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하늘을 날고 있나보다 ㅋㅋ(feat. 요미)

by 맹이들맘 2024. 3. 26.

요미가 꿈속에서 하늘을 날고 있나 보다 ㅋ

 

쭉_뻗어서_자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요즘 날도 꾸물꾸물해서인지 사람도 냥냥이들도 조금은 가라앉는 날들이다.

 

쭉_뻗어서_자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_1

문득 뒤를 돌아봤더니 우리 요미..ㅋㅋ

쭈욱~~~~ 펴고 자고 있다.

 

쭉_뻗어서_자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_2

자는 모습이 귀여워서 찍어본 요미..

 

우리 집은 전기장판이 매일 뜨끈뜨끈하게 켜져 있는 상태라..

찜질 좋아하는 요미가 온몸을 지지기가 좋다 ㅋ

 

쭉_뻗어서_자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_3

지금도 이렇게 쭈욱 뻗어서 찜질 중인 요미.

 

ㅋㅋㅋㅋ

꿈속에서 자고 있는건지... 절을 하고 있는 건지 ㅋ

 

어쨌든 편안하게 자고 있으니 보는 집사는 흐뭇하네 ㅋ

 

 

 

 

귀여움 만렙 요미 (feat. 막둥이 호야 사랑이)

오늘은 귀여움 만렙 요미 이야기다. 오늘은... 영상이 5개인데.. 다 너무 귀여워서 어떤 영상이 가장 귀엽다고 말을 할 수 없다. 하지만 보고 나면 삼색이 요미가 눈에 아른아른할 것이다! 장난감

monglove04.tistory.com

 

뜨끈한 바닥에 누워서 엄마 부르는 요미 ㅋ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났더니.. 우리 요미.... 지정석에 누워서 엄마를 부른다 ㅋㅋ 요즘은 보일러를 뜨끈하게 틀기 때문에 냥냥이들이 바닥에 딱 붙어 있는 광경을 많이 본다. 이 자리는 보일러

monglove04.tistory.com

 

너 거기서 뭐하냥? 물에 빠진거냥? 도와줘야하냥?

지난 밤.. 남집사랑 밤에 운동을 하고 들어와서 씻기 전에 잠시 앉아 있었는데.. 요미가 아이들 물그릇(수반)을 미동도 없이 뚫어져라 보고 있다. 언제부터 이러고 있었나 모르겠다 ㅋㅋ 뭔가..

monglove04.tistory.com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나 찾아보라냥~)

음~ 분명히 요미는 요즘 건이의 최애 자리인 제습기 위에 앉아 있었다! 근데 우리 요미 이날은 기분이 엄청 좋았나 보다 ㅋㅋ 건이랑 엄청나게 우다다다하며 '우르륵' 울어대며 뛰어놀더니 도도

monglove04.tistory.com

 

햇빛 쬐면 아기맹수로 변신하는 삼색이 고양이 요미.

우리 요미는 평소에 수줍음이 많은 고양이다. 근데 한번씩 햇빛을 쬐면 기분이 좋아져서 그분이 오시는데 평소의 요미 성격이랑은 정반대의 아기맹수가 된다. 그날도... 햇빛이 좋아 창문을 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