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자다가 얼떨결에 발로 고양이랑 하이파이브! 짧은글.

by 맹이들맘 2022. 3. 1.

나는 잘때 항상 조심한다.

아마 집사님들은

다 그렇지 않을까한다.

살짝 발을 뻗어보곤

아이들이 있으면 깨지않게

다시 조심히 발을 옮긴다.

자다가 얼떨결에 발로 고양이랑 하이파이브.

발을 살짝 뻗었을때

주로 닿는 아이는 루나인데

-여기가 루나자리이다-

평소에 닿던 부위랑

느낌이 사뭇달랐다.

자다가 얼떨결에 발로 고양이랑 하이파이브.
씻은발맞음!

그래서 봤더니...

루나의 젤리였다 ㅋㅋ

그래서 편하게 누워서

발로 하이파이브를 했다.

 

ㅋㅋ 하이파이브를 하다가..

눈이 마주치고는

발라당 ㅋ

저러다가 몸의 반이 침대아래로

떨어졌다가 다시올라온건 안비밀.

자다가 얼떨결에 발로 고양이랑 하이파이브.

안그래도 이쁜아이가

웃기까지 하고 있다 ㅋ

설레게 ㅋ

 

반응형

 

자다가 얼떨결에 발로 고양이랑 하이파이브.

근데 가까이 줌인하니..

약간 호러같은것도..

안비밀 ㅋㅋ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의 골골송과 꾹꾹이! 고양이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영상.

아무말도 없이 그냥 카메라만 켰는데 눈을 감고도 보이는지 ㅋㅋㅋ 꾹꾹이를 천천~히 한다. 골골송과 함께! 오늘따라 왜 이렇게 귀엽게 자는지...! 이러면... 가만히 둘수가 없잖아.. 루나야~ 라고

monglove04.tistory.com

허공꾹꾹이와 골골송을 볼수있는 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