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투들리 하우스 무언의 쟁탈전 ㅋㅋㅋ(feat. 호야 두리)

by 맹이들맘 2024. 3. 27.

아침에 재밌는 광경을 보게 됐다 ㅋㅋ

 

안그러던 호야의 고집스러움과

전혀 그럴것 같지 않은 두리가 버티고 있었다 ㅋ

 

바로 지난주 토요일에 펫페어에서 사 온

투들리 하우스 쟁탈전이다 ㅋㅋㅋ

 

투들리_하우스_쟁탈전중인_치즈냥이_호야와_젖소냥이_두리
니들 뭐하냥 ㅋㅋ

아침에...

호야가 하우스에 들어가지는 않고

머리만 넣고 이러고 있는 거다.

 

투들리하우스_입구에_앉아서_안에_있는_두리_보고_있는_호야
입구에 앉아버린 호야 ㅋㅋ

호야는 이 하우스를 너무 좋아해서

하우스를 들인 뒤로는 늘 이 하우스에 들어가서 잔다.

 

근데 이러고 가만히 하우스 안쪽만 쳐다보고 있는 거다.

ㅋㅋㅋㅋㅋ

 

두리가 하우스를 차지해 버린 거다 ㅋㅋ

 

ㅋㅋㅋ 고집을 부리는 호야와 당황스런 두리 ㅋ

호야가 원래 그런 아이가 아닌데 ㅋㅋ

웬만한 건 다른 아이들한테 다 양보를 하는데

이 하우스는 양보가 안되나 보다 ㅋㅋㅋ

 

먼저 들어가서 자리 잡고 있던 

두리 앞에 떡하니 앉아서 위협(?)을 하고 있다 ㅋㅋㅋ

 

아무것도 안 하고 쳐다만 보고 앉아 있지만,

그리고 호야는 전혀 위협스럽지 않지만 ㅋㅋ

 

 

당황스러운_두리와_입구를_막아버린_호야

두리가...

'엄마 오빠 좀 어떻게 해봐' 하듯 쳐다본다 ㅋㅋ

 

호야랑_두리랑_하우스_쟁탈전중

난감하다 ㅋㅋㅋㅋㅋ

웬만해선 두리도 이 정도 되면 

자리를 피해버릴 것 같은데... 

이 하우스가 너무 좋은가보다 ㅋㅋ

 

호야의_무언의_압박

아 ㅋㅋㅋ 귀엽고 난감하고 난리 ㅋㅋ

 

하우스 입구에 철퍼덕 자리잡아 버리는 호야 ㅋㅋ

두리도 이 하우스가 너무 맘에 든다.

그래서 호야가 아무리 눈앞에서 

무언의 압박을 보내도 비켜줄 생각이 없다 ㅋㅋ

 

그러자 호야는 그냥 입구에 철퍼덕 ㅋㅋ

자리를 잡아버린다 ㅋㅋ

아 진짜..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음 

두 개 사 올걸 ㅋㅋ

 

비켜줄_생각이_없는_두리

호야가 아무리 눈앞에서 

두리를 쳐다봐도 두리는 외면한다 ㅋㅋ

 

안 비켜준다 ㅎㅎ

 

도움을_요청하듯_쳐다보는_호야

'엄마... 두리 좀 어떻게 해보라냥' 

ㅋㅋㅋㅋㅋㅋ

 

사실 호야가 내내 이 하우스에 있다가

잠깐 창문 해먹에 올라간 사이에 두리가 자리를 차지한 거다.

 

치즈냥이_호야와_젖소냥이_두리

니가 자리 비운사이에 들어간 걸 어쩌냐..

두리도 이렇게 좋아하는데 좀 들어가 있으라 해 ㅋ

 

결국_투들리하우스를_차지한_젖소냥이_두리

결국 버티던 두리가 하우스를 편안하게 차지하고

 

하우스를_양보한_치즈냥이_호야
하우스를 양보한 호야

호야는 늘 하던 것처럼 양보했다 ㅋ

 

하우스를_양보한_치즈냥이_호야_1

귀요미 ㅋㅋㅋㅋ

 

나란히_앉아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젖소냥이_두리_아비시니안_루나
카오스 사랑이 젖소냥이 두리 아비시니안 루나

귀요미들 ㅋㅋ

결국 투들리 하우스는 두리 차지가 됐고

양옆으로 사랑이와 루나가 자리 잡고 있다.

 

투들리하우스를_차지한_젖소냥이_두리
투들리하우스를 차지한 두리

ㅋㅋ 오빠를 물리친(?) 두리는

편안하게 하우스 안에서 쭉~~ 뻗어서 쉬고 있다.

 

이쁜_치즈냥이_호야
어쩜 이리도 이쁜지..

우리 착한 순댕이 호야는 

침대 위로 올라가서 이쁘게 앉았다.

 

하품하는_치즈냥이_호야
하품하는 호야 ㅋ

하품하는 것도 익살스럽게 잘 찍혔다 ㅎㅎㅎ

 

치즈냥이_호야의_옆모습

우리 호야 옆모습도 이쁘 ㅋㅋ

 

마음도_착한_치즈냥이_호야
마음도 이쁜 호야

착해 착해 ㅋㅋ

호야는 이따가 들어가서 자자~

 

 

 

 

펫페어에서 사냥해온 냥냥이들 용품과 집사용품

어제 토요일. 창원 컨벤션 센터에서 하는 펫페어에 다녀왔다. 멀리 부산이 아니라 창원에서 한다길래 올타쿠나! 하고 갔는데.. 음... 생각보다 규모가 너무 작았다. 예전 부산에 갔을 때를 생각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