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랑스런 아들 고양이들 쓰다듬기 (feat. 막둥이 호야 건이)

by 맹이들맘 2024. 4. 18.

햇살이 좋았던 어느 날 아침..

눈을 떴는데 ㅋ

우리 막둥이가 딱 보인다!

 

엄마앞에_딱붙어서_누워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요즘 우리 막둥이..ㅋㅋ

베개랑 베개 사이 공간에 비집고 들어가서 잔다.

 

엄마앞에_딱붙어서_누워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1

그래서 나랑 완전 딱 붙어서 잔다.

너무 귀엽다 ㅋㅋ

그래서 일단은 애가 완전히 깨기 전에..

몸을 최대한 구겨서 사진을 찍어본다 ㅋㅋ

 

엄마_다리_베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막둥이 사진을 찍고 보니..ㅋㅋ

우리 호야는 내 다리를 베고 있다.

 

꾹꾹이중인 호야

엄마한테 기대고 누워서 폭풍 꾹꾹이중인 호야다 ㅎ

 

골골송을 크게 부르면서 꾹꾹이중인 호야.

 

꾹꾹이하는 호야 클로즈업!

어?! 저 호야 앞발에 까만거 뭐냥..

(영상보면서 이제야 발견한 집사..)

사료조각이 붙은 거 같은데.. 떼어주고 싶다!!!!!

 

눈뜨자마자 찍은 거라...

청소 전이므로 이해를..ㅎㅎ

(청소에는 우리 집 냥냥이들 아침세수도 포함 ㅋ)

 

누워서 엄마를 보고 있는 막둥이와 파워꾹꾹이중인 호야 ㅋ

다시 막둥이로 넘어가서..ㅋㅋ

우리 막둥이 너무 나랑 딱 붙어 있어서..

찍기가 상당히 힘들었다 ㅋㅋㅋ

 

누운 채로 팔을 가능한 최대한 접어서 ㅋ

영상을 찍고 있는 집사!

 

우리 막둥이는 그런 엄마를

누워서 보고 있고 ㅎㅎ

 

호야는 아직도 파워 꾹꾹이 중 ㅋ

 

치즈냥이_막둥이와_호야_형제

우리 아들냥이들...

너무 사랑스럽다.

이 맛에 집사 하지 ㅋㅋ

 

엄마앞에_딱붙어서_누워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2
쪼~기 시커먼 아이 등장 ㅋ

막둥이가 이뻐서 숨죽여 사진을 

찰칵찰칵 하고 있는데 ㅋㅋㅋ

질투대마왕 우리 건이 등장 ㅋㅋ

 

우리 건이는 정말 대단한 질투쟁이다.

내가 어떤 아이를 이뻐하고 있으면 

항상 그 아이와 나 사이에 비집고 들어와서 서버린다 ㅋ

 

그래서 그 아이를 쓰다듬고 있었지만

어느새 건이를 쓰다듬고 있는 상황이 되어버리게 만든다 ㅋ

 

그리고 다른 아이를 '이쁘다~' 하고 있으면

어디서든 달려와서 가운데 서버린다 ㅋ

 

이제는 사진 찍는 소리에도 달려오는 건가 ㅋㅋ

 

엄마한테_머리_들이미는_치즈냥이_호야
우리 호야 대구리

호야도 머리를 들이민다 ㅋㅋㅋ

 

귀여운_치즈냥이_호야

요즘은 호야도 약간 

질투쟁이 기질이 보인다 ㅎ

 

베개_위에_앞발_올리고_기대앉은_치즈냥이_호야

호야는 얼굴을 핥으려 해서

조금 뒤로 가라고 하고 ㅋ

 

엄마앞에_딱붙어서_누워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와_베개에_기대서_엄마_쳐다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귀여운 치즈형제 막둥이와 호야

귀여운 투샷 ㅋ

 

귀여운_인형_베고_누워서_엄마_쳐다보고_있는_막둥이

내가 일어나지 않으니 

우리 막둥이도 도통 일어날 생각이 없어 보인다 ㅎ

 

시크한_표정으로_엄마한테_걸어오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두둥!! ㅋㅋㅋㅋ

시크한 표정으로 건이 등장!!

멋있게 등장해서 엄마 잠깐 보고는 다시 자리로 ㅋ

 

엄마손_잡고_그루밍중인_호야

우리 호야는 이제 엄마손을 달라고 조르고 있다 ㅎ

 

호야_옆모습

잠시 생각하는듯하더니..ㅋ

 

엄마손 내놓으라냥!

그루밍머신!! ㅋ

또 시작됐다.

쓰다듬도 필요 없다며 

내 손을 앞발로 끌어당겨가서 무한그루밍!

 

아들냥냥이들 쓰다듬기+루디등장

옆에서 꼼짝 않고 누워있는 막둥이를

쓰담쓰담했다 ㅎㅎ

가만히 누워서 엄마손길을 느끼는 막둥이!

 

건이는 보통... 창문 쪽을 보고 자는데 

지금은 엄마를 보고 있다.

그래서 우리 사랑스런 건이도 코 톡!

 

막둥이랑 건이 쓰다듬고 있으니까

앞에 앉아있던 호야가 머리를 들이민다 ㅎ

 

그리고.. 우리 공주도 등장 ㅎ

 

눈꼽을_떼어주려는_호야와_그만하라는_막둥이
형아 고만하라냥~

호야는 늘 아침에 일어나면

다른 냥냥이들 눈곱을 떼준다.

(물론 그루밍으로...)

근데 어떤 아이들은 귀찮아한다 ㅎ

지금 우리 막둥이가 그 귀찮아하는 포즈를 하고 있다 ㅎ

 

엄마손에_얼굴을_기대고_있는_막둥이_삐용
엄마손에 얼굴 대고 있는 막둥이

음... 

냥냥이들 얼굴에 이렇게 손을 갖다 대면

아이들이 손에 얼굴을 파묻는데 그 느낌이 상당히 좋다.

 

엄마_앞에_와서_선_black_cat_건이

ㅋㅋㅋ 우리 건이 결국 엄마 앞으로!

 

엄마_앞에_와서_선_black_cat_건이_1

시크한 표정으로 와서 엄마한테 쓰담받고

 

베개_위로_돌아가_창문을_보고_자리잡은_건이

또다시 시크한 듯 제자리로 ㅋㅋ

시크한 표정에 그렇지 못한 행동의 건이 ㅋㅋ

 

정말 요즘은 아침이 너무 행복하다.

눈뜨자마자 보들보들 고양이들이랑

아이컨택하는 이 기분은.. 집사아님 모르지 ㅋ

 

 

 

 

사이좋은 형제냥이들 (feat. 호야랑 건이 그리고 막둥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 집 아들 냥냥이들은 사이가 아주 좋다.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은 치즈냥이 형제 (feat. 호야 막둥이)

오늘은 간단하게... 사이좋은 치즈형제 사진만 몇장 ㅎ 우리 집에는 남자냥냥이가 3마리인데 이 세마리의 남자냥냥이들이 사이가 너무 좋은 거다. 그래서 우리 집은 브로맨스가 자주 등장한다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꽁냥꽁냥 치즈냥이 형제 (feat. 호야와 막둥이)

아침에 눈을 떴는데... 조~기 발아래에 치즈냥이들이 보였다. 오랜만에 귀요미 덩치들이 같이 있는 걸 발견했다. 그럼 찍어야지.. ㅋㅋㅋ 눈 뜨자마자 비몽사몽... 핸드폰을 찾아들고 카메라를 켰

monglove04.tistory.com

 

호야와 건이의 시끄러운 레슬링 ㅋㅋ(feat. 다다)

그렇다 ㅋㅋㅋ 오랜만에 건이랑 호야가 너무 씐나게 놀고 있다. 호야의 표정만 봐도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건이 사이렌이 집안에 울렸다 ㅋㅋ 우리 집에서 건이가 거는 장난을 받아주는 아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