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냐~ 좀 비켜줄래? (feat.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3. 31.

오늘은 요즘 우리 막둥이의 만행(?) ㅋㅋ

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ㅋㅋㅋ

 

책상_위에_자리잡고_엎드려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요즘 우리 막둥이는

내가 컴퓨터를 하려고 책상만 펴면

이렇게 올라앉아서 내려가지 않는다.

 

바닥에_배깔고_물개자세로_쭈욱_뻗어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오늘은 건이도 책상 앞에 이렇게

배 깔고 엎드려있다 ㅎ

 

책상_위에_자리잡고_엎드려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1

이 책상이 크기도 막둥이한테 딱 맞춘듯하다 ㅋ

 

엄마 책상에서 안비켜주는 막둥이와 쪼~기 앞쪽에 건이

우리 막둥이...

내가 '냐~~~ 쫌 비켜줄래?'라고 했는데

못 들은 척 고개를 돌려버리곤 쳐다보지 않는다 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건이는 엄마 책상 앞에서

바닥에 배를 깔고 쭈욱~~ 뻗어서

꼬리를 살랑살랑~거리고 있다 ㅎ

 

치즈냥이_막둥이의_분홍분홍한_주댕이와_큼지막한_앞발

그래 뭐...

니가 내려가기 싫다면 어쩔 수 없지.

 

막둥이는 내가 밀어내려고 하면

힘을 딱 주고 버틴다 ㅋㅋ

 

그래서 겸사겸사 도촬 ㅋㅋ

 

부농부농 주댕이랑 큼지막한 솜방맹이 ㅋㅋ

 

책상_위에_자리잡고_엎드려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2

우리 막둥이.. 

덩치는 큰데 아직 애기모습이 남아있다.

 

우리 막둥이는 평생 아기같을것 같다 ㅎㅎ

 

슬픈얼굴_하고_엄마_쳐다보는_막둥이

밑에서 찍었더니..

슬픈 눈을...ㅋㅋㅋㅋ

야~~ 니 그런 눈 하지 마~~

니 안 슬프잖아~~ ㅋ

 

(고양이들이 연기도 제법 한다 ㅋㅋ)

 

치즈냥이_막둥이의_꼬리
막둥이 꼬리

막둥이는 꼬리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

짧고 끝이 돼지꼬리처럼 말려있다.

 

치즈냥이_막둥이의_끝이_말려있고_짧은_꼬리

요렇게 ㅋ

집 고양이들은 이렇게 꼬리가 짧거나 

끝이 말려있다고 해도 생활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다.

 

꼼지락거리더니_결국_살짝_돌아앉은_막둥이

자꾸 비켜달라 그랬더니 

꼼지락꼼지락.... 하더니 결국 살짝 돌아앉았다 ㅋㅋ

 

한동안 비키라며 

쪼물쪼물했더니 그릉그릉그릉 

기분 좋았던 막둥이가..

 

내가 단호하게 옆 스크래쳐로 

가라고 했더니 엄청 싫은 티를 내며 

스크래쳐로 옮겨갔다.

 

그리곤....

 

스크래쳐_위에서_삐져서_돌아앉아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삐져서 돌아앉았다 ㅋㅋㅋ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너무 사랑스러운 막둥이

햇살이 좋은 어느 날.. 막둥이가 귀여운 인형들에 둘러싸여서 캣닢 쿠션을 저 귀여운 솜방맹이로 꼬옥 붙잡고 있다. 정말 힐링이 될 수밖에 없는 이쁜 사진이다. 햇살까지 좋아서 완벽했던.. 요

monglove04.tistory.com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 심통난 표정ㅋ

오늘은 건이랑 투닥거리던 막둥이를 떼어놓느라 창문 해먹에 올려뒀는데 심통난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ㅋ 우리 막둥이 오늘 넘 이쁨..ㅎㅎ 건이랑 투닥거린건 어떻게 된거냐면..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와 사랑이의 간식 먹방 ㅋ

오늘은 막둥이랑 사랑이의 짜 먹는 간식 먹방 영상이 올라간다 ㅋ 얼마 전 시댁 모임에서.. 형님이 이뻐하는 길냥이가 있어서 간식을 사서 줬는데 입도 안대더라며... 우리 집에는 아이들이 많으

monglove04.tistory.com

 

이불을 교체했더니 막둥이가 더 귀여워졌다 ㅋ (feat. 다다 건 요미 호야 루나 루디)

음.. 날이 좋은 오전. 어제 아침에 전체적으로 이불을 교체했다. 부분적으로 깔아 둔 무릎담요들이나 베개나 쿠션 커버들은 수시로 교체한다. 이 날은 전체적으로 다 교체를 한 날이다. 전체적으

monglove04.tistory.com

 

엄마만 볼거다냥~ (feat. 무릎냥이 막둥이)

내가 거실에서 오랜만에 TV를 보느라 TV앞에 앉아 있으니 막둥이가 따라와서 옆에 자리를 잡았다. 근데 마침 햇살이 비추고... 우리 막둥이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거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