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앜ㅋㅋ 너무 귀여운 Black cat 건이 (feat. 호야랑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4. 15.

오늘은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건이와 호야, 막둥이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ㅋ

 

그러고 보니 아들들이군 ㅋㅋ

 

어제 일요일 오후..ㅋ

남집사가 옷장 정리를 한 후..

이 봉지를 침대 위에 뒀나 보다 ㅋㅋ

 

봉지_안에_들어가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black_cat

나는 거실에서 남집사랑 TV를 보다가

안방에 들어와서는 깔깔깔 넘어갔다 ㅋㅋ

 

봉지_안에_들어가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black_cat_1

건이가 너무 귀여운거다 ㅋ

누가 시킨것도 아니고 가르쳐준 것도 아니다 ㅋ

 

봉지_안에_들어가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black_cat_2

그동안 내 블로그를 

자주 들려주셨던 분들이라면 알텐데

우리 건이는 일명.. 신상박스묘다 ㅋㅋ

 

신상으로 나오는 박스는 

꼭 제일 먼저 들어가 앉아봐야 직성이 풀리는 아이다 ㅋ

 

근데 그게 봉지도 마찬가지였나 보다 ㅋ

 

너무 귀여운 건이 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웠다 ㅋㅋ

이건 설정이 아니다 ㅋㅋ

물론 고양이는 이렇게 설정해 준다고 해서

내키지 않는데 이렇게 앉아있을 성격들도 아니다 ㅋ

 

집사들이 보지 않을 때

맘에 들어 슬며시 들어가 자리를 잡은 것이다 ㅋ

 

봉지_안에_들어가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black_cat_3

이렇게 귀여운 짓을 하고도

시크한 듯 무표정한 표정도 너무 귀엽고 ㅋ

 

봉지_안에_들어가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black_cat_4

여기에 들어갈 생각을 했다는 것도 귀엽고 ㅋ

 

봉지_안에_들어가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black_cat_5

곧 버릴 봉지 하나로도 

이렇게 만족스런 표정을 짓는 소박함도 좋다 ㅋ

 

봉지_안에_들어가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black_cat_6

엄마가 귀엽다고 깔깔거리며

앞에서, 위에서, 옆에서 사진을 찍어대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도 귀엽다 ㅋㅋㅋ

 

건이가 나름 신상(?) 봉지를

차지하고 난 후 ㅋㅋ

 

봉지_위에_올라앉아_있는_치즈냥이_호야

덩그러니 남겨져 있던 봉지를

호야는 이렇게 사용한다 ㅋㅋ

 

봉지_위에_올라앉아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깔고 앉는 거 좋아하는 호야 ㅋㅋ

 

그리고 또 호야가 비켜간 후..

 

봉지_위에_올라앉아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우리 막둥이도 이렇게 깔고 앉는다 ㅋ

 

봉지_위에_올라앉아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1

이렇게 봉지 위에서 심드렁한 

표정을 짓던 막둥이는

 

봉지_깔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신상 봉지에 폭 안긴 채 ㅋ

꿀잠을 잤다 ㅎ

 

고양이들이 다 봉지를 좋아하는 건 맞다.

근데 좋아하는 방식은 다르다.

선호하는 취향들이 뚜렷한 냥냥이들 ㅋ

 

 

 

냥냥이들 간식이 왔다! (feat. 신상 박스묘 건이)

냥냥이들의 간식이 도착했다. 한번 주문할 때 2개씩, 한 달에 두 번씩 꼭 주문하는 거라 딱히 새로울건 없다. 근데 요며칠 냥냥이들 사료로 아주 시끄럽다. 우리 아이들은 다 수입사료라 지금 당

monglove04.tistory.com

 

신상박스는 못참지 ㅋㅋ (feat. 건이)

택배상자들을 언박싱하는 날 제일 신나는 아이 ㅋㅋ 그렇다. 건이는 신상박스는 못참는다 ㅋㅋ 신상박스는 그냥 내버려둘수 없다 ㅋㅋㅋ 쌓인 택배 박스를 뜯고 있으면 제일 먼저 옆에 와서 대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은 치즈냥이 형제 (feat. 호야 막둥이)

오늘은 간단하게... 사이좋은 치즈형제 사진만 몇장 ㅎ 우리 집에는 남자냥냥이가 3마리인데 이 세마리의 남자냥냥이들이 사이가 너무 좋은 거다. 그래서 우리 집은 브로맨스가 자주 등장한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