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편안해보이는 치즈형제 막둥이와 호야 (feat. 루나 요미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4. 3. 29.

따뜻한 햇살이 드는 어느 날 오전.

얼마 전 펫페어에서 사냥해 온 하우스 쟁탈전이 있고 난 후,

 

 

투들리 하우스 무언의 쟁탈전 ㅋㅋㅋ(feat. 호야 두리)

아침에 재밌는 광경을 보게 됐다 ㅋㅋ 안그러던 호야의 고집스러움과 전혀 그럴것 같지 않은 두리가 버티고 있었다 ㅋ 바로 지난주 토요일에 펫페어에서 사 온 투들리 하우스 쟁탈전이다 ㅋㅋ

monglove04.tistory.com

ㅋㅋㅋㅋ

밤새 누가 하우스에서 잤나~ 봤더니

호야가 떡하니 차지하고 있다 ㅎ

 

지난밤에는 두리와 무언의 쟁탈전에서 이겼나보다 ㅎ

이 투들리하우스는 아직도 사온 이후로 비어있는 적이 없다.

늘 호야 아니면 두리 아니면 루나, 

또 아니면 다다 ㅋㅋ 

늘 아이들이 들어가있다.

 

투들리하우스_안에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투들리하우스 안에 잠은 호야와 옆 바닥에 막둥이

투들리하우스를 차지한 호야가

편안하게 자고 있는 걸 보고 있다가...

 

어라...?

쪼~~~기 위에 크 대구리가 보인다?

딱 봐도 막둥이지만 ㅋㅋㅋ

 

일어서서 하우스 위로 카메라만 올려서 찍어봤다.

 

뜨끈한_바닥에서_잠든_치즈냥이_막둥이
깊이 잠든 막둥이

역시 막둥이다 ㅋㅋ

이렇게 큰 대구리는 우리 집에서

막둥이랑 사랑이밖에 없지 ㅋㅋㅋㅋㅋ

 

사진을_찍어도_모르고_길이_잠든_치즈냥이_막둥이
뜨끈한 방바닥에서 찜질하며 잠든 막둥이

막둥이가 누워있는 이 자리는 원래

젖소하우스가 있던 자리다.

 

젖소하우스는 세탁기에서 돌아가고 있고

젖소하우스가 있던 자리는 뜨끈뜨끈해서

막둥이가 이 자리를 차지했나 보다 ㅎ

 

사진을 몇 번 찍고 난 후

영상을 찍었다.

처음에 살짝살짝 말을 걸었는데 못들은척한다??

.

.

아니다..

이놈 진짜 자고 있다 ㅎㅎ

옆에서 부시럭거리고 사진을 찍고

말을 거는데도 모르고 진짜 깊이 잠든 거다 ㅎㅎ

 

잠든_모습이_편안해보이는_치즈냥이형제_막둥이와_호야
편안해보이는 치즈냥이형제 막둥이와 호야

편안한 치즈냥이들 ㅎ

 

원하던_투들리하우스를_차지하고_편안하게_잠든_치즈냥이_호야
아주 편안하게 잠든 호야

우리 호야는 

투들리하우스를 차지하고 아주 편안하게 자는 중이고..

 

라마인형에_기대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라마 인형에 기대고 있는 루나

루나는 늘 그렇듯 라마인형에게 편하게 기대고 있고

 

창문_해먹_위에서_일광욕하며_잠든_삼색이고양이_요미
창문 해먹 위에서 꿀잠자는 요미

요미는 오랜만에 창문 해먹에서 일광욕하면서 자고 있고

 

요즘_엄마스토커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요즘 엄마스토커 사랑이 ㅋ

사랑이는 ㅋㅋ

역시나 엄마 따라다니며 냥냥거리다

엄마 앞 스크래쳐에 자리 잡고 있다.

 

평안하고 평안하다.

 

 

 

 

보통의 평화로운 아침 풍경 ㅋ

오늘은 보통의 평안한 아침 풍경을 올려보려고 한다. 내가 눈뜨면 보는 일상의 풍경들 ㅎ 매일 다르긴 하지만 오늘 아침엔 막둥이 요미 커플이 먼저 보였다. 여전히 요미가 막둥이를 살뜰히 챙

monglove04.tistory.com

 

혀수납 잊은 졸린 막둥이와 시선강탈 요미 ㅋㅋ

고양이들이 다 그렇겠지만 우리 막둥이도 혀수납을 종종 잊는다. 이 날은 막둥이가 혀수납을 잊은 정도가 아니라 그냥 '메롱~' 하고 있는 순간을 찍었다 ㅋㅋ 아래부터는 다른 날인데.. 내가 노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애들한테 둘러 쌓인 더 귀여운 애 (feat. 루나)

ㅋㅋㅋ 우리 집에 인형들이 좀 늘었다 ㅋㅋ 아이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하라고 몇 개를 더 사둔 것이다. 그래서 인형들 한 무리가 있는데... 그 속에 뭔가 더 귀여운 아이가 얼굴을 폭 파묻고 자

monglove04.tistory.com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너무 사랑스러운 막둥이

햇살이 좋은 어느 날.. 막둥이가 귀여운 인형들에 둘러싸여서 캣닢 쿠션을 저 귀여운 솜방맹이로 꼬옥 붙잡고 있다. 정말 힐링이 될 수밖에 없는 이쁜 사진이다. 햇살까지 좋아서 완벽했던.. 요

monglove04.tistory.com

 

방구석 찜질하던 사랑이의 재밌는 포즈

오늘은 방구석 찜질 핫플레이스에서 찜질하던 사랑이의 재미있는 포즈와 귀여운 표정을 찍었다. 사랑이는 사진이나 영상을 찍기 쉬운 아이는 아니다. 늘 숨어 지냈었고 (요즘은 밝은 아이로 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