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시크한 다다 모음집 ㅎ

by 맹이들맘 2024. 4. 19.

오늘은 아주 시크한 듯 보이지만

행동은 그렇지 못한 ㅋ

다다의 짧은 이야기들을 모아보려고 한다.

 

1. 지켜보고 있다.

 

거실_스크래쳐에_누워서_엄마를_지켜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어느 날 밤..

침대에서 핸드폰을 하다가

문득 고개를 들었는데 ㅋㅋㅋ

 

거실_스크래쳐에_누워서_엄마를_지켜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_1

거실 소파에서 이러고 엄마를 

지켜보고 있었던 다다 ㅋㅋㅋ

 

다다는 엄마를 좋아하는 게 틀림없다 ㅋ

 

 

2. 다다도 어쩔수 없는 소녀 (feat. 막둥이)

 

TV앞에서_TV를_보고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와_치즈냥이_막둥이

ㅋㅋㅋ

음... 방탄을 좋아하지 않는 소녀들이

몇이나 될까... ㅋㅋ

 

TV앞에서_TV를_보고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와_치즈냥이_막둥이_1

나 역시 방탄을 무지하게 사랑하는데

우리 다다 역시... 어쩔 수 없는 소녀였나 보다.

 

방탄오빠들한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다다 ㅋ

 

 

3. 햇빛을 사랑하는 어쩔 수 없는 고앵이.

 

창가_해먹_위에서_햇빛_쬐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고양이들과 햇빛은 떼어놓을 수 없다.

 

시크해 보이는(?) 우리 다다도

쨍한 햇빛아래 해먹자리를 좋아한다.

 

따스한 햇볕아래 느긋한 고앵이들을 보고

가만히 보고만 있기는 어려운 집사들...

쓰담은 자동 ㅋㅋ

 

 

4. 이쁜 거 좋아하는 다다 

 

핑크색_방석_위에_자리잡고_있는_고양이_다다

기집애....

핑쿠핑쿠 방석으로 커버를 교체해 놓으니

떡하니 가운데 자리 잡고 앉아있는데...

너무 이쁜 거 아니냥~

실제로도 너무 이쁜 고양이 다다.

 

핑크색_방석_위에_자리잡고_있는_고양이_다다_1

아이컨택 오래 안 해주는 고앵이 ㅋ

 

 

5. 알고 보면 허당 ㅋ

 

안방_침대앞_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누워서_널브러져_있는_삼색이_다다

다다는 거의 항상..

긴장을 늦추지 않는 고양이다.

 

안방_침대앞_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누워서_널브러져_있는_삼색이_다다_1

근데 가끔은 이렇게 흐트러져 

편안한 모습을 보일 때가 있다.

약간 허당기가...ㅋㅋ

 

다다가 이런 편안한 모습을 보일 때면

집사는 뭔가 기특하고 뿌듯하다.

(항상 긴장하고 지내는 다다가 늘 안쓰러운 집사..)

 

삼색이고양이_다다의_뒷발
보송보송 뒷발

ㅋㅋㅋ 예민한 성격의 다다와 

그렇지 못한 뒷발 ㅋㅋㅋ

 

삼색이고양이_다다의_뒷발_젤리
귀여운 다다 뒷발 젤리

상당히 귀엽고 사랑스럽다 ㅋㅋㅋ

 

 

6. 그루밍하는 다다 뒷발에 하이파이브

 

뒷발을_쭉펴서_올리고_그루밍하고_있는_다다

다다가 그루밍을 열심히 하고 있다.

이런 포즈로 ㅋㅋㅋ

저기 쭉 뻗은 뒷발은 하이파이브를 원하는 게 아닐까,,

 

그래서 하이파이브를 해보기로 했다.

 

결국 뒷발 젤리에 하이파이브를 해낸 집사 ㅋ

 

음,,, 오늘은

시크한 듯 보이지만

사실은 엄마를 늘 지켜보고 

엄마 곁에 있기를 바라는 츤데레고냥이

다다의 짧은 이야기들을 모아봤다.

 

모아놓고 보니 재밌네 ㅋ

 

 

 

캣글라스 먹는 다다와 사랑이 (feat. 바구니 안 건이와 엄마껌딱지 막둥이)

죽은 줄로만 알았던 캣글라스가 창밖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었다. 그전에 먹고 있던 '바로 먹는 캣글라스'는 아이들이 어느 정도 먹은 데다 시간이 좀 지나서 버린 상태였다. 저녁에 환기시키

monglove04.tistory.com

 

호야 오빠가 너무 좋은 다다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아기 때 구조되어 와서 모든 환경이 낯설 때... 다른 아이들은 낯선 냄새난다며 하악질 할 때 호야는 유일하게 다다 옆에서 다다를 챙겨줬었다. 그래서인지 그때부

monglove04.tistory.com

 

발라당발라당 발매트가 너무 좋은 다다 ㅋㅋ (feat. 요미)

우리 다다는 발매트를 너무 좋아한다 ㅎ 이 발매트는 규조토 발매트인데 다다가 호야만큼이나(?)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다 다다가 발매트에 편하게 누워서 한가로이 그루밍을 하고 있다. 뒷발은

monglove04.tistory.com

 

엄마가 너무 반가운 다다 ㅋ (feat. 호야)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리 다다는.. 아주 도도하고 까칠한 아이였다 ㅋ 쌩 야생 냥냥이에서 지금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사연 많은 아이 ㅋㅋ 벌써 8살이다..ㅎ 내 곁에 스스로 와서 눕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