feat. 요미)

우리 다다는 발매트를 너무 좋아한다 ㅎ 이 발매트는 규조토 발매트인데 다다가 호야만큼이나(?)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다 다다가 발매트에 편하게 누워서 한가로이 그루밍을 하고 있다. 뒷발은

monglove04.tistory.com

 

호야 오빠가 너무 좋은 다다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아기 때 구조되어 와서 모든 환경이 낯설 때... 다른 아이들은 낯선 냄새난다며 하악질 할 때 호야는 유일하게 다다 옆에서 다다를 챙겨줬었다. 그래서인지 그때부

monglove04.tistory.com

 

핑크 자동차에 꼬리가 생겼다!! (feat. 다다)

앜ㅋㅋㅋㅋㅋㅋ 핑크 자동차에 꼬리가 생겼다 ㅋㅋㅋㅋ 쪼~기 앞쪽에는 귀여운 꼬리도 뾰족 나와있다 ㅋ 이거 옆에서 보면 상당히 귀엽겠는걸 ㅋㅋㅋ 생각하면서 우선 머리쪽을 봤다 ㅋ 위에서

monglove04.tistory.com

 

다다야 눈 나빠지겠다 ㅋㅋ

우리 다다는 TV를 아주 즐긴다 ㅋ 나도 TV 보는 다다를 보는 걸 즐긴다 ㅋㅋ 근데 한 가지 걱정되는 건.. 이렇게 너무 TV앞에 바짝 붙어서 본다는 거다. TV앞에 딱 붙어 앉아서 보는 다다 이 모습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