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눈만 마주치면 발라당~ 쭈우욱~~ (feat. 애교많은 건이)

by 맹이들맘 2024. 4. 11.

건이가 자주 쉬는 스크래쳐 위에
누워 있다.
 

스크래쳐_위에_누워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거언~~~~' 하고 불렀더니
엄마랑 아이컨택 후..
 

스크래쳐_위에서_발라당_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헤까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라당 뒤집는중 ㅋㅋ)
 

발라당~ 쭈욱~~~

엄마랑 눈만 마주치면 
우리 애교 많은 건이는 발라당~ 쭈욱~~~~~
 
보는 사람이 다 시원할 정도로 
기지개를 누워서 쭈우우우욱 ㅋㅋ
 

그런 건이가 귀여워서 
뒷발 젤리를 살짝 만졌더니 
또다시 쭈우우욱~~~ ㅋㅋㅋ
뒷발은 곱게 포개고 그루밍한다.
 

스크래쳐_위에_누워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엄마가 자꾸 자기를 보고 있으니
기부니가 좋아진 건 ㅋ
 

스크래쳐_위에_누워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2

살짝 그루밍하다가도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한테_애교부리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헷~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한테_애교부리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으라챠챠~~ 발라~~~ 당 ㅋㅋ
하다가 ㅋㅋ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한테_애교부리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2

벽에 막혀서 빙그르르 돌지 못하고
다시 되돌아와 이상한 포즈가 되어버린 건 ㅋㅋ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한테_애교부리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3

읭? ㅋㅋㅋㅋㅋㅋ
애매.. 하게 걸려있지만...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한테_애교부리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4

건이는 여기서도 더 귀여워질 수가 있지!
고개를 좀 더 까딱했을뿐인데 ㅋㅋ
 
어떻게 하면 더 귀여울지 
아는 것 같은 고양이 건이 ㅋㅋ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한테_애교부리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5

음... 건이는 이렇게 
한참을 엄마한테 고개를 헤까닥, 까딱,
빙그르르 하면서 애교를 ㅋㅋ
 
이 맛에 집사 하지!
 
 

말 잘듣는 엄마껌딱지 건이와의 집안산책

우리 건이는 몇 번 포스팅을 했지만 나랑 나랑히 같이 걸으면서 수다 떠는 냥냥이다. 물론 아이컨택도 기본이다 ㅎ 엄마가 있는 근처에서 제일 높은 곳을 찾아 올라가 엄마랑 눈맞추는 멋쟁이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앞에서 발라당 애교 한판 ㅋㅋ(feat. 건이랑 두리)

건이가 엄마 앞에서 발라당 누웠다 ㅋㅋ 오전에 아이들 화장실 청소를 하고 방을 나서려는데 건이가 그냥은 못 간다며 드러누워버렸다 ㅎ 그리곤 비켜주지 않고 여유롭게 그루밍을 하는...척한

monglove04.tistory.com

3개월만에 다가온 8월 고양이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와 늘어난 사용 주기 (feat. 건이)

그렇다!! 드디어 그날이 다가온 것이다. '고양이 모래 전체갈이!' 어김없이 우리 건이가 제일 먼저 등장! 지난 일요일 8월 13일 전체갈이를 했다. 지난 5월 13일에 마지막 갈이를 했으니 딱! 만 3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