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와 건이의 시끄러운 레슬링 ㅋㅋ(feat. 다다)

by 맹이들맘 2024. 3. 12.

그렇다 ㅋㅋㅋ

오랜만에 건이랑 호야가 너무 씐나게 놀고 있다.

 

너무_신나게_놀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
호야 표정이 너무 리얼하게..ㅋㅋ

 

호야의 표정만 봐도 ...ㅋㅋㅋㅋㅋ

 

너무_신나게_놀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_1
호야가 당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아니다.

 

오랜만에 건이 사이렌이 집안에 울렸다 ㅋㅋ

우리 집에서 건이가 거는 장난을 받아주는 아이는 호야밖에 없어서 ㅋㅋ

 

너무_신나게_놀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_2
호야는 누워서 노는걸 좋아하는것일뿐..ㅋㅋ

 

상대는 늘 호야다 ㅎㅎ

우렁찬 건이 싸이렌이 울리고 곧 건이랑 호야는 투닥투닥 놀기 시작했다 ㅋ

 

아래 영상은 너무 귀여움주의 ㅋㅋ

너무 귀여운 둘 ㅋㅋㅋ

 

ㅋㅋㅋㅋ 건이가 계속 에옹 거리면서 호야한테 시비를 걸고 있고 

호야는 '고마해라냥~' 하듯 ㅋㅋ 건이 머리에 앞발을 올려두고 제지하고 있다 ㅋㅋ

근데 진짜 귀여운건 ㅋㅋ 

호야가 건이 머리에 앞발을 올려두고 있으니까 건이가 울면서

자기 앞발로 자기 머리에 올려둔 호야 앞발을 치워냈다는 것이다 ㅋㅋ

 

 

건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우아앙~~~' 울면서 호야한테 시비 걸고 있고 ㅋ

호야는 그런 건이를 살짝 그루밍해 줬는데 순간 호야를 덮쳐버리는 건이 ㅋㅋㅋ

 

거실에_누워서_젤리를_그루밍중인_치즈냥이_호야
씌익씌익..

 

그렇게 놀다가 건이는 가버리고...

뭔가 분한듯한 표정의 호야는 젤리를 그루밍하며 진정하고 있다 ㅋㅋㅋ

 

누워서_젤리_그루밍하는_호야와_같이_장난치던_올블랙고양이_건이_그리고_호야_옆을_지키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늘 그렇듯 호야 옆에 자리잡는 다다 ㅎ

 

아이들은 여전히 사이가 좋다.

건이 장난을 받아주는 게 호야밖에 없어서 늘 호야랑만 투닥거리는 거다.

건이는 소리만 큰 개구쟁이 동생이고 호야는 늘 편안하게 받아주는 성격 좋은 형이다 ㅋ

 

 

 

 

투닥투닥 아침 호야와 건이 (feat. 루나 막둥이 사랑이)

침대 앞에 책상을 펴고 앉았는데 건이의 싸이렌소리가 들린다 ㅋ 오랜만에 호야와 건이의 투닥투닥 아침이 열리려나보다 ㅋ 귀여운 인형에 둘러쌓여서 투닥거리는 더 귀여운 고양이들 ㅋㅋ 오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호야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는 건이

아침부터 작은 소란이 ㅋㅋㅋ 기분 좋게 눈을 뜬 건이가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고 있다. 음... 전문용어로.. '치댄다'라고 하지만 ㅋㅋㅋ 어리광이라고 쓰겠다 ㅋㅋ 우리 건이는 호야 형아가 너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은 형제냥이들 (feat. 호야랑 건이 그리고 막둥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 집 아들 냥냥이들은 사이가 아주 좋다.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