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이거 왜 안되냥!! (feat. 두리)

by 맹이들맘 2024. 4. 17.

우리 집에는 금묘의 방이 있다.

욕실이랑 작은방인데...

 

욕실은 사람이 없을땐

냥냥이들이 들어가지 못하지만

사람이 있을땐 같이 들어갈 수 있다.

 

그런데 작은방은

사람들이 있어도 냥냥이들은 들어갈 수 없다.

 

주로 빨래를 말려서 정리하는 곳이고,

두툼한 외투들을 걸어놓기도 했고,

아이들 사료나 용품등,, 당장 쓰지 않는 것들을

모아두는 곳이다.

 

항상 문을 닫아놓는건 좋지 않아서

아이들이 넘지 못하는 높은 안전문을 설치하고

방문은 늘 열어두는 곳이다.

 

,앞발로 안전문 당겨보는 두리

보통의 아이들은 내가 이 방에

들어가지 않으면 별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근데 호야나 루디는 가끔 깜깜한 방안을

들여다보면서 울기도 한다 ㅋ

 

잠시 생각에 잠긴 두리

예전엔 안전문을 꼭꼭 잠그고 다녔는데

요즘은 내가 왔다 갔다 할 때는 문을 살짝 밀어만 놓는다.

 

그래서 아이들이 맘만 먹으면 들어올 수 있다.

 

밀어만 둔 문을 눈치채고 머리로 밀고 들어오는 두리

이날도 빨래를 정리하면서 앉아있는데

두리가 앞에서 냥냥거리더니 ㅋㅋㅋ

앞발로 잡아보고 머리로 밀어도 보고 ㅋㅋ

 

그러더니 결국 슬쩍 들어왔다 ㅋ

 

들어와선 냥냥거리면서 엄마 뭐하나 냄새도 맡아보고 ㅎ

 

쳇...

하지만!

금방 쫓겨난 두리 ㅎ

 

아까는 됐는데!

아까처럼 앞발로 문도 당겨보고 ㅋ

 

왜 안되냥!!

머리로 안전문을 밀어도 보고 ㅋㅋ

 

하지만 열리지 않는다 ㅋ

잠궜지롱 ㅋ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우리집에는 고양이가 들어갈수 없는 방이 있다. 작은 방이랑 욕실이다. 욕실은 내가 들어갈때만 같이 들어갈수 있다! 비누도 있고 락스도 있고,, 위험요소가 있어서 열어둘수 없다. 작은 방은 길

monglove04.tistory.com

 

방묘문 1.8M 세이펫 안전문 설치를 했다! (feat. 금묘의방 앞 고양이들)

우리집 복도거실의 작은방은 금묘의 방이다. 고양이들이 들어가면 안되는곳이라 늘 문을 닫아뒀었는데 방묘문을 설치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이번 날이 많이 더워지기 전에 방

monglove04.tistory.com

 

엄마 갇힌거냥? 애가 타는 고양이들 (feat. 건이의 걱정스런 목소리 킬포)

이번 포스팅에서는 건이의 앙증맞고 귀여운 목소리와 엄마를 구해 내겠다는 의지의 솜방맹이질이 킬포가 될 예정이다. 건이가 문앞에 앉아서 울고 있다. '엄마 갇힌거냥? ㅠㅠ' '냐아아아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