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이좋은 치즈냥이 형제 (feat. 호야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3. 25.

오늘은 간단하게...

사이좋은 치즈형제 사진만 몇장 ㅎ

 

우리 집에는 남자냥냥이가 3마리인데 

이 세마리의 남자냥냥이들이 사이가 너무 좋은 거다.

 

그래서 우리 집은 브로맨스가 자주 등장한다 ㅎ

 

사이좋은_치즈냥이_형제_호야와_막둥이

어두운 방안..

호야랑 막둥이가 나란히 졸고 있었다.

사진을 찍는 순간 막둥이가 고개를 홱 ㅋㅋㅋ

 

사이좋은_치즈냥이_형제_호야와_막둥이_1
비몽사몽~

'이쁜이들~ 엄마 보세요~~' 했더니 ㅋ

둘 다 멍한 표정으로 ㅋㅋㅋㅋ

자다가 사진을 찍힌 치즈형제는 비몽사몽이다 ㅋ

 

사이좋은_치즈냥이_형제_호야와_막둥이_2

아이들이 완전히 잠이 깨버리기 전에

적당히 물러날 줄 아는 집사 ㅋㅋㅋ

 

아이들이 비몽사몽일 때 스피드하게 사진을 찍고

다시 편안하게 자도록 물러나주는 나는 센스 있는 집사 ㅋㅋ

 

나는 아이들 사진이나 영상을 찍을 때

최대한 자연스럽게, 그리고 아이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아이들에게 손을 대지 않고 있는 그대로 찍고 후다닥 자리를 피한다.

 

그래서 어느 순간에 귀여운 모습들이 나올지 몰라

항상 손 근처에 핸드폰을 두는 습관이 생겨가고 있다.

그래서 이런 사랑스러운 모습들도 캐치할 수 있다 ㅋ

 

아마도 대부분의 집사들은 다 그럴 듯 ㅋ

 

 

 

 

아침부터 꽁냥꽁냥 치즈냥이 형제 (feat. 호야와 막둥이)

아침에 눈을 떴는데... 조~기 발아래에 치즈냥이들이 보였다. 오랜만에 귀요미 덩치들이 같이 있는 걸 발견했다. 그럼 찍어야지.. ㅋㅋㅋ 눈 뜨자마자 비몽사몽... 핸드폰을 찾아들고 카메라를 켰

monglove04.tistory.com

 

응석쟁이 막둥이를 그루밍해 주는 형아 호야

막둥이가 호야한테 응석 부리고 있다 ㅋㅋ '형아~~' 칭얼칭얼 ㅋㅋㅋㅋ 나는 아이들의 이런 행동들을 칭얼댄다, 치댄다라고 표현한다. 보고 있으면.. 응석 부린다는 표현이 딱 떠오른다 ㅋㅋ 막

monglove04.tistory.com

 

남자는 핑크지! (feat. 다정한 치즈냥이 형제 막둥이와 호야)

겨울 내내 봄까지 뒀던 터래기방석을 세탁하려고 벗겨놓고.. 핑크색 커버를 씌웠다. 털이 없어도 폭신한 방석에 잘 올라가 있는 호야. 역시... 핑크도 잘 어울린다. 얼마 후...ㅋㅋ 우리집에서 덩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치즈형제의 다정한 모습 (feat.사이좋은 호야와 막둥이, 그리고 요미)

호야랑 막둥이는 둘 다 치즈냥이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우리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중 3마리가 남자냥이들인데 남자 냥냥이들은 사이가 너무 좋다. 이날은 막둥이랑 호야가 나란히 자고 있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