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기부니가 좋은 호야 사랑이 건이 (feat. 엄마바라기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4. 4. 22.

우리 호야는 기분이 좋으면

캣폴로 우다다다 달려가서 기둥에 

매달리다시피 해서 스크래칭을 한다 ㅋ

 

이 날은..

공기도 깨끗하고 햇볕도 좋은 날이었다.

 

캣폴_하우스_안에_있는_이쁜_치즈냥이_호야

요즘 캣폴 하우스에 자주 올라가서 쉬는 호야.

 

캣폴_하우스_안에_있는_이쁜_치즈냥이_호야_1
엄마랑 아이컨택 중인 너무 이쁜 호야

하우스 안에 있는 호야가 

넘 이뻐서 사진 찰칵찰칵 ㅋㅋ

 

캣폴_하우스_안에_있는_이쁜_치즈냥이_호야_2
또 찍냥 ~

엄마가 사진을 찍자 

하품 한번 시원~하게 하고는

 

캣폴_하우스_안에_있는_이쁜_치즈냥이_호야_3

그루밍을 ㅋㅋ

 

나는 아이들에게 최대한 방해되지 않게

순간을 찍는 걸 좋아한다.

(물론.. 말은 자주 건다...

근데 말거는거는 나도 모르게 나오는 거라 ㅋㅋ)

 

그래야 아이들도 스트레스를 덜받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오기 때문이다.

 

엄마가 불러서 기부니가 좋은 호야

캣폴 하우스에서 여유롭게 그루밍하던 호야.

엄마가 '아들~' 하고 불렀더니 기부니가 좋아진 호야 ㅋ

 

호야는 내가 부르거나, 눈 맞추거나,

쓰다듬하거나... 

일단 내 관심이 호야한테 가는 순간

바로 나에게 온다 ㅋ

 

엄마가_부르자_하우스에서_나온_치즈냥이_호야

하우스에서 나와서 

'냐~' 한번 하고는 내려온다 ㅎ

 

캣폴_슬라이드에_부비부비하는_호야
엄마 좋아~~

그리곤 부비부비~~

 

캣폴 기둥 스크래쳐에 매달려서 스크래칭하는 호야

기부니가 왕창 좋아진 호야 ㅋ

기둥 스크래쳐에 매달리다시피 해서 ㅋ

스크래칭중이다 ㅋ

 

엄마가 말 걸어서 더 기부니가 좋아진 호야 ㅋㅋ

 

호야는 기부니가 좋을 땐 이렇게

캣폴로 올라가서 스크래칭을 한다 ㅋ

 

 

뚱냥이 호야가 달리는 이유!

우리 치즈냥이 호야는 특이한 버릇? 습관? 이 있다. 바로 내가 집에 있을때, 호야가 쉬야나 응아를 하고나면 화장실 입구에서 날 부르는거다. 내가 대답하고 반응 해줄때까지 냐웅냐웅 우는데...

monglove04.tistory.com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난 후에도

엄마가 '우리 호야 이쁜짓했어~~' 하면

기부니가 좋아져서 화장실에서부터 캣폴까지

우다다다다다 뛰어서 캣폴로 올라가서 이렇게 기분 좋게 스크래칭한다.

 

스크래칭하면서 간간히 엄마 리액션도 체크하고 ㅋ

 

캣폴_슬라이드에_부비부비하는_호야_1
존재 자체로 너무 사랑스러운 호야 ㅎ

무한 부비부비 ㅋㅋㅋ

 

캣폴_위에서_엄마랑_아이컨택하는_호야
엄마랑 아이컨택을 너무 잘하는 호야

엄마 호야가 이렇게 부비부비하는데

쓰담쓰담 안하냥~

 

캣폴_위에서_엄마_보고_있는_호야

이렇게 엄마 앞에서 부비부비하면

쓰담이 나와야 하는데 쓰담이 안 나오니

기다리고 있는 호야 ㅎ

 

캣폴_위에_앉아서_엄마_보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호야랑 알콩달콩 소리를 들은 사랑이도 나왔다 ㅋ

 

캣폴_위에서_뒷다리로_목뒤를_긁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그리곤 엄마 앞에 딱 앉아서

관심 끌기 성공 ㅋㅋ

 

기본적으로 사랑이는 

자기 마음이 편해야 이렇게 거실에 나온다.

마음도 편하고 기부니도 좋은 사랑이.

 

기부니가 좋은 고양이들 ㅋ

사랑이도 기부니가 좋고

호야도 기부니가 좋다.

 

날씨도 좋고 고양이들도 좋고~

우리 집 아홉냥이들은 엄마바라기 ㅋ

 

질투쟁이_건이_등장
질투대마왕 건이등장 ㅋ

두둥!

건이 등장 ㅋㅋ

 

질투 많은 건이가 빠질수없지 ㅋ

분명 건이는 거실에 없었는데 ㅋㅋ

호야랑 사랑이한테 말을 걸고 있으니

어디선가 또 나타나서 앞에 섰다 ㅋ

 

그리곤 딴청 피는 건이 ㅋ

뭔가 살짝 삐진 느낌인데 ㅋㅋ 왜지 ㅋㅋ

 

 

 

 

호야와 건이의 시끄러운 레슬링 ㅋㅋ(feat. 다다)

그렇다 ㅋㅋㅋ 오랜만에 건이랑 호야가 너무 씐나게 놀고 있다. 호야의 표정만 봐도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건이 사이렌이 집안에 울렸다 ㅋㅋ 우리 집에서 건이가 거는 장난을 받아주는 아이

monglove04.tistory.com

 

골골송 부르는 무릎냥이 사랑이

사랑이가 오랜만에 무릎냥이가 되었다 ㅎ 사랑이는 아주 소심하고 예민하지만 안정된 시기에는 애교도 많고 밝고 냥청미가 가득한 허당이다 ㅎ 스스로 안정이 된 시기에는 무릎에도 잘 올라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