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한테 눈키스 날리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칼국수로 배도 부르고 건이땜에 마음도 불렀던 날!

by 맹이들맘 2022. 3. 18.

나는 칼국수를 아주 좋아한다.
근데 아주 얼마전
맛있는 칼국수집을
발견한거다.
차를 타고 가야해서...
남집사랑 같이 먹으러 갔다.
한달여를... 먹고 싶었는데
여차여차 시간이 안되는 바람에
생각만 하고 있다가
지난 수요일 남집사랑 먹으러 갔다.

이 칼국수는 바지락도 많이 들었지만
칼국수 면이 아주 부드럽다
그냥 호로록 넘어가는...
이집이 맛있긴 하는데..
처음 먹었을때 양이 좀 작은듯 했었다.
그래서 이번엔...3인분을 시ㅋ......
일하는 이모가 웃으시고...

기본 셋팅..
아참...만두도 시켰다
예전에는 왕만두더니
지금은 물만두로 바꼈다.

김치는 먹을만큼만 덜어서!

만두도 지금보니 양이 많았구나..
둘이서..
칼국수는 다 먹었고
만두는 2개 남겼다는....
칼국수 징그럽게 좋아하는
남집사랑 나.

반응형


숨도 못쉴만큼 많이 먹고
커피까지 사들고 집에 오니
우리 멋쟁이 건이가
또 애교를...ㅋㅋ

맛있는거 먹고왔어?

화가 나셨다 ㅋㅋㅋ

내꺼는?????

진지하다..

머리 꿍..!

그러더니 애교가 시작됐다.

엄마한테 날리는 눈키스!
눈을 뜨지를 못하네 아유~ ㅋㅋ
사랑스러운 아들!

엄마쟁이 아들 건이.(애교많은 올블랙 고양이)

우리집에는 엄마쟁이 고양이가 많다. 그 중에서도 아들셋 호야, 건, 삐용 이 세마리는 좀 심하다. 근데 그 심한 아들 중에서도 건이는 최고의 엄마쟁이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옆에와서 쓰다듬으

monglove04.tistory.com


이렇게 배도 마음도
아주아주 부른 날이었다.

반응형
그리드형