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철푸덕 누워서 찜질하는 건이

by 맹이들맘 2024. 3. 30.

오늘은 제대로 바닥에 드러누워서 

찜질하는 건이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뜨끈한_방바닥에_팔괴고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는 뜨끈한 바닥에 누워서 

찜질을 즐기는 스타일은 아니다.

 

그런데 그런 건이가

바닥에 몸을 쫙 깔고 팔베개를 하고 누워있다.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요즘 같은 날씨가 좀 위험한데

바깥 온도가 높다고 집안의 온도를 

낮춰버리면 아이들은 어김없이 허피스가 찾아온다.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그래서 오전에 청소를 하면서 

환기를 오래 시킨 뒤.. 보일러 온도를 높였다.

 

거실은 좀 낮게 해 두고 안방은 뜨끈뜨끈하게!!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2

그랬더니 건이가 보일러 지나는 자리에

몸을 쭈욱 뻗고 누웠다.

컨디션이 좀 안 좋은가 보다.

 

뜨끈한 바닥에 누워서 찜질하는 건이

침대 위 전기장판은 늘 켜두는 편인데

(낮은 온도로)

전기장판을 켜둬도 건이는 늘 베개 위에서만 자던 아이다.

 

그런데 역시나..

집사의 촉이란...ㅋㅋ

 

이런 날씨쯤... 아이들이 

가벼운 허피스가 왔다는 걸 기억해서

아이들이 주로 지내는 안방 온도를 그대로 유지한건 잘한 것 같다.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2

건이가 점점 몸을 바닥에 붙이고 있다 ㅎ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4

보기만 해도 뜨끈 ㅋㅋㅋ

바닥에 앉아 있는 나도 뜨끈뜨끈!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5

귀엽다..ㅋㅋ

 

이렇게 찜질을 하다가 더워지면 

아이들은 시원한 거실로 나가서 누워있다.

 

근데 지금은 전부 바닥에 껌딱지처럼 붙어있다 ㅎ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6

건이는 이제 아예 드러누웠다 ㅎ

 

아예 드러누워버린 건이 ㅋ

그리곤 불러도 쳐다보지도 않고

꼬리로만 살짝살짝 대답하고는 찜질을 계속했다.

 

그래 뭐... 

안방은 찜질방 하지 뭐 ㅋㅋ

니들 안 아픈 게 최우선이지!

 

나도 건이 옆에 누워서 찜질해야겠다 ㅋ

 

 

 

 

신상박스는 못참지 ㅋㅋ (feat. 건이)

택배상자들을 언박싱하는 날 제일 신나는 아이 ㅋㅋ 그렇다. 건이는 신상박스는 못참는다 ㅋㅋ 신상박스는 그냥 내버려둘수 없다 ㅋㅋㅋ 쌓인 택배 박스를 뜯고 있으면 제일 먼저 옆에 와서 대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건이는 엄마랑 걸을 때 엄마 눈을 보면서 쫑알쫑알 대면서 같이 걷는다 ㅋ 오늘도 오전 내내 따라다니길래 카메라를 켰다 ㅋ 엄마한테 쫑알쫑알대면서 같이 걷는 건 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하는

monglove04.tistory.com

 

꼬리로 대답하는 건이의 귀여운 자세

건이가 요즘 집사가 제일 좋아하는 자세로 종종 있다. 바로 물개자세라고 부르는 바닥에 배 깔고 엎드리기 ㅋㅋ 참고로 이 자리는 보일러가 들어오는 길목이다 ㅋㅋ 요즘 이자세로 요 자리에 자

monglove04.tistory.com

 

눈은 감고 있지만 자는건 아니다냥~ (feat. 건이)

오늘은 눈은 감고 있지만 자는 건 아니라는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이야기다 ㅋ 우리 멋쟁이 건이가 너무너무 이쁘게 몸을 말고 자고 있다. 깨알같이 앞발도 식빵굽듯 말고 자고 있다. 나는 알고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손잡고 잘래...?

일찍 깬 어느 이른 아침... 눈을 뜨니 뒤돌아서 자고 있는 건이가 눈에 들어왔다. "건아~" "건~"하고 불렀더니 뒤돌아보진 않고 꼬리만 팔랑거리길래.. "건아~ 우리 손잡고 자자~" 라고 이야길 했다.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