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얼떨결에 다정한(?) 다다와 두리 ㅋㅋ

by 맹이들맘 2024. 4. 14.

방금..ㅋㅋ

재밌고도 귀여운 장면을 찍어서

급하게 포스팅한다 ㅋ

 

예전에 펫페어에서 구입해 온 하우스가

인기가 많아서 약간의 쟁탈전도 있었고 ㅋ

늘 보이지않는 눈치싸움이 있는 장소인데..

 

오전에는 호야가 계속 들어가서 자고 있었다.

 

그리고 한참이 지난 오후..

두리가 통 보이질 않아서 두리를 찾아봤는데 ㅋㅋ

 

하우스 안에서 자고 있었다.

그런데...

 

투들리하우스_안에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와_젖소냥이_두리

ㅋㅋㅋㅋ 다다가 보인다.

분명 두리가 하우스 안에서 자고 있었는데...?

 

다다는 호야가 아닌 아이들과

함께 자거나 붙어 있다거나 그런 성격이 아니다.

 

그런데 다다도 어지간히 

이 하우스에 들어가고 싶었나 보다 ㅋㅋ

 

투들리하우스_안에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와_젖소냥이_두리_1

자세히 보면 다다 뒤에 두리가 자고 있다 ㅋㅋ

 

호야가 아닌 다른 아이들에게는

곁을 주지 않는 다다가 직접 두리곁에가서

누워있는걸보면 ㅋㅋㅋ

이 하우스 진짜 좋은가보다 ㅋㅋ

 

젖소냥이_두리와_하우스안에_있는_삼색이냥이_다다

이 둘이 함께 한 하우스 안에 있는 게

너무 이뻐서 ㅋㅋ

침대 아래로 찍어보려고 슬쩍 내려가서 

카메라를 슬쩍 들이밀었는데 ㅋㅋ

이미 두리는 엄마를 보고는 엄마한테 오고 있었다 ㅋ

 

하우스 덕분에 ㅋ

귀여운 모습을 또 기록할 수 있었다 ㅋ

 

 

 

투들리 하우스 무언의 쟁탈전 ㅋㅋㅋ(feat. 호야 두리)

아침에 재밌는 광경을 보게 됐다 ㅋㅋ 안그러던 호야의 고집스러움과 전혀 그럴것 같지 않은 두리가 버티고 있었다 ㅋ 바로 지난주 토요일에 펫페어에서 사 온 투들리 하우스 쟁탈전이다 ㅋㅋ

monglove04.tistory.com

 

편안해보이는 치즈형제 막둥이와 호야 (feat. 루나 요미 사랑이)

따뜻한 햇살이 드는 어느 날 오전. 얼마 전 펫페어에서 사냥해 온 하우스 쟁탈전이 있고 난 후, 투들리 하우스 무언의 쟁탈전 ㅋㅋㅋ(feat. 호야 두리) 아침에 재밌는 광경을 보게 됐다 ㅋㅋ 안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