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랑 눈맞추고 힐링하자

by 맹이들맘 2024. 4. 9.

호야가 너무 이쁘게 쳐다보고 있다.

 

눈맞춤하는_치즈냥이_호야
빤히 쳐다보는 호야

호야는 집사들이랑 아이컨택을

아주 잘하는 아이다.

 

눈맞춤하는_치즈냥이_호야_1
내 눈을 보라냥~

이름만 불러도 이렇게 아이컨택 ㅋㅋ

(+골골송)

 

눈맞춤하는_치즈냥이_호야_2

빤히 쳐다보는 호야 눈동자를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될 수밖에 없다.

 

그래서 포스팅을 보는 

여러분들도 같이 힐링을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호야 아이컨택 포스팅을 한다.

 

눈맞춤하는_치즈냥이_호야_3

호야 보고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고 있다면 손 ㅋㅋ

 

너무_귀엽게_앉아_있는_치즈냥이_호야

'오늘 하루 지치고 힘들었다면

호야 보고 다 내려놓고 가라냥~~'

 

치즈냥이_호야의_귀여운_냥통수
귀여운 호야 냥통수

마지막으로...

호야 귀여운 냥통수로 쐐기박기 ㅋ

 

자~ 힐링하셨다면

웃으면서 가시라냥~~

 

 

 

호야 모음집

오늘은 조금씩 모아뒀던 호야 모음집을 만들어보려고 한다. 이건 쿠션에 턱 괴고 기대고 있는 귀여운 호야. 이건 호야 냥통수 ㅋ 고양이 냥통수는 언제봐도 귀엽다. 쿠션 세로로 기대서 앞발로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세수의 정석 호야 ㅋ

오늘은 태평한 성격의 호야가 고양이세수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ㅋㅋ 호야가 편안하게 침대 위에서 자고 있다. 근데 자세히 보니 부채를 베고 자고 있다 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엄마가 자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