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세탁한 젖소하우스 안에서 떡실신중인 두리

by 맹이들맘 2024. 4. 8.

오늘은 오랜만에

젖소냥이 두리 이야기이다.

 

젖소하우스_안에서_자고_있는_뒷다리_삐져나온_두리
젖소하우스에서 뒷다리가 삐져나와있는 두리

음.. 얼마 전에 포스팅했었지만

펫페어에서 구매해왔던 투들리하우스

쟁탈전이 벌어지는 것을 보고 난 후

 

나는 바로 옆에 있던 젖소하우스를

세탁했다.

 

세탁해서 뽀송하게 말려서 다시

제자리에 뒀더니.. ㅋㅋ

 

또 깨끗한 거 좋아하는 우리 냥냥이들 ㅋ

바로 관심을 보인다.

 

 

젖소냥이_두리_뒷다리_젤리
지문이 다 보이는 두리 뒷다리 젤리

어느 순간 보니..ㅋ

두리가 젖소하우스 안에서 

아주 편안한 자세로 자고 있다.

 

젖소하우스_안에서_자고_있는_뒷다리_삐져나온_두리_1
만족스런 눈꼽공주 ㅋㅋ

만족하냥 ㅋㅋㅋ

 

젖소하우스_안에서_자고_있는_뒷다리_삐져나온_두리_2

뒷다리를 하우스 밖으로 쭉 뻗고

편하게 자고 있던 두리 ㅋㅋ

 

젖소하우스_안에서_자고_있는_뒷다리_삐져나온_두리_3

포즈가 아주 편안해 보이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서 사진을 찍으니 ㅋㅋ

실눈 뜨고 보는 두리.

 

투들리하우스는 

지금은 처음 들여왔을 때보다는

쟁탈전이 덜하다 ㅋ

 

젖소하우스도 자주 세탁해 줘야겠다 ㅎ

 

 

 

 

투들리 하우스 무언의 쟁탈전 ㅋㅋㅋ(feat. 호야 두리)

아침에 재밌는 광경을 보게 됐다 ㅋㅋ 안그러던 호야의 고집스러움과 전혀 그럴것 같지 않은 두리가 버티고 있었다 ㅋ 바로 지난주 토요일에 펫페어에서 사 온 투들리 하우스 쟁탈전이다 ㅋㅋ

monglove04.tistory.com

 

담요 반듯하게 펴면 좋아하는 발라당 깔끔쟁이 두리

오늘은 반듯한 담요 좋아하는 발라당 깔끔쟁이 두리 이야기다. 아침에 일어나서 이부자리를 털고 개고 펴면~ 이렇게 젖소 고양이 두리가 뛰어든다 ㅋㅋ '냐앙~~' 하면서 ㅋㅋㅋ 그리곤~ 머리부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